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5 - 17 오해를 거치면서 자기 마음 알아가는 구웨이와 린즈샤오, 구선생 빨리 고백 좀 해..

by 우리의 매일 2022. 4. 4.
728x90
320x100
728x170

 

 


속터지게 만드는 전개.. 으으으으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2 - 14 가까워질 듯 가까워 지지 않는 구웨이와 린즈

이런 장면쯤은 나와줄 줄 알았는데 아직 한 참 멀었냐며...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0 - 11 자기 마음 알아차리는 린즈샤오, 더 다가가는  구웨이 역할의 샤오잔, 린즈샤오의

everymoment.tistory.com


여생, 청다지교 15화

아직 이상태 그대로 연락을 아직 못해본 구웨이..

샤오샤오 선배가 와서 린아빠 수술기록 받아가려고하니까, 그들이 보냈냐고 물어보고 스스로 왔다고 하니까 규정에따라 본인이나 가족에게만 이야기 해줄 수 있다고 거절하는 구웨이. 샤오샤오 선배는 사람 슬슬 긁어대고, 고선생은 빡빡하게 굴지말라고하고 서터레스. 그리고 바빠서 샤오샤오한테 전화도 한 통 걸 수 없는 구웨이.

집으로 돌아왔는데, 또 샤오샤오가 선배랑 있는거 보고 차 돌려서 가버리는 구웨이... 근데 또 그걸 샤오샤오가 보네?

아니 구웨이 왜 여기와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은 또 왜 이렇게 멋지게 입고요?

안씻은 손으로 나 건드리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웨이 환장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치료에 대해서 상의하고 싶어서 결국 집에 찾아갔는데, 파티장에 끌려옴

구웨이, 도망쳐!!

카페에 왔는데 파티 열어놓은 꾸샤오, 그리고 여자들 사이에 앉아있는 구웨이보고 빡쳐서 사진 찍어서 가버리는 싼싼. 심지어 동생이 샤오샤오한테 바쁘다고 문자보내놓은 상태.... 싼싼이 샤오샤오한테 이야기할텐데 큰일났네. 동생 뭐하는 새끼임??

카페 개업일날 카페에서 마주친 샤오샤오와 구웨이.

구선생님 무슨일 있어요?

어제 싼싼이 보내 준 사진을 본 후라 오해가 쌓인 상태

아빠 해외치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데, 샤오샤오가 너무 샤오장 말을 신뢰하고, 자기한테는 묻지도 않았던게 내심 속상해서 의사랑 이야기를 해야하지 않느냐니까

어제 싼싼이 보내준 사진 들이밀면서 바쁘다고는 이렇게 술마시고 계시길래 그랬다고 하니까

동생이 듣다가 당신이 형한테 뭐라고 그렇게 관여하냐고 말 던져버림. 마상..

저는 구선생님의 누구도 아니죠

하.. 일이 이렇게 되네. 샤오샤오도 자신이 구웨이에게 아무것도 아니라는 사실을 인지하면서 자기는 아빠 모시고 해외에 가서 치료 할거고, 앞으로 바쁜 구선생님께 연락하지 않겠다고 말했고, 알아서 하라는 대답을 듣고 샤오샤오는 가버렸어.

샤오샤오가 이미 해외에 갈 준비 다 됐다고 말하는 바람에, 병원에 돌아와서 지인한테 린아빠 진찰정보 들어온거 있는지 확인부탁하는? 구선생

하.. 분위기 좀 서터레스..


여생, 청다지교 16화

이제 직접 연락도 못하는 구선생... 안쓰럽냐

밖에서 듣고 있던 구선생. 아직 결정 안했다는건 알게 된것같고

아 뭐야 진짜 둘이...

모든 의사들은 환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 왜 자기들을 믿지 않고, 다른것들만 믿는지 이해가 가지않는다고 말하는 고선생. 고선생 말 듣고나선 구웨이의 마음을 이해하려나..

자리 비운 사이에 아빠가 음식 못먹고, 토하는거 듣고는 어쩔 줄 모르는 샤오샤오.. ㅠㅠㅠㅠㅠ 국내에서 화학치료를 계속 받는게 맞는지, 외국나가서 치료를 받는게 맞는지 고민이 될 샤오샤오..

원래는 이렇게 힘든 일이 있을때 구웨이가 늘 위로가 돼 줬었는데.. 지금은 서로 말도 잘 안하니까 ㅠㅠㅠ

구선생도 계속 머뭇거리고ㅜㅜ 근데 린아빠 병실에 왔는데 샤오샤오 열 나는거 확인한 구웨이

가기전에 약 가져다주려고 왔는데 엄마한테 계속 전화거느라 말을 못건네는 구웨이. 근데 엄마도 아파 ㅜㅜ

엄마 걱정돼서 비틀거리며 집으로 온 샤오샤오 자기가 아픈줄 자기도 모르고.. ㅜㅜ

결국 구웨이한테 붙들려서 간신히 잠시 잠들었다 깬 샤오샤오. 엄마는 감기걸린거 알아서 옮을까봐 집에서 쉬고 있는거고, 샤오샤오는 스스로 몰라서 구웨이가 챙긴다 ㅜㅜㅜ

구웨이 걱정스러워 죽는 얼굴 ㅜㅜ

샤오샤오가 "누가 걔 좋아한대? 내가 좋아하는 건 다른사람이거든요?" 라는 말에 합죽이 되는거 뭐야.

너네 이제 서로 속마음 이야기 좀 해라...

뭐야 그 표정?

샤오샤오가 다른사람 좋아한다니까 기분이 좋아진 구웨이 ㅋㅋㅋ

아니 뭘 먹여주기까지해요.. 저기요

가지말라고 팔 붙들린 구웨이.. 한참을 이렇게 불편한 자세로 붙들려있어주다니요

아이고 힘들어 ㅋㅋㅋㅋ 차라리 껴안고 자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저려서 못 걷는거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동생은 손도 못대게 하는데 샤오샤오는 끌어안고 있어도 아무소리 못하쥬?

얼굴에 알러지 올라와서 부끄럽다고 드러누워버린 샤오샤오. 못났다고 안보여주는데 설득하다가 속마음 다 튀어나온 구웨이 뭔데요.. ㅠㅠㅠ

어떤모습도 다 귀엽다고, 자기 못났다고 우는데 걱정스러워 죽을려고 그러고 ㅜㅜ 어떤모습도 다 예쁘다고 속마음 튀어나감.. 안정시킬려고 했던 말인지는 모르지만..

얼굴 엄청 가까이 있다가 화들짝 놀라면서 물러서는거 보니 속마음 맞는데여!!!!

금방 했던 말 다 진짜에요?
아 뭐야 뭔데요

구웨이한테 자기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했던 샤오샤오. 귀여워서 장난쳤던거고, 사실은 자기한테 샤오샤오는 착하고, 강직하고 ,낙관적이고 내가 결코 가질 수 없던 용기를 가졌다고, 그래서 나는 니가 너무 부럽다고 이야기해주는 구웨이.

뭐야 2521의 관계인줄?!!!ㅋㅋㅋㅋㅋ

나는 그런 니가 좋아
좋아해

미쳤나봐.. 좋아한다고 고백을 했는데 왜 이런상황에서 하냐구.. 샤오샤오 약먹고 잠든거 같은데요!!!

잘자.. 속삭이는 목소리에 기절.. 결국 못들은거네 샤오샤오는? ㅠㅠ 이때 나오는 샤오잔이 부른 노래 너무 좋아서 눈물남.. ㅜㅜㅜㅜㅜㅜㅜ 드라마는 안나오고 노래만 주구장창 들었었는데 이렇게 드라마 보면서 들으니까 미침 ㅜㅜㅜ


여생, 청다지교 17화

잠에서 깨어나 나가보니, 먹으라고 만들어놓은 음식과, 편지, 그리고 아버지 해외치료에 관해 조사한 자료들을 놓고 간 구웨이.. 가겠다고하면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샤오샤오 병원에 왔는지 확인하고 걱정스러운 마음에 병실에 가보는 구웨이. 환자가족들이 자기를 믿고, 국내에서 치료 받기로 결정하는걸 보게 되는 구웨이.

아니 구웨이 당신 왜 눈물을 글썽거리는거야???? ㅠㅠㅠ

린가족에게 치료효과가 있었다는 좋은 소식을 전해준 구웨이.

망설이다가 샤오샤오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하는데, 일적으로 힘들었고 샤오샤오가 그 선배랑 사귀는 줄 알고 오해해서 그랬었다고 자신의 태도에 대해 사과를 하는 구웨이.. 어우 뭐야 뭐야 질투였어??

가족일도, 자신의 감정의 일도 해결되어 드디어 얼굴이 펴는 샤오샤오

감사인사로 해주는 선물이 연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몹시 흡족한 얼굴이군 구선생

아니 구선생 아무말도 안했는데, 아빠 치료가 고마워서 인사하러 온거라고 지 할말만 하고 가버리는거 무슨 경우야 ㅋㅋ

일 더 있지 않아요?

데려다주려고 나온 구웨이 같이 비맞고 같이 뛰어와준 구웨이. 샤오샤오는 구웨이한테 자기가 뭐냐고 물었는데, 와중에 시끄러워서 못듣는거 무슨일이야..

 

드라마 19년도에 찍었는데, 2022년도에 샤오잔 펩시 대언인인거 무슨일이야? 우연이야? 기다린거야? 기회를 노리는건가 ㅋㅋㅋㅋㅋ

밥 다 먹고다면 데려다줄게요

아니 왜 샤오샤오를 여기에 데려와 고선생... 이 여우같은... 의사들 모임인데 샤오샤오 소외감 느끼게 하려고 그랬나..

 

구선생 자리비운 사이에, 고선생 구선생 결혼 이야기 나누는 의사선생들. 두분 축하한다고 말하고 자리 박차고 나온 샤오샤오...

 

어머어머.. 자리 돌아왔는데 다른 선생들이 자기랑 고선생 이야기하면서 샤오샤오한테 상처준거 빡쳐서 경곻고 자리 뜨는데 미쳤다 미쳤어...자기 여자친구라고 딱 말해버리는거 뭔데 뭐냐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니 너는 왜 딴 사람한테 다 그렇게 말하면서 본인한테는 말을 못하냐 왜ㅜㅜㅜ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