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중드 중국드라마 추광자 라운희, 오천 주연 37 - 40(최종화) 위기의 순간에 나타나 또 목숨을 구하고 스스로를 희생하는 라본..

by 우리의 매일 2022. 12. 10.
728x90
320x100
728x170

추광자 37화

 

친구들이 조난당했다고 명명한테 장난치는 바람에 명명과 구조대원들 모두 현장으로 왔는데, 일 커질까봐 진짜 아무길에나 들어간 친구들. 그리고 어쨌든 찾아야 한다고 말하는 웅비를 따라 친구들을 찾기 시작한다.

 

그러다 진짜 길 잃어버린 친구들. 폰 신호도 안잡혀서 돌아나가는 길도 모름...

 

점점 불안해질때즘 구조대원들이 친구들을 찾았는데도 장난이었다고 빈정대는 주도자에 빡친 명명

물 줬더니 친구들 하고 나눠 먹지도 않고 혼자 다 쳐먹고... 이것밖에 안가져왔냐고 염병떨다가 명명이 때리고 절교선언

 

 

명명 친구들이 정정을 찾아와 관계 회복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다가, 명명네 회사 일 생긴거 듣고 찾아가서 도움을 주려고 찾아간다. 정정은 가진 돈을 다 쥐어주며 보태라고 하지만 그것까지 다 잃을 수 있다고 받지 않는다고 하니까, 돈 다 잃고 아무것도 없으면 우리집 와서 살아라고 내가 먹여살린다고 말하는 정정에게 너무 고마운 명명. 애들이 고난을 겪더니 철이 들었네

 

명명은  친구들에게 구조대원 한명한명에게 다 사과하고 그들이 용서하면 받아주겠다고 사과하러 보냄 ㅋㅋㅋㅋㅋㅋ

참교육시전ㅋㅋㅋㅋㅋ

 

오지말라는데도 계속 와서 먹을거 챙겨주고 조잘대는 정정이 좀 귀여운듯한 명명엄마 ㅋㅋㅋ 

명명이 왜 좋아하는지 알게 될 듯..

 

이편에는 전안이랑 라본이야기가 거의 안나오네 

의료봉사 나가려는 전안은 아빠에게 잠시 떠나있을거라고 이야기를 한다. 1년 혹은 더 길게 다녀온다고.

 

 

청산대장한테 듣고 전안을 찾아온 정정에게도 잘 지내라 인사하고.

 

라본에겐 다리 보호하는 제품 택배로 보내고 떠남... ㅠ

 

 

전안이 무슨 잘못을 했다고....ㅜㅜ

 

정정이 라본에게 전화해서 말해줘버림 어디가고 언제가는지까지

 

라본이 전화를 걸어보지만 전안은 전화기를 꺼버리고 비행기 이륙..

4화 남겨놓고 이러기냐며...

 


추광자 38화

 

전안이랑 무슨일이 있었냐고 묻는 라원에게 각자의 입장이 있고 많은일들이 있었다고 더이상 묻지 않았으면 한다고 자세히 이야기 해줄수는 없었던 라본.

 

청산대장은 진상과 다르게 영웅으로 지내왔던 시간들을 경딜 수 없어서 과거의 일을 모두에게 알리며 공개사과를 한다.

 

 

청산대장은 자리에서 물러나며 라본이 이어받길 바람..

 

제안을 받아들이는걸로 용서를 하는걸까...

 

엄마 돌본다고 병원 그만뒀던 동료의사도 전안이 있는 산골로 지원근무하러 왔다..

여기서 다시 만날줄이야

 

언제 다시 만나냐 ...

 

뭐 그렇게 난린데?

엄마에게 허락받은 신난 명명이랑 정정 끌어안고 신나있는데 문도 안닫고 있는 애들 보는 라본 표정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추광자 39화

 

따펑네 애기가 아파서 수술을 해야하고, 많은 돈이 필요한데 그 집 가게 물건에 모든 돈이 물려있어서 돈이 필요한 상황인데,  라본의 도움은 받으려 하지 않아서 고민하고 있던 와중에,  구조대 관련해서 사업제안이 들어와버림.

 

전안이 파견근무 나온 곳 설산에 따펑 등장... 근데.. 고열로 쓰러짐.........

 

병원으로 구조요청이 들어왔는데 그게 따펑인걸 알아버린 전안은 설산으로 올라가버림.. ㄷㄷㄷㄷ

 

날씨 난리났고요....

 

사업제안하던 왕대표에게 사태를 연락받은 라본은, 그때 그 사업제안을 거절했었는데 등산애호가들 모집해서 산에 갔다가 실종됐다는 소식을 청산대장에 전하게 되고.. 따펑과 전안도 그 실종자들에 포함되어있다는 이야기까지 듣는다..........

 

추광자 출동!!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겠구나..

 

길 잃어 헤매던 와중에 쳐 싸우다가  얼음 절벽으로 떨어져 버린 전안.... ㄷㄷㄷ 아니 미쳤나 진짜... 이 또라이들아....

 

드론 띄워서 찾는 중

 

설산에서는 뒤쳐지면 살아남을 수가 없음 그리고 남은 사람들도 두고가지 않으면 다같이 죽게 되기때문에 이런 선택을 할 수 밖에 없다....  모두가 떠나고 전안 곁을 떠나지 못한 동료의사는 제자리에서 계속 기다린다 ㅜㅜ

 

라본은 최선을 다해 찾고있고, 전안도 살아남기 위해 열량 채우면서 구조를 기다림... ㅠㅠ  빨리 좀 찾아.. ㅠㅠㅠㅠ

 

실종자들을 찾은 구조대원들은 따펑에게 전안을 구하러 가라는 말을 전해 듣고, 지금 이렇게 걸어나온 사람들이 전안을 두고 왔다는 사실에 분노하고, 라본이 가고 있는 방향이 전안이 있는곳이라고 알려준다. 

 

동료의사가 자리를 지키고 있어서 전안의 위치를 바로 파악 할 수 있었던 라본

 


추광자 40화

망설임 없이 절벽으로 내려가는 라본.. ㅠㅠㅠㅠㅠ

 

전안 발견 ㅜㅜㅜㅜㅜㅜ

 

어릴때 그 일이 아무리 견디기 힘들었어도 자기한테 가장 소중한건 전안이었다고 말하며 전안이 잠들지 않고 버티기를 바라며 전안과 함께 밖으로 나간다

 

전안을 내보내고 올라가던 중에 고정 했던 핀이 뽑히면서 다시 바닥으로 떨어져버린 라본...

으아아ㅏ아ㅏ아악 무너져내려서 다시 밑에 떨어져서 라본 못올라왔어..........

 

떨어져서 기절했다가 다시 일어나긴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깊은곳으로 떨어졌고, 입구가 막혀버린 상황.

 

 

그치만 라본은 겁나 똑똑한 사람일텐데.. 

정신 차리고 둘러보다가 더밑으로 내려가는데 이유가 뭘까 

안전한 곳으로 내려가는걸까 뭔가를 확인하면서 움직이긴 하는데

 

 

안에 있는 물길을 따라 아래로 내려가고 있었던거였어... 

위로 뚫고 나갈 수 없다면 밑으로 나가 출구를 찾으려던 라본....

 

소식을 들은 라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친 ㅜㅜㅜ 탈출성공 ㅜㅜㅜㅜㅜㅜㅜ

 

표식을 물로 흘려보내고 그자리에서 기절...

 

표식 발견한 웅비가 윗쪽으로 라본을 찾으러 간다 ㅜㅜㅜㅜㅜ

 

아씨 눈물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신을 발견하고 웃는 전안을 보고 울면서 다시 기절하는 라본 ㅜㅜㅜ

 

 

반년 후

 

아직 장거리 연애 중 ㅋㅋㅋㅋㅋㅋㅋ

생사의 고비를 넘겼지만 각자의 일을 놓지는 않는 프로들일세...

 

하 존잘...

 

서로의 곁으로 돌아온 둘 ㅠㅠㅠㅠㅠ

 

과거로 돌아가는데 그때도 만난적이 있었던 ㅜㅜㅜㅜ 

 

끝 !!!! ㅠㅠㅠㅠ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