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2 - 14 가까워질 듯 가까워 지지 않는 구웨이와 린즈샤오

by 우리의 매일 2022. 4. 1.
728x90
320x100
728x170

 

이런 장면쯤은 나와줄 줄 알았는데 아직 한 참 멀었냐며...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0 - 11 자기 마음 알아차리는 린즈샤오, 더 다가가는

 구웨이 역할의 샤오잔, 린즈샤오의 역의 양쯔. 두 사람 케미 이렇게 좋을 줄 몰랐는데,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다. 끝나지마 드라마야.. 15편까지 무료공개 되어있는데 다보면 끝나니까 아껴보고

everymoment.tistory.com


여생, 청다지교 12화

분위기 무엇. 물 좀 그만마셔요 두 분!!

손 닦으라고 줄려고 준비해뒀는데 건네주질 못했고요 ㅋㅋㅋㅋ 덩그러니.

저 안싫어하는거 알아요

샤오샤오가 씻어놓고 간 컵 다시 씻다가 딱걸림 ㅋㅋㅋㅋㅋ 근데 폰 찾으러 들어오면서 신발 신고 들어올 때 구웨이 말도 못하고 어버버버 하는거 진짜 ㅋㅋㅋㅋㅋㅋ 가고나서 청소하고 난리도 아님 ㅋㅋㅋㅋ

다시 컵 씼던모습 보였던게 좀 신경쓰였는지 장볼때 샤오샤오가 사고 싶었던 초콜렛 챙겨와서 집 앞에 걸어두고는 샤오샤오가 가져가는거 몰래 지켜보는 구웨이. 이렇게 소년같은 얼굴을 하고 말이야. 사랑해.

우산 두개 있지만, 한 개만 꺼내서 같이 쓰면서 온 다 젖는 구폭스. ㅠ 들어가면서 뿌-듯하게 웃는것 좀 보라니까?

문자 무슨일인데 ㅋㅋㅋㅋ 와서 같이 티비볼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죠? 왜여 왜여? ㅋ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

사오샤오한테 티비 볼래? 이런 생각하고 있는데 병원사람들이 말도 없이 찾아옴 ㅋㅋ 물론 고선생작품임 ㅋㅋㅋㅋㅋㅋ

물건 마음대로 옮기지마세요

결벽증 있는 구선생 사람들 갑자기 몰려와서 안절부절. 사람들 집들이 후 다 나갔는데, 고선생은 일로 또 상의 할 거 있다고 안가고 집으로 다시 들어가버림. 으악 고선생의 여우짓... 으아앙아아아아악 그걸 왜 샤오샤오만 다 보게 되냐고.

들으라고 일부러 시끄럽게 연주하는 샤오샤오

눈치채고 전화하려고 들어온 구웨이 ㅋㅋㅋㅋㅋ 못말린다는 표정 너무 사랑스럽다구요

고선생이 자꾸 데려다 달래서 술마셔서 운전 못한다고 거절하는 구웨이. 게다가 샤오샤오 앞에서 거절했지, 잘했네 잘했어.

샤오샤오 있는 방향으로 아련하게 완안.. 하고 눈빛 초롱거리면서 잠드는 구웨이...

샤오샤오 상상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드 안보는 친구한테 보여주니까 고선생이 여주 아니냐고 하더니 잘 어울리고 난리세요 ㅋㅋㅋㅋㅋㅋ

맞은편 사니까 주구장창 만남 ㅋㅋㅋ 근데 금방은 기다렸다 나온거 아닙니까 구선생님? 아빠 아침 사러 가는길인데 같이 가겠다는 구선생.

뒷쪽 사람이랑 닿인다고 옆자리에 와서 앉는 구폭스.. 심지어 어제 고선생이랑 할 이야기 있어서 다른 선생들 일찍 보냈다고 은근슬쩍 말하면서 포장해가는 구웨이.

샤오샤오한테 맞춰가는 구웨이. 젓가락 놓고 손으로 먹는 정성보소.

일을 생활에 끌고오고 싶지 않아, 앞으로 일 이야기는 병원에서 하자. 라고 선 긋는 구웨이.

엄빠 동창회가서 내일 오후에 온다는 소식에, 저녁에 구선생한데 밥 차려주고 싶다는 샤오샤오.

음식 배달 시켜서 받으러 나왔다가 문닫힘.. 열쇠 안가지고 나와서 못들어간다고 싼싼한데 전화했는데

싼싼이 구웨이한테 전화 걸어버림. 아니, 곧 수술들어가야하서 준비하라는데? 마음불편하게 이거 좀 그렇다..

 

 


여생, 청다지교 13화

일끝나고 돌아왔는데 밖에서 배달음식 먹고 있는 샤오샤오. 인기척에 놀래자빠지는 샤오샤오 ㅋㅋㅋㅋㅋ

결국 구웨이집으로 들어온 샤오샤오.

씻으러 들어가서 또 상상의 나래 펼치는 샤오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샤오는 그런 상상이나 하다가 나왔는데 구선생은 일하느라 바쁘고, 그 와중에 샤오샤오 먹을 국수까지 만들어놨어.

자료 번역해야한다니까, 도와주겠다고 옆에 앉았는데 의서번역을 할 수 있을리가 없잖아 샤오샤오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하는거 같아서 먹을거 해주고 싶어서 기다렸다가, 식은 음식 다시 데우고 있는데 일 있다고 병원에 가버린 구웨이. 아직 대학 졸업도 안한 샤오샤오에게는 구웨이가 너무 멀게 느껴지는 순간이 아니었을까.

울적한 샤오샤오

손 회복해서 학교로 돌아왔는데, 선발 이미 끝나서 자기자리 없어진 샤오샤오..ㅠㅠ

싼싼은 바쁘고, 구웨이는 더 바쁠거 같아서 전화도 못하고 있는데, 선배등장.

울적하고 힘든 시간에 힘이 되어주는 선배랑 있으면서 털어버리고 웃는 샤오샤오. 이렇게 구선생이랑 잠시 멀어지려나?


여생, 청다지교 14화

샤오샤오가 썼다가 버린 쪽지를 보고 전화를 거는 구웨이, 선배랑 같이 연주하느라 받지 못한 샤오샤오.

샤오샤오 SNS에서 샤오샤오가 올린 선배 연주 영상을 보게 되는 구웨이. 심정이 복잡한 얼굴이야.

앞집 소리에 귀 쫑긋하고 있는 이 토끼를 어쩌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ㅋㅋㅋㅋㅋ

밥 먹고 산책간대놓고, 엄마가 같이 밥 먹자고 하니까 냅다 집으로 들어가는 구선생 ㅋㅋㅋㅋㅋㅋ

아니 구웨이 너무 웃김 ㅋㅋㅋㅋ 샤오샤오가 음식 나눠줄 때 은근히 기대하는 눈빛이고, 샤오샤오 선배가 이야기 할 때는 잡아먹을 눈빛이야.

엄마가 계속 선배 칭찬만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구선생 입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딘가 울적해보이는 구웨이.

집에 돌아와서 샤오장 검색해보는 구웨이 ㅋㅋㅋㅋㅋ 귀엽냐 ㅋㅋㅋ

잘생겼어.. 얼굴 감상타임

샤오샤오랑 우연히 마주치려고 싼싼가게에 화분 들고 축하하러 온 구웨이. 싼싼 쉽게 안넘어가 준다. 사람 긁는 솜씨가 보통이 아님 ㅋㅋㅋㅋㅋㅋ

기분나빠진 구웨이. 싼싼 계획이 통할까?

형은 왜 린즈샤오 좋아하는건데? 라니까 화들짝 놀라면서 아닌척 하는데 귀여워.. 눈 커진것 좀 봐.

집에 잠깐 올 수 있어요?

왜 자꾸 집으로 불러대 구선생ㅋㅋㅋㅋㅋㅋ

할 말 있어요

뭔가 같이 있고 싶은거 같은데, 자꾸 헛소리 늘어놓는 구웨이. 답답해서 미치겠네 이 남자.

꾸물거리다가 선배한테 순서 빼았겼고요 ㅋㅋㅋㅋㅋ 아이고 구웨이야..

선물 주려고 했구나. 그러게 빨리 줄 것이지 왜 꾸물거려 이사람아.

좋아하는건 맞는거 같은데, 망설이는건지 확신이 없는건지.

선배랑 연주하던 날 너무 기분좋았다는 이야기를 너무 행복하게 하는 샤오샤오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왜 울 것 같은 얼굴을 하는거야.

이번에는 구웨이가 샤오샤오에게서 멀어짐을 느끼는 기분인데. 왜 갑자기 엇갈리기 시작하는거임??? 여태 서로 시간도 잘 맞고 이야기도 잘 통하고 서로 위로도 되고, 설렘도 퐁퐁 솟아오르고 그랬잖아요!!

샤오샤오 보더니 갑자기 전호받는척하고 피하는거 뭔데? 아니 왜 그러는거야?

일 있다고 둘러대다가 들켜버렸는데.. 그걸 다 들어버린 샤오샤오의 마음이 너무 안됐다. ㅜㅜ 대놓고 피하고 거절하는거잖아 지금. 여태 꽁냥꽁냥하다가 갑자기..

심-란

외국에서 치료받는 일에 대해서 구선생이랑 상의를 해보고싶어서 집에있냐고 메세지 보냈다가, 삭제하는 샤오샤오.

수술 끝나고 나와서 확인했는데, 발송 취소 흔적만 남아있는 메세지창 보는 구웨이.

아니.. 14편씩이나 됐는데 가까워지기는 커녕 멀어져????? 가만안둔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