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25 - 27 달달하다가 왜 갑자기 헤어지는건데요 다들?

by 우리의 매일 2022. 4. 17.
728x90
320x100
728x170

2022.04.13 - [중드에미친자] -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23 - 24 위기는 기회로, 같이 독일에 나갈 기회가 생긴 구웨이와 샤오샤오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23 - 24 위기는 기회로, 같이 독일에 나갈 기회가 생긴

연애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풋-풋한 우리 구선생과 샤오샤오. 서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는 중.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21 - 22 달달하다가, 삐져서

everymoment.tistory.com


여생, 청다지교 25화

싼싼이랑 꾸샤오에게 축하받는 구웨이와 샤오샤오

너나 잘해, 가자

이말 할 때 구웨이 목소리 미쳤어...

샤오샤오 부모님 만나야하는 구웨이 겁주는 싼싼 ㅋㅋㅋㅋㅋ
아 같이 앉아있는 내내 샤오샤오 안고 있는거 너무 설렌다 정말.

가보고싶은곳이 많다는 샤오샤오
가고싶은 곳 있냐는 샤오샤오 물음에 시간도 기회도 없었다는 구웨이
샤오샤오가 가고싶은 곳은 전부 가고싶다고 말하는 다정남

독일이 우리의 첫번째 역이야

키갈 타이밍 잘 잡는구웨이
전화와서 아쉬워하는 표정.. 사람 미치게 함 ㅋㅋㅋㅋㅋㅋ

하.. 문짝남 샤오잔

샤오잔 키가 183.7인데 진짜 문짝만할때마다 설렘

가족동의 없이 수술 할 때 문제 생길 거 같았는데 결국..!!

아들이 깨어나서 별 문제 없으면 넘어가고, 문제 생기면 가만안두겠다고 고소할거라고 사진 찍어 가는데 너무 무례하다.... 급하게 수술 안했으면 큰일날뻔 했던건 생각도 안하고 말이야.. 의사 힘들다 힘들어. 이 일로 독일 같이 못가나?

부모님 뵈러 가기 전 선물사러 온 구웨이와 샤오샤오..
5200 인민폐면.. 100만원이잖아 ㅋㅋㅋㅋㅋㅋ
비싼 선물 사가는 구웨이.
카드 비번 니 생일이야, 대신 결제해줘 하는 남친.. 어때?

하.. 결국 그 환자한테 문제가 생겼다.. 어쩜 좋으냐
구웨이도 중요한 일 앞두고 마음 심란..

환자를 다른 의사가 맡게하고 더이상 관여하지 말라는 부원장.
아무래도 환자 가족들과의 감정적인 문제 때문에 마주하지 않는게 낫다는 판단인가.

못가게 됐나보네요

독일가는 일과 관련해서 자료들을 못받았다고 말하는 구웨이
부원장이 시선을 피하는걸 보더니, 못가게 됐음을 직감한 구웨이
헐.. 이 일 때문에 진짜 못가게 되는거구나...

독일 못가는데 근데 짐은 왜 싸는건데요?

오늘 저녁에 인사드리기로 해서 힘내라고 찾아온 샤오샤오
독일 못가게 된거 샤오샤오한테 말 못했는데, 근데 왜 짐은 싸고 있는거지?

장난치는 귀여운 샤오샤오
내내 심란한 구웨이.. 그냥 빨리 말해..
이런 마음으로 샤오샤오 부모님을 어케 만나냐..

최선을 다해 환자를 살리는 수술을 했는데, 그에게 남은 결과가 기회 박탈이라니 너무 속상한 구웨이다.

일이 커지고 있어서 큰일이다...
트라우마가 다시 도지는 구웨이...

환자 가족들이 찾아와서 부원장 사위될 사람이라 마음대로 수술한거 아니냐고, 예전 일까지 끄집어내서 몰아세울 때
타이밍 맞춰 나타난 고선생. 자기가 그 부원장 딸인데 우리 아무 사이아니라고 회의하러 가라고 구웨이 보내는 까오시

일이 해결 될 때까지 수술금지시키는 병원..
구웨이를 보호하기 위한 결정이라고는 하지만, 결국엔 피할 수 없는 경력 스크레치...
얼마나요? 했더니 피하는 부원장.. 무기한임을 직감한 구웨이......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예정 된 수술은 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책임지고 하려고 했던 그 환자가족이 찾아와 의사를 바꿔달라 요청하고...
충격받은 구웨이.. 공허해진 눈빛이 너무 속상하다.

문제없었음을 아는 까오시는 자기가 뭘 도우면 되겠냐 말하고, 이야기를 듣는 구웨이는 울음을 참는데...
아 너무 속상해 ㅜㅜㅜㅜㅜㅜ

웨이보에는 악성 댓글이 달리고, 제대로 현타맞은 구웨이는 대체 우린 뭘 위해 이렇게 애쓰는거냐고 묻는 구웨이
이번 일 제일 나쁜 결과로 만들진 않겠다고 말하는 까오시

와...이 대사 칠때 샤오잔 진짜 ㄹㅇ 구웨이 그자체...
환자가 이미 나를 믿지 않는데, 이것보다 더 최악의 결과가 어딨어?
현타맞고 이런말 해버린 구웨이.. 까오시한테 바로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혼자 있겠다고 자리 피해 나간다..

결국 못간다고 연락하려는 구웨이에게 음식 준비 많이 해줬다고 출발했냐는 메세지를 보낸 샤오샤오..
그래서 가겠다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정도면 둘이 타이밍 안맞는거 아니냐.. 매번 구웨이가 무슨 말을 해야할 때 못할 상황을 샤오샤오가 만들어 내 ㅠㅠ


여생, 청다지교 26화

정신이 반쯤 나간 구웨이...
병원에서 있었던 일 때문에 너무 힘든데, 말할 타이밍도 없고, 부모님께 정식으로 인사드리는 자리여야 하다니.

호구조사 하시고는 두 사람의 앞으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결혼에 대해서도 물었는데, 병원에서의 일이 생각났고 순간 뒤로 한 발 물러서는 구웨이. 그런 모습에 불안한 감정을 드러내는 샤오샤오 가족들.

샤오샤오를 잘 보살펴 줄 수 있겠냐고 묻는 아빠의 말에 대답을 못하는 구웨이.
독일을 함께 가지 못하는 일에 대해 솔직할 수 없었던 구웨이라 어떤 물음에도 확답을 하지 못하는 구웨이.
구웨이 지금 여기서 밥 먹고 있을 정신이 아닐것 같은데 너무 안타깝다.

대답못할거면 왜 왔냐는 말에, 오늘 이자리에 오면 안되는거였다고...
울것 같은 눈빛으로 말하고 자리에서 일어나는 구웨이..

스스로 정리할 시간을 좀 줘

자기한테 일어난 일에 대해 솔직 할 수 없는 구웨이.
오늘 일에 대해서는 구웨이가 샤오샤오한테 이야기를 했어야 하는데, 스스로에게 일어난 일을 감당 못하는 중인것 같다.
갑자기 이렇게까지 태도가 변해버리는건 구웨이가 백번 잘못한 일이지.. 일이 있는데 해결되고 이야기 하겠다던가 시간을 조금만 달라고 하면 될 걸...일일이 다 왜냐고 물어야 하냐니.... 너무해..
같이 외국 나갈 계획했던 연인한테서 듣는 이런 냉랭한 말이라니..

병원와서 자기 짐 챙겨나가는 구웨이.
구웨이에게 후배가 한 명 더 있었는데 그 후배도 환자가족들에게 고소를 당한 후, 수술에는 문제가 없음이 밝혀졌지만 심리적인 문제로 의사를 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해주는 구웨이. 불안해하는 샤오두에게 걱정말라고 말하고 가는데 맴찢..

전화도 안받아?!!!!
세상에 나밖에 없다고 구구절절 사랑을 이야기하던 남자가 갑자기 태도 돌변하고 연락을 피해...?
아니 이건 아니지...

?????????

아니 무슨짓이세요 나의 샤오잔에게...
수염 당장 치워 당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화 짜증나네.. 드라마 곧 끝나가는데 이게 무슨짓이죠?


여생, 청다지교 27화

구웨이, 구샤오 둘 다 사라졌네
둘이서 신나게 놀면서 남친들 잊으려고 애쓰는동안

의사들은 구웨이 찾으려고 갈만한 곳을 죄다 찾아가도 찾지를 못해서 결국 린즈샤오를 찾아가는데, 관심도 없고 냉랭한 대답에 빡친 고선생. 샤오샤오는 사정을 모르니 당연한데, 의사들은 또 샤오샤오의 사정을 모르니까. 이들이 찾아와서야 구웨이에게 일어난 일을 알게되는 샤오샤오..

잡았다요놈

샤오샤오는 구웨이 어딨는지 바로 찾아내고요.

이야기 다듣고 찾아와서 이야기하다보니가 점점 개빡쳐서 오만 모진말 다 쏟아내면서도, 의사로의 구웨이가 스스로의 길을 포기하지 않도록 자극하고 떠나는 샤오샤오.

세상이 니 위주로 돌아가는거 같냐고, 너만 숨으면 다냐고 다른사람이 너 걱정하는건 아무것도 아니냐고
전 이기적인거고, 그저 숨는거 뿐이라고. 니 인생에는 일어나면 안되는 일이라고 있냐고 니가 천재라서? 니가 잘나서 아무나 상처줄 수 있냐고. 따지는데 와..

그래도 샤오샤오가 예상한 곳에 구웨이가 있어서 다행이다.
쳐맞고 욕도 쳐먹어서 정신차리려나..

??


정신차리고 병원으로 돌아옴
다행이다 수염 정리하고 왔어
그대로 왔으면 나 진짜 영상 뛰어넘으려고 했어..

병원에 돌아오자마자 환자 상태나빠졌는데, 부모들이 구웨이가 수술하길 원하지 않고..

결국 마지막기회를 주겠다고 수술하러 가는 구웨이를 붙들고... 아들 살려달라고 비는 아버지의 마음이 나와버리는 환자가족.. 부탁한다고 무너지는 아버지 모습보니 참.. 마음이 그렇다.

힘들어서 숨은 사람에게 했던 모진말들이 스스로도 아픈 샤오샤오

다시 했던 수술을 성공적으로 잘 해내서 환자도 무사하고, 환자가족들의 오해도 풀고.... ㅜㅜㅜㅜㅜㅜㅜ

욕먹고 정신차린거가봐요

의사들과 간호사들은 같은 마음이라서 구웨이를 위해 해주고싶은 말들이 있었는데 구웨이가 들으려고 하지 않았던거라서, 샤오샤오가 용기를 내서 지르는 바람에 구웨이에게 가서 닿은것 같다. 그게 행동의 변화를 가져왔고, 결국 문제를 해결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고. 이제 앞으로 어떻게 해결할래 샤오샤오랑 감정문제.

샤오샤오 집 찾아온 구웨이.
이제와서 해명한들.. 떨어진 신뢰가 되살아날까...?

저번에 분명히, 당신은 남자친구로 완전히 실패했다고 한 말 무슨 뜻인지 알지? 하고 문 닫고 가버림

샤오샤오 아빠 요즘 몸 상태가 안좋으니, 집에 찾아오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엄마..
자기 일에만 빠져서 자기가 외면했던 샤오샤오와 그 가족들에게 자기가 무슨일을 했는지 깨닫게 될 구웨이.

얼마전까지만해도 둘이 같이 독일 갈 기회를 얻어 행복에 겨웠었는데 일이 이런식으로 틀어져서 모든게 답답해진 샤오샤오.. 속상하다 속상해

27화에선 모든 커플이 헤어진 상태야..
이게 뭐야....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