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8 - 20 드디어 고백하고 사귀는데 쉽지만은 않은 연애를 하는 구웨이와 린즈샤오

by 우리의 매일 2022. 4. 6.
728x90
320x100
728x170

여생, 청다지교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샤오잔.. 사랑해...ㅋㅋㅋㅋㅋ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5 - 17 오해를 거치면서 자기 마음 알아가는 구웨이와 린즈샤오, 구선생 빨리 고백 좀 해.. (tistory.com)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5 - 17 오해를 거치면서 자기 마음 알아가는 구웨이와

속터지게 만드는 전개.. 으으으으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2 - 14 가까워질 듯 가까워 지지 않는 구웨이와 린즈 이런 장면쯤은 나와줄 줄 알았는데 아직 한 참 멀었냐며... 여생

everymoment.tistory.com


여생, 청다지교 18화

늦지않게 샤오샤오를 따라나와서 붙잡은 구웨이. 빡친 샤오샤오가 그래 내가 생각이 많았지! 너는 고선생이랑 결혼할건데 왜 나한테 다르게 대했어? 왜 나를 가지고 놀았냐며 구웨이 입도 못 떼게 만들어놓음 그럴만두...

허.......미쳤나봐.. 아무말 없이 안아다가 자기 심장소리 들려주는거 미쳤나.... ㅜㅜㅜㅜㅜ

나 지금 심장 엄청 빨리 뛰어요

하.. 구선생 눈빛 진짜 사람 설레게하네..

냅다 할머니가 남겨주신 팔찌 끼워주는 구웨이. 그정도로 진심이었나요 당신? 원래는 샤오샤오한테 고백하고 받아주면 끼워주려고 했는데, 냅다 끼워줘버림.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정식으로 제대로 좋아한다고 여자친구 되어달라고 고백하는 구웨이. 꺄악 드디어!! 드디어 이 사람들아!

샤오샤오 대답듣고 껴안는 구웨이 ㅜㅜㅜㅜㅜ 드디어이렇게 행복하게 웃어준다구.... 행복하세요 두 분

좋아해

콜라 건네주면서 집에가서 꼭 다 마시라고 했었는데, 아랫쪽에 좋아한다고 메세지 적어뒀어ㅜㅜㅜㅜ

너 분명 콜라 안마셨을거라고 보냈더니, 다 마시고 답장 써서 보내는 귀여운 샤오샤오

이제 둘이 알콩달콩 달달하게 연애하시나요?>< 나 스포로 본게 좀 있어요 제발 빨리 더 알콩달콩해주세요

그랬는데 고선생 등장. 고선생도 할말이 있긴하지... 아니 구선생 대체 어떻게 지냈길래 여자들이 전부 자기한테는 좀 다르게 느껴졌다고 하는거야? 여자들이 오해하는거야 뭐야

자기랑 너무 닮아서, 일을 끝낸 후에 집에 돌아가서 또 다른 자기와 함께 있고싶지 않다고 말하는 구선생.. 근데 무슨 말일인지 한번에 이해가 간다. 그래서 자기랑 너무 다른 샤오샤오에게 끌렸겠지.

아 미친 ㅜㅜ 샤오잔!!!!!!!
앞집살아서 창문 앞에 서 있기만해도 얼굴 볼 수 있음. 연애 막 시작한 커플이 엎어지면 코 닿을곳에 산다? 행-복

수술때문에 약속 늦은 구웨이. 미안해죽는데 괜찮다고 웃는 샤오샤오..
잠시만.. 2521 볼 때 희도이진도 처음에는 서로 괜찮다고 했어...

됐어요 말하지마

샤오샤오는 구웨이한테 세상에서 제일 잘생겼다고 했는데, 구웨이는 자기를 귀엽다고만 하니까 빈정상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놀러간다고 그랬더니 이렇게 꾸며입고 나온 샤오샤오 ㅋㅋㅋ 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구웨이 당황하는거 봐

어깨 드러난거 가려주는 삼십세 남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살 차이는 아니구나 7살 차인가?

아니 둘이 아직 손도 안잡은 관곈데 무슨 친구들이랑 놀러를 가겠다고 ㅋㅋㅋ 하는데 손잡네ㅋㅋㅋㅋㅋ
구선생한테 이 졸업도 안한 대학생들이 얼마나 애같고 귀여울까 ㅋㅋㅋㅋ

불편한 신발신고 휘청이니까 잠시 뭐 사러간다고 앉혀두고 자리비운 구웨이. 편한 신발 사오겠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사와도 이런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다

제발 막 사귄 커플은 따로 노세요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양쯔 너무 이쁨

예뻐 ㅜㅜ

아니 근데 얘네 세대차이 느끼는거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어준다고 세웠을 때 구웨이 혼자 팔짱끼고 있는거 너무 웃겼음ㅋㅋㅋ 싼싼 사진 찍어주다가 어이없어서 ㅋㅋㅋㅋ

 


여생, 청다지교 19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면 먹으면 오래오래 안헤어지고 사귄다고 재미로 먹는 국수인데 가격도 더 비싸다며 일반 면 먹자는 구웨이. 기절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정도면 구웨이 첫연애 아냐????

눈 감아보라더니 쌍꺼풀테이프 뜯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문을 모르겠는 구웨이 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속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둘만의 시간 가지는데, 구웨이가 건넨 신발 이번에는 신는 샤오샤오. 구웨이한테는 샤오샤오가 어떤 모습이어도 예쁘고 사랑스러울텐데, 자기한테 잘 보이고 싶어서 평소랑 다르게 불편한 신발신고 이러고 있는것도 이해는 하니까 기다려줬던거 ㅜㅜ 너무 어른이다. 신발 갈아신겨주기전에 발도 마사지 해줌... 내 남편해줘 구선생.

자기가 낭만적이지 못해서 어쩍 하면서 쏟아내는 말이 너무 진심들이라 오히려 샤오샤오가 괜히 미안해지는 순간.

불꽃놀이보면서 소원비는 샤오샤오를 가만히 바라보는 구웨이. 왜 소원 안비냐니까 가장 큰 소원이 내 옆에 있어서라고.하.. 미치겠다 구웨이.

그럼 우리 앞으로도 함께 있게 해달라는 소원 빌라고 하니까, 내 마음속엔 우린 늘 같이 있다며 뽀갈><

저혈당 오면 안된다고 먹을거 챙겨주는 의사남친

결벽증 있는 남친 차에서 먹다가 흘릴까봐 못먹으니까 세차하면 된다고 괜찮다는 >< 샤오샤오한테만 너그러운 구선생

커플티 사서 병원으로 보냈다니까 성인남자가 그거 입고싶어하는거 확실하냐고 ㅋㅋㅋㅋㅋ 거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적을 바라보는 구선생의 눈빛 아주 마음에 들어요
샤오샤오랑 선배 이야기하는거보고 나중에 그 커플티 입고 나타나겠는데? 질투는 또 하더라고?ㅋㅋㅋㅋ

어우 잘생겼어. 근데 구웨이는 샤오샤오가 선배랑 거리를 좀 두길 바라는걸까? 표정이 내내 어둡냐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고 올 줄 알았음

시간나서 보러왔다며 안입겠다던 커플티까지 챙겨입고 이렇게 끌어안아? ㅋㅋㅋㅋ 선배한테 보여줄라고 아주 ㅋㅋㅋㅋ

선배가 자꾸 오래알고 지냈던 시간을 무기로 질투심 유발하는데, 샤오샤오는 눈치를 못채고 구웨이는 신경쓰고

식당가서 앉아있는데 커플티 보여주려고 자켓벗는 구웨이에 오글거려서 눈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둘만 아는 이야기해서 뻘쭘해진 구웨이. 아 진짜 샤오샤오도 눈치 좀 챙겨 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나이공격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게 ㅋㅋㅋㅋㅋㅋ 지지마라 구웨이

오늘 왜 이렇게 기분이 안좋아보여요?
너무 늦으면 불안해

아니.. 그래서 가방 들고나왔던거야? 자기 병원에 급하게 돌아가야한다고, 샤오샤오까지 집으로 돌려보냄.

선배, 구선생이 너무 늦었다고 나보고 먼저 들어가래

샤오샤오 기분나빠 할 줄 알았는데, 은근 기분 좋은 얼굴이네 ㅋㅋㅋ 구웨이가 질투한다고 느껴서 그런가?

잠시 눈 감고 쉴틈도 없는 구선생...앞으로 괜찮겠어? 이렇게 데이트때마다 늦거나, 급하게 돌아가야하거나 할텐데. 상대방이 아직 대학 졸업도 전인 학생이라 ㅜㅜㅜㅜ


여생, 청다지교 20화

시간이 나서 전화를 걸어도 연습하느라 계속 전화를 받지 않는 샤오샤오
각자의 자리에서 너무 바쁜 시간을 보내는 둘

연습끝나고 나서야 보게 구웨이의 부재중전화

8번이나 전화를 못받았는데도, 서운한 티 한 번 안내는 구웨이. 7시 이후에 집에 있을거라고 집에서 기다리겠다고 전화 끊는 구선생. 샤오샤오 걱정뿐인 우리 구선생.

질투의 화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장의 도발에 이렇게 쉽게 넘어갔을 줄이야 ㅋㅋㅋㅋ

달달하다 달달해. 바로 오려고했는데, 교수님이 연습시키고, 폰 배터리는 없어서 연락 못했다고 >< 그저 예뻐죽는!!

샤오장이랑 문자하는거 신경쓰임 ㅋㅋㅋㅋ

질투하는거에요?

문자하는것까진 좋은데, 남사친의 취향을 너무 배려해서 약간 빈정상한 구선생. 자기는 고수 안먹는데 까먹고 탕에 넣어놓고.. 샤오장은 뭐 냄새도 못맡고 어쩌고해서.. 자기도 고수 안먹는다고 말해버리는 귀엽던 상황까지 발생

학교데려다 줄거냐니까 약속있어서 가는 길이 다르다며 거절. 이러니까 슬슬 신경쓰이기 시작하는 샤오샤오

심란한 와중에, 자기 좋아한적 있냐 묻는 샤오장. 샤오샤오는 고등학교때 오빠로 좋아했었다고 하니까, 자기는 그때부터 지금까지 좋아했는데, 자기가 일찍 이야기 했으면 우리 둘이 사귈 수도 있었을거냐고도 묻는 샤오장. 인생은 타이밍이지.

어색한 웃음 짓는 구웨이. 엄마가 친구 딸 건강 문제로 만나보라고 해서 나갔는데, 소개팅 같은 자리가 되어버렸고, 싼싼이 보고는 샤오샤오한테 전화 걸어서 구선생 맞선본다고 이야기해서 연습하다 말고 냅다 달려감

싼싼 다 좋은데 너무 섣불러..

상대방은 소개팅 자리인거 알고나왔고, 자기는 아픈곳 있대서 봐주라고 나온거라고, 자기는 여자친구도 있고, 이렇게 만나게 된건 오해라고 정중하게 말하는 구웨이.

눈치챈 구웨이ㅋㅋㅋㅋㅋ 일부러 여기서 만나자고 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심 유발 성공?

아 진짜 이 커플!!!! 엄마가 불러서 나간거고, 이야기하다가 맞선인거 알았다고 하니까, 알았으면 나가야지 왜 안나갔냐고 따지니까 너 와서 안가고 싶어졌다고 ㅜㅜ 미쳤나봐 증말...

그래고 샤오장한테 질투한다는 말도 덧붙이면서 자기도 오늘 일부러 그랬다고. 어우 진짜 귀여워 둘 다.

놀린 벌로 아이스크림 먹이는 여자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고수맛. ㅋㅋㅋㅋㅋ 그래도 벌로 다 먹으려고하니까 유명한 아이스크림이고 자기가 줄서서 샀다고 안주는 샤오샤오의 배려.

사랑의 표현방식으로 논문에 샤오샤오 이름 새긴거 보여주면서, 우리 서로 과거를 함께 보내지 못했지만, 우리에겐 지금이 있고 앞으로가 있으니 함께 좋은 기억을 만히 만들어가자고 말하는 구웨이.. 구웨이는 거의 매일 고백하는데? 설렘ㅠ

샤오샤오가 너무 어리다고, 아직 어려서 앞으로를 알 수 없고, 외과의사라 일이 너무 바쁜데, 그런걸 이해해주고, 구웨이의 일에 영향을 주지 않을 수 있냐며 일단 반대하는 부모님.

부모님도 만나보면 분명 린즈샤오를 좋아하게 될 거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구웨이.

싼싼이 예전에 만나던 사람이 너무 바빠서 헤어졌다고 하니까, 자기는 구웨이가 바쁘면 먹을거 챙겨다 줄거라고 메뉴 고르는 샤오샤오 사랑스럽다.

니가 만든거면 좋았을텐데

샤오샤오가 챙겨온 밥 먹으면서 달달하다 달달해. 몇입 못 먹었는데 또 불려가는 구웨이.

미안해서 쉽게 자리를 못 뜨는 구웨이. 마음 편하게 가라고 보내주는데 밥도 못먹고 일하는게 걱정스럽고, 조금은 서운한 감정이 드는 샤오샤오.

집에 와서도 내내 일하는데 초인종 소리 듣고 웃는거 기절했다 진짜.

폴라로이드 찍자고 찾아온 앞집사는 귀여운 여자친구

자기는 사진 잘 안찌는다고 거부했다가 자기 사랑하냐고 ㅋㅋㅋ 찍을래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찍혀버리는 구웨이

저기요!!!!!!
하.. 달달하다 달달해

사진 몇십장 찍고도 더 찍는다는 샤오샤오. 시계를 한 번 쳐다보는 구웨이. 눈치챈 샤오샤오가 그럼 이만 가겠다고 돌아서서 나가다가 다시 돌아옴 ㅋㅋㅋㅋ 아니 일 할 시간 주라고 ㅋㅋㅋㅋㅋㅋ구웨이 밤새겠네

배 안고프냐고, 배고프면 자기가 요리해주겠다고 안가는 샤오샤오 ㅋㅋㅋㅋ 어려운 요리 해달라고 했다가, 자기가 해주겠다며 기다리라고 하고 가는 구웨이.. .일 해야한다고 돌려보내지 않는 배려의 마음 ㅋㅋㅋ 나중에 이거 안지켜져서 한 번 헤어진다 분명 ㅋㅋ 이게 직장인과 학생의 어쩔 수 없는 그런것인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