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0 - 11 자기 마음 알아차리는 린즈샤오, 더 다가가는 구웨이. 근데 둘이 대체 언제사귀나요

by 우리의 매일 2022. 3. 30.
728x90
320x100
728x170

 구웨이 역할의 샤오잔, 린즈샤오의 역의 양쯔. 두 사람 케미 이렇게 좋을 줄 몰랐는데,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다. 끝나지마 드라마야.. 15편까지 무료공개 되어있는데 다보면 끝나니까 아껴보고 싶은 마음을 아냐고.. 트위터에 VIP회원들이 올려놓은 잘 볼때마다 심장 쥐어뜯음 ㅋㅋㅋㅋㅋ 샤오잔 고장극 모습만 보다가 현대극 하는거 처음 봤는데 너무 매력있어 정말. 왜 구선생 애타게 기다렸는지 너무 잘 알겠고요.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7 - 9 린즈샤오에게 나름의 마음을 표현해보는 구웨이

여생, 청다지교 5-6회. 편견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진심어린 위로를 건네며 점점 가까워지는 구웨이와 린즈샤오.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5 - 6 편견없이 서로를 이해해주는 린

everymoment.tistory.com


포스터 이쁜거 봐. 텅쉰.. VIP전환 너무 빨리 하지않겠다고 약속해..


여생, 청다지교 10화

 

진짜 빨리도 왔네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전화해서 약속시간 앞당겨서 집 보러가자고 나타난 구웨이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연습 못하게하려고 아주 사람 잡는 중. 

 

오늘 방 여러개 봐야한다고 먹을거 사들고 왔는데, 사과의 의미면 해보라는데, 고맙다고만 말하는 구웨이. 

 

공간도 겁나 크다구요

빨리 끝내고 싶어서 방 마구마구 칭찬하고 열심히 설명하고 소개하는 린즈샤오 ㅋㅋㅋㅋ

 

세균이 어쩌고 하면서 손소독시키며 까는 구선생

 

그래요 고의였어요
음악가의 손은 귀한거잖아요

린즈샤오 빨리 끝내고 돌아가서 연습.. 어쩌고 입 떼다가 딱 걸림. 그래서 또 방 마음에 안든다고 깠는데 린즈샤오도 빡침

결국 서로 왜그랬는지 자기 입장을 이야기는 둘. 충분히 쉬지 않으면 회복이 어려울 수 있다고 쉬길 바란다고 어쨌든 나는 당신의 팬이지 않냐는 구웨이와, 연습해서 동료들을 따라가고 싶고, 스스로 책임지고 싶은 마음이라고 말하는 린즈샤오. 처음부터 서로 터 놓고 얘기했으면 좋았잖아요 이분들아.

 

방 보는 장면 너무 많이 보여서 그만 좀.. 하는 순간 이 집으로 결정해주는 구선생 내가 다 고맙네요.

 

그 사람 진짜 제 남자친구에요

집 월세 너무 비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깎으려고 개뻥치는 린즈샤오. 의사이긴한데 자기도 챙기느라 돈도 없다고ㅋㅋ

우리 곧 결혼할거고 나를 위해 너무 희생했다고 제발 깎아달라고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다 듣고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다 듣고 있었다고 말하는 구선생. 그걸 또 바로 얘기해 뻘쭘하게 ㅋㅋㅋㅋ 뒤에서 저렇게 웃으면서 쳐다보는거 설레잖아.

 

구선생님이 날 좋아한다고?

싼싼 만나서 지금까지 있었던 이야기해주니까 바보냐고 ㅋㅋㅋㅋ 구선생님 너 좋아하는거잖아!!!!! 라고 말해주는 싼싼.

진짜 그냥 못느끼고 있었던 거구나 샤오샤오 ㅋㅋㅋ 못느끼는게 아니라 그럴리 없다고 믿는거 뭔데 ㅋㅋㅋ 아직 연애 해보기 전인가><

 

물 누가 이렇게 귀엽게 먹으랬죠?!

내일 같이 계약서 작성하러 가자고 보냈는데, 싼싼이 내일 시간없다고 답장으로 튕김. 심지어 하트 붙여보내서, 받은 구선생도 생각에 잠김ㅋㅋㅋㅋ 전화걸어서 그럼 언제 시간 되냐니까, 친구가 잘못보낸거라고 내일 시간있다고 술술 부는 샤오샤오 미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빨리 집에 들어가요, 조심하구요

아니 뭔데 뭐냐고 왜 그런걱정 하는데요 뭔데요 뭐 구선생.

 

집에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지금까지의 행동들이 떠오르는 샤오샤오. 자기를 좋아하기엔 너무 짧은시간이라 그럴 수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함께 했던 시간들 생각해보면.. 내가 다 설렘. 구웨이, 그냥 고백안하면 샤오샤오 모를 것 같은데요.

 

밤 새도록 책 읽었나요 구선생....?
왜 이렇게 잘생겼냐..

샤오잔 얼굴만 봐도 재밌다. 재미는 얼굴이 다하는게 맞다 맞아.

 

아 미친 샤오샤오 상상씬 이거였냐구 ㅋㅋㅋㅋㅋㅋ 윙크에서 기절 ㅋㅋㅋㅋ

 

표정 쎄하다

고선생이 구웨이 집 구하는거 아냐고 집에 전화하는 바람에 엄마가 병원으로 찾아왔네, 고선생 뭔데 남의꺼 훔쳐보고 부모한테 이르고 난리? 짜증남. 결국 엄마랑 집에 가느라 약속은 미뤄졌네.

 

아니 양아들도 아닌데 왜 이렇게 사이가 불편해보이지? 아빠가 차 마시자고 붙들어서, 원샷때리고 튈려고했는데 결국 나가사는 이야기 나누며서 엄빠는 아들에게 실망이라고 그러고, 아들은 나가산다고 사이가 멀어지는건 아니라고 결정을 존중해달라고 말하고 간신히 자리에서 일어나 계약하러 가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서 샤오샤오 혼자 거기서 기다려달라고 부탁하고 있고 ㅜㅜ 폰은 배터리 없어서 꺼지고, 차는 밀리고 난리남.

 

미안하다고 말해야하는건 나에요

설득못했다며 미안해하는 샤오샤오에게 더 미안한 구웨이. 일단 밥부터 먹으러가자고.

 

이번엔 샤오샤오 마음대로 시킬 수 있게 해줌 ㅋㅋㅋ 그 와중에 앞에서 테이블 닦고 있음 ㅋㅋㅋㅋㅋ

 

샤브샤브 재료들 보면서 소화기관이 어쩌고 저쩌고 ㅋㅋㅋㅋ 샤오샤오 밥맛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생, 청다지교 11화

 

보면 못먹으니까 눈 감으라고 하고 랜덤으로 먹여주니까 먹고는 웃는 구웨이. 다음부턴 눈 감고 훠궈 먹으라고 ㅋㅋ

 

아 이렇게 샤오잔으로 웃지말라구... 설렌다구..ㅠㅠㅠㅠ

 

샤오샤오랑 메세지 주고 받을때마다 이렇게 웃고있는데요. 11화까지 왔는데 언제 고백하고 언제 사귀세요? 

 

결벽증있는 구웨이를 위해서 청소까지 한다고....? 청소 싹 해놓고, 구웨이한테 방 소개하려고 이렇게 정성을 쏟다니요.

 

원하는 방 조건에 맞는 집 있다고 중개사가 연락왔는데, 뭔가 석연치않은 구웨이. 연락처 알려준거 고선생이려나? 가까운 곳에 집 마련할 수 있게 하려는게 고선생방법?

 

이 집 이야기하려고 전화걸었는데, 구웨이 수술 하고 쉬고 있어서 말 못한사이에 혼자 방 보러 간 구웨이ㅜㅜ

 

으악 고선생이 이야기 했을거는 같았는데 그게 왜 하필 자기집이야? 샤오샤오 오해하고 가버렸어 ㅜㅜ

 

그 사람 나 안좋아해! 나도 그사람 안좋아해!

청소까지 다 하고 정리했던게 바보같아서 속상한 샤오샤오. 고선생이 하필 그런식으로 말해서 샤오샤오는 기분 팍 상해서 휙 멀어져버리네

 

구웨이는 여전히 고민하고 있는거 같은데..라고 생각했는데,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고선생집인걸.. 봐버렸구나. 그래서 계약 안했겠지? 고선생이랑 선 제대로 긋자 이번에.

 

전화 안받는 샤오샤오.

 

대체 그 여자의사랑 무슨 관계에요?
샤오샤오 무슨일인데요

샤오샤오 전화받고 열받아서 구웨이 불러낸 싼싼. 고선생이랑 무슨사이냐고 따지면서 왜 양다리 걸치냐고 샤오샤오는 아무도 괴롭혀선 안된다고 따지니까, 하루종일 전화도 안받는데 샤오샤오 대체 무슨일있냐고 물어보는 구선생.

 

샤오샤오가 자기를 위해서 구해놨던 집에 대한 이야기 싼싼한테 전해듣는 구웨이. 근데 구웨이도 고선생한테 당한거라구요 ㅜㅜ 귀엽게 자기랑 이웃 할 수 있다고 적어놓은거 왜 이렇게 귀엽냐.

 

아니 샤오샤오 또 상상이야? 아님 진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맞은편집이야 심지어?

 

으억 상상 아니고 진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선생이 샤오샤오 엄마한테 전화해서 방 구한다고 해서, 샤오샤오 전화 안받고 자는 동안 집 내어줬음ㅋㅋㅋㅋㅋㅋ

 

미쳤다 개설레 ㅋㅋㅋㅋㅋ 썸남이 앞집살아

 

샤오잔 키 진짜 큰데 여기서 딱 보인다 문짝남이야.. 사람이 문짝만해.. 너무 좋다><

샤오샤오 엄마가 저녁에 와서 밥 먹으라고 초대하는중ㅋㅋㅋㅋ 아주 주구장창 만나겠구만.

 

서로 힐끔힐끔 쳐다보면서 씨익 웃는거 뭔데. 둘이 관계 정리 좀 해 ㅋㅋㅋㅋㅋㅋ 왜 자연스럽게 샤오샤오 옆에 앉으려고 하는건데 구웨이 ㅋㅋㅋㅋㅋ

 

이 집 어디가 마음에 들어서 오게됐냐고 물어보는 가족들. 이야기 하면서 고선생 집이어서 불편해서 거절했다는 이야기까지 은근슬쩍 하는데, 그건 안듣고 그게 다냐고 묻는 샤오샤오 ㅋㅋㅋㅋㅋ6번항목 이야기를 여기서 할 수는 없잖아 아가씨야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웃을때마다 죽겠네.... 죽겠어...

 

하..잘생겼다 잘생겼어 샤오잔씨 결혼하지 말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혼자 살아주세요 제발요.

 

우리집에 손님으로 올 거잖아요

아니... 저기요. 안갈수도 있는거 아니에요? 뭐 얼마나 자주 간다고 전용 슬리퍼를 사요 이남자야><

 

하 귀여워 양쯔

물건 고르는거 도와주면서 자기 컵 하나 더 집어넣는거 무슨의미...? 당신은 왜 그렇게 웃고있는거냐고요.

 

샤오샤오 보는 눈빛이 왜 그래요 구선생...?

 

냉장고 높이보다 키 큰 샤오잔...

아까 손 잡아준 후로 뭔가 어색해진 둘.. 죽어라 물만 마시고 있네 ㅋㅋㅋㅋㅋ

 

 

이제 가까이 이사도 왔겠다, 샤오샤오 스스로도 뭔가 감정을 느끼고 있겠다, 구웨이가 타이밍만 잘 맞추면 둘이 곧 사귀겠는데!! 빨리 사겨줘 빨리!!!>< 달달한 연애보고싶다고 이 사람들아.

 

余生,请多指教 第11集 (qq.com)

 

余生,请多指教 第01集_1080P在线观看平台_腾讯视频

大三音乐系元气少女林之校,不想按照父亲的安排规划人生,希望坚持自己的音乐梦想,却突遭父亲患癌的家庭变故,与正好处在事业低谷、想要放弃外科医生事业的顾魏狭路相逢。林之校身上

v.qq.com

여생, 청다지교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다시보기 가능)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