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21 - 24양람항에게 일어난 오해를 해결하면서 더욱 가까워지는 링링과 람항

by 우리의 매일 2021. 10. 25.
728x90
320x100
728x170

이제 드디어 완결을 향해 달려간다 

네편 남았고 VIP 공개 마지막화 남았으니

오늘 밤에 마지막꺼 공개 되면 끝!

그 전에 세편 얼른 봐야지!

 

https://everymoment.tistory.com/182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17 - 20 드디어 서로를 알아보고 드디어 꽁냥

본방시간 맞춰 드라마 보는 기분이 든다 VIP결제 안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어.. 근데 이벤트 당첨걸려서 1주일 VIP유지할 수 있는데 이게 또 VIP하면 안봐진단 말이야 사람 심리 참 웃김ㅋㅋㅋ

everymoment.tistory.com

꼭 잘 놀고 있을때 무슨 일 생기쥬

 

좀 의심스러워

임상실험을 돕던 원숭이가 갑작스럽게 죽었고

그래서 치료방법에 대한 의심이 늘어가는 중이라

실험에 참여하고 노력했던 모든이들 멘붕..

 

다행히 실험에 대한 의심을 하기보단

지금 일어난 일에 대한 의심을 먼저하는

똑똑하고 이성적인 과학자들

 

근데 대체 왜 치료 방법을 개발하고 연구하는걸 방해하는거지

나쁜 인간들아 ㅜㅜ

 

분명 임상에 참여했던 원숭이의 죽음 자체가 모함인거 같은데

 

아니 잠깐만....

람항 좋아하던 그 스타???

자기 곁에 오게만 해달랬더니

이런식으로 망쳐버린....

아니 저 여자도 미친거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시폐쇄..ㅠㅠ

 

양선생 개인적인 돈으로 투자해서 진행중이던 실험인데ㅜㅜ

 

가장 힘들 양선생..

그래도 모두들 걱정안시키려고 애쓰는 양선생 ㅜㅜ

이 실험에는 본인의 목숨도 걸려있으니까

그리고 이 일이 생겨서 그간의 명예가 다 훼손되는데도

연구와 실험에 문제가 없으니 괜찮다고 ㅜㅜㅜㅜㅜ

 

그저 이 결과까지 만들어 냈는데 이렇게 되어버려 아쉽다고..

 

귀여워 이 커플..

 

헐 저여자 갑자기 찾아와서 개놀랜 양선생

얼른 내보내는거 좋네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오해했다가 이야기 듣고 예뻐하며 안아주는 링링 귀엽징

 

왜 람항한테만 냉큼 올라가냐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귀여운 링링

 

페이페이가 불러서 나가서 이야기하고 돌아서는데

문 밖에 서있는 람항

 

걱정돼서 나온 람항

 

이겼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양선생집에 낙서해놓고 가고

링링 친구한테도 이상한 택배가 오고

지금 관련된 주변사람들한테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양선생도 일단 집에 며칠 지내러 갔고

 

 

집 진짜 어마무시하게 크네..

 

엄마 진짜 너무 멋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렇게 돈을 많이 벌었는데, 내가 내 아들 하나 보호못하면

지금까지 번 돈들이 무슨 의미가 있냐고

니가 해결 못하면 엄마가 있어! 라는데 멋져 진짜 ㅜㅜㅜ

 

람항 지금 신분 드러내고 실험을 못하나보네....

청소하는 걸로 들어왔어 ㅜㅜ

 

링링이 사과하나 건네주고 누가 불러서 나갔는데

교장이 링링 외국으로 내보내려고 뭔가 제시하는데

대차게 까버림 멋져 링링

 

물어보는데 숨기는 링링

 

링링이 람항에게 실험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와중에

같이 붙어있다고 학교 학생들이 험담하는거 결국 듣고마는...

 

아우 누가 지켜보고 있길래 누군가 했더니

링링 아빠네 아이고..

걱정돼서 집 밑에서 계속 지키고 있었네 아빠가...

 

둘이서 사랑해 나도 사랑해 하고 있는데

엄마가 뒤에서 듣고있다가 얼른 데려와서 밥한끼 하자며 

 

링링 보자마자 우리 며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아들 내보내고 둘만 할 이야기 있다며

신나서 손에 카드 쥐어줌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돈 주면서 헤어지라는 줄 알고 거절했는데

그게 아니고 부담스러울까봐 백화점 VIP카드 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진짜 러블리 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중에 보니까 오우양이 알려주는데

링링은 할인되는 카든 줄 알고 쓰라고 주는데

이거 그냥 긁으면 돈 안내도 되는거라고 알려주는데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 단톡방에 초대 된 링링 ㅋㅋㅋㅋㅋㅋ

 

람항의 억울함이 벗겨지지 않으니까

원숭이가 죽지 않았다는걸 확인하려고

계속 동물원에 가는 링링이 안쓰러운 람항

 

얘네는 심각한 얘기하다가도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움

 

원숭이가 죽지 않았다고 확신하니까 

다같이 와준 연구소 사람들

근데 원숭이한테 빨간 실 묶어준거 링링이었나..?

 

링링이 연구소에 있던 원숭이랑 사진 보여주는데

람항이 캐치해 내는 것

링링이 늘 밤에 사진을 찍었는데 그때는 활발하고 

나머지 시간엔 자고있기때문에 매번 보러가면 그 원숭이를 못본걸수도 있다는 결론

 

근데 밍하오가 카메라 설치해놓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질투하는 람항 ㅋㅋㅋㅋㅋㅋ

받아주는 링링 아주 귀여운 커플이야

 

드디어 원숭이 찾았다 ㅜㅜㅜㅜㅜ

 

중간과정은 안나오고 그냥 바로 오명 벗고

원래 실험실로 들어감 ㅋㅋㅋㅋ

그래 일일이 보여줄 시간이 어딨어.. 두편 남았는데..

 

일이 해결되고 억울함도 벗었는데

계속 욕먹는 람항, 그 뒤엔 리페이페이가 사주했던 놈.. 

아이고 머리야

 

와중에 일 사주한거 리페이페이 인거 사주당한 사람이 이야기하고

기가막힌 둘..

 

근데 리페이페이도 원래부터 이런걸 원했던게 아니어서

그 일 처리한놈하고 했던 대화내역 링링한테 들려주면서

필요하면 녹음 본 주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랖 부리다가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뭔 일이 생겨도 서로 웃으면서 넘길 수 있다는거 ㅋㅋㅋㅋ

아주 돈독해 마음에 들어

 

링링한테 했던것 처럼 또 바꿔치기 시도 

이제 마음 알아보기

 

아니 대놓고 밀치고 확인하려고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운 커플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심장 느껴볼래?

놉 들어볼래

하.. 귀여워...

사랑스러워..

 

누가 시집간대?
시집 안올거야?
생각해봄
그럼 뭐가 되고싶은데?

아이고 간질거려라...

 

람항은 걔네 신경쓰지말자! 이러고

(연구실 커플 ㅋㅋ)

링링은 좋은 방법이 생각났어!!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정말 귀엽다 귀여워

 

-

아니 마지막화 남겨놓고 하루 늦었는데...

올 vip변경.. 때릴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벤트로 받은 일주일권 쓸 때 봐야지 뭐...

하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빙에 다 풀렸다!!

갑자기 마지막회 보기 ㅋㅋㅋㅋㅋㅋ

 

-

 

오랜만에 봐도 귀엽네 류이호

 

하는 말들은 고백같았는데

프로포즈냐니까 아니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있을 때 어케 찍는건지 신기함

 

평생 한 번만 살 수 있는 반지까지 샀으면서

이야기도 안하고 찾아왔냐고....

 

반지 보여주면서도 말 한마디 안하니까

빡쳐서 넌 이 상황에서도 말을 안하냐며 돌아서니까

 

그제서야 말을 다다다다 쏟아내는 ㅜㅜㅜ

아잇 뭐야아.... 내내 덤덤하게 흘러가더니 마지막에 로맨틱해져

 

미쳤다... 외국나가는거 자기가 따라나간대...

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못만나면 비행기타고 가서라도 만나려는 생각이었냐고..

 

이 커플은 여자가 청혼해버리고 ㅋㅋㅋ

 

키우는 고양이한테 반지걸어놨엉ㅜㅜㅜ

으엥 감동 ㅜㅜㅜㅜㅜ

 

아니 이거 뭐 드라마 찍다가 코로나 터졌나

왜 갑자기 막화에서 계속 얘기 나오지

 

??????

뭐야

 뭐 이렇게 끝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