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7 - 9 린즈샤오에게 나름의 마음을 표현해보는 구웨이

by 우리의 매일 2022. 3. 28.
728x90
320x100
728x170


여생, 청다지교 5-6회. 편견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진심어린 위로를 건네며 점점 가까워지는 구웨이와 린즈샤오.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5 - 6 편견없이 서로를 이해해주는 린즈샤오와 구웨이

↓여생, 청다지교 3-4회 어쩌다보니 서로 고민을 이야기하고, 의도치 않게 서로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면서 점점 가까워지는 구웨이와 린즈샤오.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3 - 4 속내를

everymoment.tistory.com


余生,请多指教 第7集 (qq.com)

余生,请多指教 第01集_1080P在线观看平台_腾讯视频

大三音乐系元气少女林之校,不想按照父亲的安排规划人生,希望坚持自己的音乐梦想,却突遭父亲患癌的家庭变故,与正好处在事业低谷、想要放弃外科医生事业的顾魏狭路相逢。林之校身上

v.qq.com


↑여생,청다지교 다시보기는 여기에서↑ 현재 1-13화까지 무료로 업로드 된 상태.



여생, 청다지교 7화

린아빠의 수술을 맡겠다고 샤오샤오에게 약속했지만, 아직은 자신의 심리적인 문제가 조금은 걱정인듯한 구웨이선생.

아빠 수술실 들어가고 밖에서 기다리면서 아빠 이야기하는 엄마. 잔소리 많고, 자주 미운소리하는 남편이었지만, 몇십년을 함께 살면서 자기한테 잘못한 일은 단 한번도 없었다고, 아빠를 만난건 엄마의 행운이라고 말하는 엄마. 사랑을 속삭이는 그런 말이나, 겉모습보다는 사람의 마음이 중요하다 말하는 엄마.

샤오샤오가 남긴 쪽지 보면서 웃는 구웨이. 수술은 성공적이었고, 수술 두려워하는건 이제 극복한걸까.

아빠 병간호하는 샤오샤오를 계속 들여다보는 구웨이. 구선생 그거 사랑의 시작같아요.

저기요 두분?

은근슬쩍 남친 여부 확인하는 구웨이ㅋㅋㅋㅋㅋㅋ 구폭스... 첼로 연습을 오래 못했던 샤오샤오에게 작은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을 잡는 구웨이.

병원에서 진행하는 음악회에서 첼로 연주 할 기회를 주는 구웨이. 이전에 샤오샤오의 연주로 힘을 얻었던 구웨이, 이번엔 스스로에게 힘이 되어주라고 권하면서 용기를 주는 구선생.

린즈샤오에게 반한 얼굴인데?
만날때마다 콜라 사오는 린즈샤오
자꾸 몸으로 칠 때마다 이 표정 짓는데..

덕분에 이번에 연주회 오를 수 있었다고 고맙다는 인사 전하는 린즈샤오. 이 정도 알고지냈으면 이제 친구 아니냐며 호칭 정하자는데 샤오샤오가 자꾸 이상한거 이야기하는것도 너무 귀여움. 그런 모습도 구웨이가 반하는 포인트 아닐까.

고구마칩 입에 물리는거 백퍼 애드립 아니냐고. 먹는 샤오잔, 먹인 양쯔 표정 빵 터지는데 ㅋㅋㅋㅋ

2019년 촬영 현장 박제. 찍었으면 제발 빨리 방영 좀 해줘라. 근데 여생 이렇게 오래 됐었냐고 ㅋㅋㅋㅋ

둘이 왜 자꾸 눈 마주치는건데요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고선생 눈빛 날카로워. 구웨이가 계속 샤오샤오만 보고 있으니까 그 둘 지켜보는 고선생.

결벽증 고칠 약도 없나보네요

고선생이 구선생한테 개인포크 주니까, 샤오샤오가 결벽증 못고치냐고 별 뜻없이 이야기 했는데, 일회용 쓸 수 있다면서 고선생 호의 냅다거절 ㅋㅋㅋㅋㅋㅋ 고선생 은근히 구선생과의 가까운 관계를 드러내는데 불-편.

샤오샤오 누나 좋아하죠?

애기눈은 정확하다. 평소엔 안웃는데 샤오샤오 누나 오고나서 웃는다고 말하는 치우치우><


여생, 청다지교 8화

둘 한테만 따로 선물 준비한 꼬맹이.

이건 딱봐도 난데

꼬맹이가 그려준 그림 속 두사람. 첼로 든 사람은 분명 자긴데 오른쪽 누군지 모르겠다는 샤오샤오. 누가봐도 의사 가운 아니냐고요 ㅋㅋㅋㅋ

아니 저기요 그렇게 다정하게 상처난 부분 쳐다보지 말라구요.. 구선생 완전 꼬시는거 아니냐고요.

꼬맹이가 그려준 그림보고 웃는데, 병실에서 샤오샤오한테 옷 덮어주는거 그려줬어. 꼬맹이가 지켜보고 있었다.

전 여친 아니에요

고선생은 나랑 아무사이도 아니고 여자친구도 아니라고 그냥 동료라고 구구절절 몇번이나 말하는 구웨이. 근데 갑자기 왜요 ㅋㅋ

어쩌라고....?

입장표명주인 구웨이의 목적을 모르겠는 샤오샤오ㅋㅋㅋㅋ 샤오샤오한테 구선생은 그냥 주치의일 뿐이냐고요 ㅋㅋㅋ

그렇게 나하테 관심가져주면 좋겠다는 생각했어요

린아빠 돌보는 엄마와 샤오샤오에 대한 칭찬과 동시에, 그런 사람이 곁에 있으면 좋겠다 라고 돌려말하는데, 본인이 말하는 의도는 절대로 샤오샤오에게 닿지않음 ㅋㅋㅋㅋ 구웨이가 샤오샤오 먼저 좋아했구나..? 상대방은 전혀 관심이 없는데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왔으면 좋겠어요? 했더니 엄빠도 못오는데 고선생하고 구선생 오면 좋겠다고 말하니까 표정관리 못하는 구웨이. 구웨이는 확실히 관심을 계속 표현하는데 샤오샤오가 전혀 눈치를 못채는것 처럼 반응하니까 좀 힘빠지는거 같은데.

수술있는데 오늘 퇴원하니까 잠시 얼굴 보러 나온거 아니냐고요.

24시간동안 눈 한번 못붙였다고 다들 쉬라고 말하는데, 샤오샤오 아빠 오니까 괜찮다는 구선생. 근데 왜 보러 안오지?

구선생 올 줄 알았는데, 고선생이 왔고 치료에 대해 너무 어렵게 말하고, 불친절하고 냉랭해서 기분이 조금 다운되는 샤오샤오. 아빠가 걱정돼서 고선생한테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매번 정상반응이라고만 말하는 고선생 태도에 답답해지는 가족들.

결국 린아빠 보러 찾아온 구선생. 음식을 못먹고 있다고하니까, 먹을 수 있는 종류로 건네고, 아빠가 먹고 싶어하는걸로 사오라고 하는 구웨이. 이런 세심함.. ㅜㅜㅜㅜㅜㅜ

아까 바로 못 온 이유가 이제서야 나오는구나. 교통사고 환자가 많이 들어와서 화장실 갈 시간도 없이 수술실에 있었는데 린가족 보러 왔다간 구웨이.. 그걸 전해듣게 되는 가족들. 하, 구선생아 이건 사랑이다 사랑이야.

자기야 이 바쁜 와중에도 샤오샤오문자 확인하면서 웃고 있냐구요. 근데 문자 치다가 잘못 보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읽다가 샤오샤오 초대권 보고 생각에 잠기는 구웨이

같은 날 무슨 토론회 있다고 했었던거 같은데, 연주회보러 간 구웨이씨. 고선생한텐 못간다고 통보하고요.

착석해서 린즈샤오 찾는 구웨이 표정에서 웃음끼가 싹 가시는 순간

연습하는동안 손목 불편해하는 장면 있었는데, 당일 리허설 때 상태 안좋아서 첼로 연주를 못하고 이 악기 연주를 맡게 된 샤오샤오. 악기 든 채로 우는데 너무 속상하네 ㅜㅜ

뭐야 교장이랑 아는사이네 구웨이? 이야기하는 동안에도 계속 뒤에 있는 샤오샤오한테 시선 꽂힌 구웨이.

제 팬이에요.

난처한 상황에 처한 샤오샤오를 보고 이성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주려는 구웨이에게, 당신이 뭔데 그래요? 하니까 내 팬이라고 말하는 샤오샤오 귀여워

그걸 또 받아주는 구웨이, 근데 왜 손은 잡고 나가세요??

소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멋있었다고 칭찬하면서 드립쳤는데, 진지하게 받아들여서 구선생님 재밌으시네요^^ 하니까 뭐 그렇죠 하는 구웨이 굉장히 눈치없고요 ㅋㅋㅋㅋ 근데 둘이 나이차가 몇살이야 대체.

샤오샤오는 손을 잡혀서 조금 설렌거 같았는데, 손목 관리 못했다고 지금 쪽주는거임? 얘네는 타이밍이 너무 안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타는데...?

들어가서 불 켤때까지 보고 있는 구웨이. 그.. 옷은 주고가야지 샤오샤오.

옷 안돌려준거 생각나서 돌려주려다가 자켓에서 떨어진 티켓보는데 자기가 준 티켓이었던거 알게되는 샤오샤오. 교장이랑 인사하길래 교장 초대로 온거라고 생각했던 샤오샤오가 스스로 오해 푸는 현장.


여생, 청다지교 9화

샤오샤오 : 왜 아직 안갔어요?
구웨이 : 불 이제 켜졌잖아요
이 대화.. 머선일이고 당신들 당장 고백하고 사귀라고.

결벽증 있으면서 샤오샤오한테 준 옷 안씻고 돌려줘도 된다고 말하는 구웨이.. 뭐야 뭔데

집에 돌아와서 마구마구 손소독하면서도 폰에서 눈을 못떼는 구웨이.

고선생 왔다간 후에 결혼하라고 닥달하는 엄마 아빠. 자기 대신 결정 좀 하지말라는 구웨이와 실망시키지 말라는 구웨이 부모님..

냅다 나가살 집 알아보는 구웨이 성격 노빠꾸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집에 못 갈거 같아서요

집에있는 책 싹 싸들고 나온 구웨이. 일단 집에 안들어가는걸로 스스로 합의 본 듯. 책 보다가 자기 티켓 자켓에 있는거 생각나서 옷 절대 씻지말고 병원으로 가져다 달라고 연락한 구웨이.

진료보고 있는데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샤오샤오보고는, 환자 가족 ^^ 이라고 말하는 구웨이 ㅋㅋㅋㅋㅋㅋ

옷 씻지 말랬는데 기어이 씻고는, 심지어 옷 망가트린 샤오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목부상이 내내 신경쓰여서, 샤오샤오대신 진료 줄 서주고 진료 받으러 가라고 권하는, 아닌척하는 귀여운 구선생.

샤오샤오랑 이야기하고 나면 꼭 이렇게 웃는거 너무 귀엽단 말이지.

고선생이 냉랭냉랭하게 잔소리하고, 구선생 떠다줄 텀블러 훽 뺏아서 들어가버려서 뻥진 샤오샤오. 가방이 안에 있어서 가지도 못하고 밖에서 기다리는 샤오샤오.

고선생한테 거리두기 장인 구선생 ㅋㅋㅋㅋㅋ 자꾸 가까이 오니까 근처 못오게 선 딱 긋는데 아주 좋아.

옥상에서 게임하고 있는 샤오샤오 ㅋㅋㅋㅋ 들어가지도 못하고 위에서 기다리고 있었네.

오래 기다리게 했으니 밥 살게요

계속 만날 일 만드는 구웨이. 오래 기다리게 했으니 밥 사겠다고><

먹고싶은거 고르라고 해놓고, 이건 안되고 저건 안되고 의사선생 같은 소리만 하는 ㅋㅋㅋㅋ

손 내미길래 또 딴 생각했던 샤오샤오한테 손소독제 뿌리는 구선생 개웃김 ㅋㅋㅋㅋㅋ

방 좀 같이 봐줘요

아니 이것봐 또 약속 만들잖아 구선생? 집 보러가는데 왜 샤오샤오한테 같이 가달래는건데><

요즘엔 그냥 인터넷으로 보면 돼요

시간내서 같이 가서 집 보자는데, 옛날 사람 취급하면서 요즘엔 그냥 인터넷으로 보면 된다는 샤오샤오. 나이차가 10살정도 난다고 했었나 ㅋㅋㅋㅋ

손목 진료받고 나오는 샤오샤오를 저런 표정으로 기다리고 있어야 하냐고, 걱정돼서 죽는 얼굴이잖아 ㅋㅋㅋㅋㅋ
근데 반개월 동안 연습못하게 해서 시무룩해진 샤오샤오

아 이 소리는..

린아빠 상태 확인차 리엄마에게 전화걸었는데, 전화 너머로 들리는 첼로 연습하는 소리. 샤오샤오 딱 걸림.

손 회복 어때요?

잘 쉬고 있냐고 전화해서, 쉬고있으면 내일아침까지 방 100개 정도 알아보고 메일로 보내라고ㅋㅋㅋㅋ 연습못하게 하려고 무리수 던짐. 근데 도와주기로 한거니까 또 그걸 열심히 찾아주는 샤오샤오.


또 정리시키는 구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마세요!!!! 저 신난 얼굴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같이 살 집 알아보는 수준아니냐? 니가 알아봐준 집이니까 실제 집 보러가는것도 같이 가자고 ㅋㅋㅋㅋㅋㅋ
거절못하게 말로 이겨먹는 구웨이, 전화끊고 살짝 웃는 얼굴.. 사랑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