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21 - 22 달달하다가, 삐져서 싸우다가, 또 달달한 구웨이와 린즈샤오

by 우리의 매일 2022. 4. 9.
728x90
320x100
728x170

여생, 청다지교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서로 한 번씩 질투하면서 스스로의 마음도 돌아보고, 서로에 대한 애틋함도 키워하는 귀여운 커플이다. 드라마는 완결이 난 상태고 나는 무료방영 속도에 맞춰서 보느라 애가탄다 ㅋㅋㅋ 결혼하고 애기키우는것까지 다 나온마당에 나만 그 과정 보고 있는거 아니겠는가. 그래도 재밌으니까 천천히 봐야겠다.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8 - 20 드디어 고백하고 사귀는데 쉽지만은 않은 연애

샤오잔.. 사랑해...ㅋㅋㅋㅋㅋ 여생, 청다지교 / 샤오잔, 양쯔 주연 드라마 15 - 17 오해를 거치면서 자기 마음 알아가는 구웨이와 린즈샤오, 구선생 빨리 고백 좀 해.. (tistory.com) 여생, 청다지교 /

everymoment.tistory.com

여생 드디어 방영했으니까 빨리 옥골요 내놔라..


여생, 청다지교 21화

자기집안 유전자가 좋아서 그렇다니까 또 자기애 드러낸댔더니, 실험해보자고 ㅋㅋㅋㅋㅋㅋ
아 눈빛 구웨이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죽에 어쩜 고기도 없냐고 툴툴거리니까, 키갈??? 구fox..당신...유죄...

샤오샤오 보내놓고 또 내내 자료보느라 바쁜 구웨이.

밤샜어..ㅠㅠ

함께하는 시간이 없어서 헤어진 싼싼과, 함께하는 시간밖에 없어서 헤어진 인시.. 샤오샤오도 구웨이랑 만날 시간이 부족한 편인데, 친구들이 극과 극의 상황에서 같은 결말을 맞이한게 좀 슬프다.

결국 구웨이를 찾아와 친구이야기를 하는데.. 구웨이 피곤해 보여 ㅜㅜㅜㅜㅜㅜㅜ 어제 밤샜잖아..

이야기를 듣던 구웨이는 왜 헤어졌는지 알 것 같다고 말한다. 연인사이어도 자신의 생활이 있는거고, 하고싶지 않은 일을 해야하는건 고통스러운게 맞다고. 저번에 같이 놀러갔을때 조금 이상해보였는데, 아마 어떤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걸로 보인다고. 그러고 일하러 가는 구웨이.

잠깐 시간내서 나와 고민들어주긴 했는데, 급하게 내려가는 구웨이가 조금은 섭섭하게 느껴지는 샤오샤오. 자기가 말해야 안아주고 ㅜㅜ

오늘 밥 가져다 주냐고 메세지 보냈는데, 바쁘니까 식당가서 먹으라고 답장 받은 구웨이 ㅋㅋㅋㅋㅋㅋㅋ 뻘-쭘

셋이 클럽 가서 술먹고, 인시 남친한테 전화걸어서 악담퍼부음ㅋㅋㅋ 못산다 ㅋㅋㅋㅋ 애기들아!!

전화걸었는데 싼싼이 뺏아서 끊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 술집에 있는거 알아버렸는디? ㅋㅋㅋ

으억ㅋㅋㅋㅋㅋㅋ 찾으러 왔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아빠가 잡으러 왔을때 처럼 굴어 ㅋㅋㅋㅋㅋㅋㅋ아빠같게 ㅋㅋㅋㅋㅋㅋ

구웨이만 여친 찾으러 온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샤오샤오는 왜 안간다고 버티고, 구웨이는 화가 난건데. 둘이 싸운적도 없는데 분위기 무슨일이야.

샤오샤오는 옥상에서 구웨이가 했던 말에 화가났던거구나. 화가 났다기보다는 서운했겠지. 자기를 귀찮아한다고 생각했을테니까. 그래도 너무 일방적인거 아니냐..

그런뜻으로 한 말 아니라고, 오해라고 몇번을 말해도 들은척도 안하는 샤오샤오.. 꾹 참는 구웨이..

같이 영화보자, 밥먹자 해도 대답없는 샤오샤오. 결국 싼싼한테 도움요정.

 


여생, 청다지교 22화

싼싼한테 도움받아서 드디어 만난 샤오샤오. 달래기 성공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착하고 귀엽고 능력있는 남친이 어딨다고!!! 아직 대학 졸업도 안한 샤오샤오야!!!

또 시작되는 샤오샤오의 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구선생 그렇게 낭만적일것 같지는 않다 ㅋㅋㅋㅋㅋ

사귀는데 방 2개 잡는 이 커플. 근데 사장님이 눈치를 챘나 안타깝게도 방 1개뿐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커플한테 커플룸으로 한개씩만 열어줌 ㅋㅋㅋㅋ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장미꽃은 괜찮지 않냐고요 ㅋㅋㅋㅋㅋ

어우 보는 내가 다 어색해 죽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사랑스럽게 쳐다보지 말라고요.. 샤오잔 연애하지마라..

달달하다 달달해.

하 당장 내일이라도 결혼하실거 같아요 두분.

돌아와서 방 하나 더 달라고 하자니까, 낭비라고 그냥 오늘은 이렇게 보내자는 샤오샤오한데 니 말들을게><하는 구웨이

어~색~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쿠션 떨어지면서 보였고요. 근데 그거 구웨이가 준비한거 아니지않나 ㅋㅋㅋ

부쩍 지친 얼굴이세요 ㅋㅋㅋㅋ

넘어지는 소리 나서 욕실 문 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오샤오 씻고있는데요 ㅋㅋ 미친다 ㅋㅋㅋㅋㅋ
쪽팔려서 욕실에서 나올 생각을 안하는 샤오샤오.

결국 방 하나 더 여는 구웨이.

너랑 말 안할거야!

싼싼이랑 통화하면서 자기는 쪽팔려서 구웨이 못찾아간다고 ㅋㅋㅋㅋㅋㅋ 자기 요즘에 너무 살쪘냐며 ㅋㅋ

같이 놀러와서 이게 뭣들하는거세요 두분 ㅋㅋㅋㅋㅋ

정전되는 바람에 찾으러 나온 구웨이. 정신없는 와중에 한 번에 찾아내서 끌어안는데, 자기 아니면 어쩌려고 그러냐니까 절대 잘못알아볼리 없다는 구웨이.

번개랑 어두운거 무서워할까봐 찾으러 나왔다니까, 자기는 그런거 하나도 안무섭다고 ㅋㅋㅋㅋㅋㅋ

머리 말려주는데, 아까 욕실에서 다 봐놓고 왜 아무말이 없냐니까 씨익 웃는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명장면 등장 ㅋㅋㅋㅋㅋㅋㅋ 키갈 시도 했으나 스치지도 못함ㅋㅋㅋ 놀랄까봐 안한거라고 웃는데 기절.....
피하는대로 따라붙는데 심장터지는 줄 알았네
샤오잔 앞으로 현대극.. 하지마 그냥 고장극해.. 고장극만 찍어..

우리한텐 많은 시간이 있고, 때가 있을거라 말하는 구웨이. 방을 잡아 나간게 자기를 그만큼 좋아하지 않아서라고 오해했던 샤오샤오. 너무 애같은 생각이긴하네 ㅜㅜ 얘네는 서로 이야기를 잘 하는편인거 같은데도 오해가 끊이지를 않네.

밤새 옆에서 지켜보고있는거야??? 아니 의사선생 아무리 밥먹듯이 밤을 새도 그렇지..

ASMR로 깨우는 구웨이 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났는데 머리 엉망진창 ㅋㅋㅋㅋ 나도 현웃 터졌는데 구웨이도 현웃터진 너낌 ㅋㅋㅋㅋㅋㅋㅋ

간신히 깨워서 같이 일출기다리는 구웨이와 샤오샤오

일출 처음본다니까, 앞으로 더 많은 처음이 있을거라고 낭만적인 말 줄줄 흘러나오는 구웨이.

구웨이가 진지하게 이야기 할 때마다 좋아죽겠엉.. 샤오잔같애....><

엄청 먼 산길을 걸었다구요.

이야기 들을 때 이렇게 눈 땡글하면서 듣는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우리 저기서 만났으 수도 있다면서 그 당시 상황 줄줄이 읊는데 동공 핑퐁하면서 듣는중 ㅋㅋㅋㅋ

지금까지도 깊게 기억에 남았다구요

그 의사 말투 별로였다고 뒷담화하고 있는데 알고보면 본인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여기서 딱 끊어가지고 궁금하게..!!! 빨리 23화 내놔라...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