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23 - 24 위기는 기회로, 같이 독일에 나갈 기회가 생긴 구웨이와 샤오샤오

by 우리의 매일 2022. 4. 13.
728x90
320x100
728x170

 

연애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풋-풋한 우리 구선생과 샤오샤오. 

서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는 중.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21 - 22 달달하다가, 삐져서 싸우다가, 또 달달한 구웨

여생, 청다지교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서로 한 번씩 질투하면서 스스로의 마음도 돌아보고, 서로에 대한 애틋함도 키워하는 귀여운 커플이다. 드라마는 완결이 난 상태고 나는 무료방영 속

everymoment.tistory.com

 


여생, 청다지교 23화

 

그럴리가 없는데

아니 진짜야?? 1학년때 봤던 의사가 구웨이가 맞는거야?? 

 

진짜 3년전에 만났었던 구웨이와 샤오샤오

인연이다 인연이야

 

당신이 그때 걔였냐구

3년전에 살이 좀 쪘었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못 알아본거냐고 

그럼 구웨이는 샤오샤오를 알고 있었을까?

 

서로 그렇게 살쪄도 좋아해줄거냐며 투닥거리는데 ㅋㅋㅋㅋㅋ 제법 귀여움

살쪄도 괜찮은데 건강에 안좋으니까 어쩌고 저쩌고하는 구선생 또 샤오샤오한테 혼나고요

 

처음엔 나오기 싫었는데 여기와서 서로 3년전에 여기서 만났던거 알게 돼서 좋다고 매년 데려와 달라는 샤오샤오

 

달달하구만.

 

니가 나 먼저 좋아한거 인정해

서로 누가 먼저 좋아했냐고 따지고 앉았다.. 이 귀여미들아 ㅋㅋㅋㅋㅋㅋ

 

내가 먼저 너 좋아했어 바보야

자기 먼저 좋아했다고 하니까 기분좋아진 샤오샤오 ㅋㅋㅋㅋㅋㅋㅋ 너넨 타이밍도 쌍방이야 ㅋㅋㅋㅋ

 

1년간 외국에 나가서 일 할 기회가 주어진 구웨이

결정이 쉽지 않을텐데 어떻게 되려나

 

오늘 샤오샤오한테 이야기 할 건가보다

 

아빠가 보고 있는거 눈치채고 이상한 소리하는 구웨이 ㅋㅋㅋㅋㅋㅋㅋ 

샤오샤오도 눈치채고 아주 서로 별소리 다 하는데 아빠가 듣고는 어른한테 무슨 소리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하기 전이었다면 너무 좋았을 기회인데, 말도 못하고 속 끓이는 구웨이 ㅜㅜ

 

독일가는 일 상의하고 싶을텐데, 연주회 티켓을 받는 바람에 말을 삼킨다ㅠㅠ 어쩔려고 이러냐!!

 

연애하면서 하고싶었던거, 먹고싶었던거 싹 적은 수첩을 건네주는 샤오샤오..

표정 싹 어둬워지는 구웨이 ㅜㅜㅜㅜㅜㅜ

 

왜 울것같은 얼굴을 하고 그러세요.. ㅠㅠ

못해줄거 같아서 그래????

 

수첩 어디다 둘지 고르다가 봐버린 신청서... 결국 이야기를 꺼내는 구웨이

병원에서 자기보고 가라고해서 1년 정도 예상하고 있다고.

 

너무 갑작스러워서 어떤말도 꺼낼 수 없는 샤오샤오

혼자 생각 좀 하게 먼저 가겠다고 자리를 뜨는데 가버린 샤오샤오보고 더 울 것같은 얼굴하는 구웨이....

 


여생, 청다지교 24화

 

근데 이래서 같은 의사끼리 결혼하라던 구웨이 엄마말도 이해가 가긴한다.. 전혀 망설일일이 아닐테니까

결과적으로 인생에 큰 도움이 될 기회고, 쉽게 오지도 않는 기회인데.

 

병원에서도, 집에서도 출국자료 제출 못하고 고민중인 구웨이..

 

시간은 흐르고, 샤오샤오한테는 연락이 없고 속이 타들어가는 구웨이.

오늘 연주회인데도 연락안주는건 너무한거 아니냐 샤오샤오.. 서로 마음 불편하잖아요 이사람들아.

 

아니 피하기만 하면 다냐고 샤오샤오야..

이럴 일이야? 같이 이야기를 나눠야지..

 

도망치다 넘어진 샤오샤오 치료해주는 구웨이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다가 의사는 시간이 없다는 말에 일단 사과부터 하는 구웨이

그리고 독일가는 일에 대해서는 많은 시간을 함께 해주지 못해서가 아니라, 많은 유혹들이 있을텐데 구웨이가 떨어져있는동안 마음이 변하면 어쩌나하는 걱정때문이었다고 말하는 샤오샤오

 

그이유였냐는 표정 무엇이죠 구선생님

 

나 안가

어맛? 안가기로 결정한거야?

 

니가 다른 사람 좋아하면 어떡해?

그 걱정은 너만하는 줄 알았냐고, 내가 가 있는동안 니가 다른 사람 좋아하면 어떡해?

너 이렇게 조심성 없는데 나 없으면 누가 챙겨?

연애계획도 완성해야지 라고 이야기 해주는구웨이

 

같이 가던지, 아니면 둘 다 안가는거야

나는 널 국내에 혼자 두고 갈 수가 없어

 

내 뱉는 말 전부 너무 달달해서 기절 할 지경...

 

저희 사겨요(당당

아빠엄마 들이닥쳤는데 이왕 이렇게 된 거 그냥 말해버리는 구선생

엄마 너무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숨어 만나지 않아도 되겠구만 ㅋㅋㅋㅋㅋㅋ

 

딸래미가 의사남친 만나면 얼씨구나 하겠구만.. ㅋㅋㅋㅋㅋ

이렇게 젊고 잘 생기고 능력있는데 말이야!!

 

그렇게 연주회 날이 됐고, 보러온 구웨이와 샤오샤오 가족들

드디어 제대로 된 연주를 보여줄 수 있게 된 샤오샤오 

 

부모님 있어도 대놓고 꽃다발 전해줄 수 있고요 ㅋㅋㅋ

 

선배추천으로 회사랑 계약하게 된 샤오샤오. 마침 또 새로 계약한 연주가들은 독일에서 1년 생활한다네? 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서 둘이 같이 독일 나가게 되는건가? 

 

지금 당장 결혼한다는 줄 알았네 깜짝이야 ㅋㅋㅋㅋㅋ

결혼을 당장하겠다는건 아니고, 그럴만큼 서로 진심이라는걸 알려주려고 한다고. 

둘이 같이 독일가게 되는 건 부모님도 알고 있구나. 사회생활 안해본 딸래미 돌봐줄 사람 있어서 더 좋은거 아닐까?

 

근데 구웨이는 독일가는 일 번복할 수 있는거야? ㅋㅋㅋㅋ 못가서 장거리 연애하는거 아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