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타임슬립 청춘로맨스 장자닝, 굴초소 주연드라마 13 - 14 서로에게 다가가 고백 빼고 마음을 다 전하는 장완선과 린베이싱

by 우리의 매일 2022. 5. 24.
728x90
320x100
728x170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2022.05.18 - [중드에미친자] -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타임슬립 청춘로맨스 장자닝, 굴초소 주연드라마 11 - 12 두려워하던 장완선의 죽음을 이겨내고 함께하는 행복을 즐기는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타임슬립 청춘로맨스 장자닝, 굴초소 주연드라마 11 - 12 두려워하던 장완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드라마는 아이치이에서 방영을 했고, 티빙에 올라와서 업로드 되는 편 순서대로 보고 있는 드라마인데, '일섬일섬량성성' 이 중국드라마명이고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로

everymoment.tistory.com

같은 불안은 아니더라도 각자의 삶의 방향 앞에서 불안을 이겨내고 자신의 삶을 선택해가는 청춘들의 순간들을 보고 있으니, 어떤 선택앞에 스스로 이겨낸 것들이 뭐가 있어나하며 지난 시간도 떠올려보고는 했다.이미 다 지나서 되돌릴 수 없는 일들이지만.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13회 리뷰

 

수영도 못하면서 물에 뛰어들어 자기에게 억지를 부리는 잔위에게, 현실의 자기가 수중 결혼식을 하고 싶다며 억지를 부렸던 자기와 다를바가 없다며 완곡한 거절을 하고 자리를 뜨는 린베이싱.

 

 

선배는 장완선이 린베이싱을 좋아하는 걸 알고 물러서주고, 다가오는 베이싱에게 주말에 수족관 가자고 약속을 잡는데 여전히 뾰루퉁한 린베이싱이 귀엽기만 한 장완선.

 

 

바쁜 아빠 때문에 혼자 외롭게 자란 가오거는 그림만큼은 자신이 어릴때부터 좋아하는 것이고, 그림 그릴때만큼은 무료하지 않았다고 소중하다 말하는 가오거. 자만했던 스스로에게 실망한 가오거가 그림을 태우는데 찾아와 위로를 건네는 양차오양.

 

 

마이쯔는 사기치고 튄 린베이싱의 오빠를 찾아헤매고, 마이쯔에게 지시내린 사람은 그 동생인 베이싱을 잡으려고한다. 아이고야.. 저 오빠 대체 뭐 하고 다니는건데 빡쳐..

 

 

대입시험이 끝났지만 서로의 고민을 안고 한숨쉬며 서로의 이야기를 듣던 양차오양과 린베이싱.

장완선이랑 사귀냐는 질문에 성의를 봐서 받아줄까 말까 고민이야 했는데, EMS로 티켓보내온 성의를 봐서 기분좋게 만나러 나간 린베이싱. 그런 베이싱 앞에 곰인형 입고 나타나 꽃을 건네는 장완선....

 

잔위가 왜 거기서 나와...?

..인줄 알았는데 왜 잔위가 거기서 나와..? 

김 팍 새서 나가는 베이싱을 따라오는 잔위. 계속 자신을 어필해보지만 듣지 않는 베이싱

 

생각해보니 장소만 같지 시간 약속을 안했던 완선이다.. 

빵이랑 우유 먹으며 핸드폰 켰는데 수족관 도착했다는 베이싱 문자를 3시 10분에나 보게 되는 장완선은 집에 찾아온 마이쯔에게 린베이싱이 위험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수족관으로 뛰어가는 장완선.

 

 

다짜고짜 수족관으로 달려와 영문도 모른채 완선 집까지 뛰어오게 된 베이싱은 무슨일이야고 묻고, 그렇게 오랜만에 마주한 마이쯔를 보고 놀라지만, 자기를 찾는 양아치 무리를 다른쪽으로 유도해서 보내고 집으로 들어온 마이쯔와 같이 이야기를 듣게 되는 베이싱. 베이싱 오빠가 마이쯔의 큰 형님에게 돈을 빌렸고 안갚고 도망쳐서 베이싱으로 유인해서 돈을 받으려고 한다고. 근데 마이쯔는 그 동생이 린베이싱이었던걸 처음에는 몰랐었다고 말한다.

 

 

당장 오빠 찾으러 나가겠다는 베이싱 막아서고, 집에 데려다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눈다. 맞딱들이지 않았으면 오빠 이야기 자기한테 안했을거냐고 물으니 행복하기만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말 안해줬을거라고 말하는 장완선. 집에 있던 베이싱이 완선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위험하니까 집 밖으로 다니지 말라고 해놓고 밖에서 지켜보고 있던 걸 보게 된다.

 

반가운 마음에 뛰어내려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데, 여전히 찾아다니는 그 무리들 목소리에 놀라 베이싱을 감싸 안은 완선이다. 집앞에 있다가 또 깡패들 만나서 또 도망쳤는데 또 이러고 있어 ㅋㅋㅋㅋ 마이쯔가 베이싱 외국갔다고 둘러댔다며 걱정말라고 집에 데려다주는 완선.

 

마이쯔 드립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를 풀고 친구가 되는 린베이싱과 마이쯔

 

 

같이 베이징에 있는 대학에 가서 곁에있겠다고 약속했는데, 시험 성적이 조금 애매해서 베이징에 있는 대학에 붙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걱정이 가득한 베이싱. 가오거는 미술도 그만하고 재수 할 거라고 말한다. 가오거의 선택이 아쉽다며 이야기하다가 바다에서 가오거의 아빠이자 주임선생님을 만나게 되는데, 보란듯이 앞에서 술 마시는 베이싱 ㅋㅋㅋㅋㅋ

 

결국 같이 술 마시면서 가오거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베이싱.

캔버스 안의 세계가 가오거에게는 우주라고, 이 세상을 그려내고 싶은거라고 말하는 린베이싱. 그림을 못그리게 되면 분명 후회 할 거라고, 그림그리게 한다고 후회 안하겠냐는 선생님에게 적어도 아쉬움은 없겠죠 라고 말한다. 스스로 좌절에 맞서겠다는게 얼마나 기특하냐는 베이싱의 말을 인정해주는 선생님. 그나저나 완선이 어디갔냐.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14회 리뷰

 

선생님한테 가오거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술을 마셔서 완선에게 업혀서 집에가는 베이싱은 완선과 함께 베이징에 갈

대학성적이 안되는게 속상해서 나 베이징 못가면 너 다른 여자 만날거냐며 베이싱 찡찡대는데 너무 귀엽다ㅋㅋ

 

얘네 너무 예쁘다 ㅠㅠ

 

술김에 마음을 전해보는 베이싱

좋아한다고 말 할 줄 알았는데 집에 데려다 달라는 귀여운 베이싱, 완선이 업어서 데려다 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싱 성격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오거가 아까워죽는 베이싱ㅋㅋㅋ

 

 

하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손에 꽃 꽂아주는거 봐

 

 

비밀이 없는 완선과 베이싱. 베이싱은 잔위한테 온 문자를 완선에게 보여주고, 완선이 질투 아닌 질투의 표정을 보이니까

팔짱 끼고 데려가는 베이싱. 귀엽다 둘이.

 

 

잔위가 좋아한다며 사귀지 않겠느냐 묻는데, 현실의 어느날 사귀어보지 않겠냐던 잔위를 떠올린 베이싱은 이미 많은 시간을 지나 헤어짐을 겪은 대상을 다시 좋아하게 될 일은 없고, 사귀는 동안 고마웠던 마음을 전하고 잔위의 마음에 대한 제대로 된 거절을 전한다. 베이싱은 자기에게도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그 사람역시 빛나는 태양같다고 좋아한다고 알려줘야겠다며 자리에서 일어난다.

 

 

일어나자마자 베이싱에게 생일축하를 받는 완선. 베이징에 있는 농대에 합격해서 함께 베이징을 갈 수 있다며 전해주고, 이제 성인이라고 클럽 데려온 베이싱ㅋㅋㅋㅋㅋㅋ 둘이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고 있는데 또 또!! 잔위가 껴든다.. 마이쯔가 베이싱 외국으로 나갔다고 잘 둘러댔는데 잔위 이 놈이 ㅋㅋㅋㅋ 다 까발려버림(물론 몰라서 한 말이긴 하지만)

 

 

둘이 이제 함께 할 수 있다고 서로 두근거리며 앞으로를 약속하고 있는데, 마이쯔가 눈치추면서 쫓아오고 있다.. 베이싱 오빠가 돈을 안갚아서 베이싱을 잡아다 돈을 받아내려하고, 그걸 막으려는 완선과 그걸 돕는 마이쯔.

 

 

숨는다고 숨었는데 분위기 설레고요 ㅋㅋㅋㅋㅋ

완선은 속이타고, 베이싱은 설렌다.

 

 

베이싱을 집으로 돌려보내고, 어떻게 된 일이냐며 마이쯔에게 연락하는 완선. 돈 갚기로 약속해놓고 안 갚은 베이싱 오빠를 발견하고 줘패고는 뭐하냐며 따지는데, 양아치들의 고리대금에 어쩔 방법이 없는 베이싱오빠에게 자수하지 않으면 가족들이 위험할 거라고 설득하는 완선. 베이싱이랑 있을때 쑥맥에 순딩인데, 빡치니까 눈빛 달라지는거><

 

완선과 베이싱의 뽀뽀는 베이싱의 꿈속 장면일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좋아한다며 잠꼬대하는 베이싱 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니냐고 

 

 

베이싱 만나러 나가려는데 부모님등장 ㅋㅋㅋ

엄마가 안아준다니까 냅다 튀는 장완선 너무 웃김ㅋㅋㅋ

 

서프라이즈 하러 왔던 베이싱은 완선 가족들과 마주치는 바람에 집에 들어가서 엄마의 사랑을 듬뿍 받는 중ㅋㅋㅋㅋ

완선 엄마가 딸을 너무 좋아해서 너무 들이대다가 베이싱 도망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