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중드 선협물 장월신명 라운희 편애 리뷰 1- 2 악연

by 우리의 매일 2023. 4. 15.
728x90
320x100
728x170

장월신명 언제 시작했냐 나 왜 몰랐냐...

후딱 후딱 따라가지 않으면

또 vip로 다 전환될것 같아서 냅다 시작함

오랜만에 라운희 선협물 ㅠㅠ

백록이랑 다시 같이 주연을 맡았는데

시작부터 악역이라 몹시 마음에 든다


 

장월신명 1화

마존 등장 두둥

빨간 눈하고 개흑화돼서 등장하는데

연약 순둥하게 당하는거 보다가

개쎈캐로 나오는거 보니 설렘

 

오메

 

안광없이 사람죽이려는 중에

 

마존 얼굴에 상처내며려소소 등장함

흥미로워하는 거 되게 변태같음

 

 

선과 악이냐

냅다 멱살잡힌 소소

상처나서 빡친 마존

 

멱살 잡히는 바람에 손에 쥔

과거경(과거 볼 수 있는 거울인듯)을

떨어뜨렸는데 피 흘리며 쓰러지고

그 위에 소소 피가 한 방울 떨어지니까

냅다 과거경 반짝거리면서 과거 탐방

소소는 마존의 과거를 들여다보게 된다

 

처연한 왕자님..

되게 월상중화때 같음

 

추위에 떨고 있는 과거의 마존

까마귀 다가오던데 관련있나

일일이 해석하면서 못보겠고ㅠ

 

와중에 소소의 사형이 등장

소소 살려보내고

마존한데 죽는게 무섭니?

하고 같이 벼랑으로 떨어지는데

님만 죽을것 같아요..

마존이 죽겠냐고요..

 

과거경 뺏으러 온 마존

흑화 레전드

 

소소를 과거로 보내

담태진이 마존이 되는걸 막아야

지금의 세계를 구할 수 있다고 결정

근데 그 와중에 마존 쳐들어옴

일단 소소를 과거로 보낼 준비 완.

 

소소의 가문사람들은 결계치기시작

부처님으로 결계치더라 멋짐..

마존은 악마로 쳤었나

 

마존 흥미돋

감정이 없어서 죽이는것에도

죄책감이나 일절 감정이 안섞임

 

그리고 멀리서도 사람 죽이는데

저 왕눈깔 등장하면 어디있든 표적가능

개무섭..

근데 저 눈이 여러개도 된다는것이 찐 호러

소소 가문 사람들 하나하나 다 표적해서

싹다 죽여버림...ㄷㄷㄷㄷㄷㄷ

미친놈아냐 진짜...

 

사람 다 죽여놓고 여전히 노안광

 

담태진 너 이새ㄲ 

내가 반드시 너 죽임!!!!

하고 과거로 뿅 사라짐

 

엄청난 부짓집 딸래미로 영혼이 들어감

 

정신차려보니 과거로 간 소소

근데 이제 일반이돼서 아무것도 못함

도망칠 때 날아가려고 시도하는거

너무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적들 할 때 쫓겨서 도망치는데

냅다 날아와 도와주는사람 있었는데

과거 자기 대신 죽은 사형의 모습

근데 아니었고요 ㅠㅠㅠ

과거에선 자기 언니랑 결혼한 형부...

근데 자기가 좋아해서 언니 괴롭히고..하

 

도적들한테 쫓긴게 아니라

사주해서 육황자 꼬여내려는거였음..

개망나니 일반인몸으로 들어와버린 소소....

 

담태진을 찾아야해서 아느냐 물으니

아가씨 남편이에요 ㅋㅋㅋㅋㅋ

기절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약점잡으려고 무서워하는게 뭐냐니까

아가씨 제일 무서워한다고 ㅋㅋㅋㅋ

어이없 ㅋㅋㅋㅋㅋ

 

자기 가문을 멸한 마존을 마주한 소소는

담태진을 냅다 죽여버리고 싶지만

몸에 있는 사골..? 여튼 그걸 없애야만

마존으로 변할 가능성을 차단되는거라

충동적으로 죽여버릴 수는 없는 소소

 

 

너무 약해보이는 담태진 떄문에

이 사람이 마존인지 믿을수 없어서

일부러 담태진을 도발해본 소소는

그 눈빛에서 마존을 떠올렸고

놀래서 도망가버린 소소

 

담태진 왜 밖에 꿇어앉아있냐 물으니

자기가 시켰다고 ㅋㅋㅋㅋㅋㅋ

개망나니네 진짜 ㅋㅋㅋㅋㅋ

 

사유 : 육황자가 자기 언니를 좋아하는데

자기는 육황자를 좋아해서

질투심에 언니를 물에 밀어버림

자기도 미끄러져서 물에 빠짐

언니 구하러 육황자 물에 들어감

자기 언니 좋아하는 담태진도 물에 들어감

자기는 혼자 물에서 나옴 ㅋㅋㅋㅋ

자기 안구하고 언니 구하려는 담태진한테

빡쳐서 눈오는 마당에 꿇어있으라고 함

 

 

사각관계 알고 소리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에 본체 순둥함 나옴 ㅋㅋㅋ

 


장월신명 2화

 

바람이 불어서 견디기 힘들겠다면서도

꾸역꾸역 무릎꿇고 견디는 담태진

 

하.. 라운희 마존으로 나와서 좋았는데

바로 이렇게 연약+불쌍하게 나오기있나,,

 

선남선녀인걸요

엽석무야 질투할 대상이 아닌듯

엽빙상이 너무 예쁜데요 ㅋㅋㅋㅋ

 

분명 육황자올때 기뻐했던것 같은데

왜 오자마자 가면서 거리두는거 같지

설마 언니는 담태진 좋아함?????

 

까마귀 나타나서 어느장면 보여줌

엽석무가 엽빙상 괴롭히는 모습이랑

언니가 꼬신 담태진 죽을거라고

둘이 사라지면 육황자가 자기만 좋아할거라고

악독한 말들 내뱉는 엽석무의 모습을 봐버림..

 

근데 담태진 며칠 있다 죽을거라 말하는데

엽빙상 왜 이렇게 놀래는겨 진짜 좋아하나..

 

자존심은 부리고 싶고

들어오라고는 못하겠어서

옷을 줬는데 거절당해서 빡침

 

이러면 내가 불쌍하게 여길것 같아???

여기서 담태진이 죽으면 껍데기만 죽는거라

일커질 수도 있어서 자기 사명을 위해 

참자!!하고 돌아봤는데 쓰러짐 ㄷㄷ

 

죽을까봐 데려와서 껴안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온몸에 상처를 자기가 낸거라

마음이 좋지 않은 엽석무

 

마존으로 변하게 만든 본질

담태진도 인지는 하고 있었음

 

아니 제거해야하는게 진짜 뼈냐고

뭘 더듬거리고 있냐고요 ㅋㅋㅋㅋ

 

정신차리고 다시 호수로 가려는데

니가 내사람인데 밖에 그러고있으면

내가 뭐가되냐며 이제 안가도 된다는

엽석무 보는 담태진 얼굴 ㅋㅋㅋㅋㅋ

 

할거면 빨리하라는 담태진

끝나고 자기도 잘거라고 ㅋㅋㅋ

맨날 줘 팼나봄 ㅠㅠㅠ

 

담태진이랑 결혼하고 기분나쁘다고

자기전에 맨날 화풀이로 때렸다고...

스스로 변태냐며 ㅋㅋㅋㅋㅋㅋㅋ

 

과거로 돌아왔는데 자기가 더 악랄해서

약간 인지부조화가 오는거 같은데

일단 마존이라 생각하고 때림 ㅠ

 

 

떄려도 괴롭기만 한 소소 ㅠ

어차피 이 사람은 마존도 아니니까...

 

그렇게 맞고도 참고 옆에서 자는 담태진..

그런 담태진이 자꾸 신경쓰이는 엽석무

 

엽석무는 질투에 눈이 먼 개싸가지였지만

소소는 가문을 지키기위해 목숨도 거는

사람이었기때문에 대하는게 너무 달라짐

근데 이러면 의심하지 않을까

 

누가 누군지도 모르는 가족이고

패악질 부리는 아가씨지만

가족들의 사랑을 받는 딸이었던 엽석무

아니 그렇게 언니 괴롭히고 했는데

아들보다 더 예쁨 받는다고?

 

이 가족 좀 이상한디

언니한테 사과한다고 하니까 더컸다고 칭찬하고

근데 감기 옮으니까 안해도 된다하고...

엽빙상이 첩의 딸..뭐그런건가?

 

 

아니 그래도 엽석무랑 결혼을 했는데

이렇게까지 괴롭힌다고....?

 

괴롭힘 당하는 이유도 다 자기 때문..

자기가 대하는대로 아랫사람들도 

똑같이 대한다는걸 알게 된 엽석무

 

저러고 사느니 죽는게 낫지라고

뒷다까면서 지들끼리 밥 먹는데

갑자기 파리 한테 가봐- 했더니

밥 먹던 사람 목 막아버림 ㅋㅋㅋ

 

자기장단 맞추느라 담태진 괴롭혔는데

이제와서 훈계하는 거 솔직히 좀 웃김

 

다 나간사이에 밥 좀 먹으려는 담태진

이런거 먹는게 마음에 안들었던 엽석무

앞뒤 설명없이 못먹게 하니까

이거 안먹으면 자기 죽는다는 담태진

 

데려와서 밥먹이려는 엽석무

두 번 당하지 않겠다고 거절하는 담태진

 

엽빙상이 먹어야 할 약을 엽석무가 먹고

둘이 밤을 보내버림..

깼더니 둘이 결혼

돌아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엽석무가 담태진 괴롭힘...

 

자기 만행 들을수록 쪽팔리는 엽석무

 

그렇게 괴롭힌 엽석무가

아무 이유없이 밥 먹으라고 불렀으니

믿을수가 없는 담태진은 절대 안먹음

그랬더니 밥이랑 반찬 직접 먹으면서

앞으로 삼시세끼 여기서 먹으라고 함

굶어죽을 생각은 하지도 말라면서

아니 무슨 츤데레도 아니고 ㅋㅋㅋㅋ

 

왜저러나 싶으면서도

제대로 된 밥을 먹을 수있어 다행인데

진짜 처음 먹는 제대로 된 밥이었어...

 

아 그냥 까마귀랑 대화가 되는거구나

나는 뭐 또 내면의 악마의 말을

까마귀가 전해주는 줄...

 

흥미진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