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7 - 11 서서히 가까워지긴하는데 서로 실제로 만나기 두려워 하는 둘

by 우리의 매일 2021. 10. 7.
728x90
320x100
728x170

https://everymoment.tistory.com/170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1 - 6 첫만남부터 계속 최악인 링링과 양람항

기다렸던 드라마가 어느새 시작했다 류이호와 주우동 주연! 둘 다 너무 좋아해서 기다렸는데 약간 유치한듯한데 볼 만함 남주 여주가 랜선 친구인데 서로 좋아하게 되고 현실에선 상극인데 남

everymoment.tistory.com

랜선친구의 응원으로 자책을 멈추고 도전을 시작하는 링링

 

그래도 이렇게 집 앞에 찾아오는건 좀...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어떻게 말하려고 이러냐

 

아니 양람항 혼자 이미 사귀고 있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

 

머리핀 너무 촌스러운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 당사자 앞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꼭 그렇게 끼고 있어야 하나

 

링링이 공부도 열심히하고 관련된 지식도 알고하니까

그런 링링이 기특한 양선생

 

없는 회식 만들어내는 양선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친구도 같이 왔어 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여자한테 좋아하는 사람 있다고 아닌척 보내지 말라고

짜증나니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람항 대신 괴롭힘 당한 오우양 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욕시켜주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약간 어떤거에 집착할때 좀 무서움 ㅋㅋㅋㅋㅋ

좋은자리 잡게 해주겠다고 저렇게 계산을 한단말이냐 ㅋㅋㅋ

 

심지어 자리 직접 맡으러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선일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링링은 친구가 잡아준 자리에 앉았고요

 

잘못앉았어
제일 좋은자리를 계산해둔거야

음? 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친구가 맡아둔게 아냐?

아니면 두 자리를 각각 맡아둔건가 

 

이꼴을 보다니ㅋㅋㅋㅋㅋ

자기가 올려놓은 인형까지 바닥에 두고 말이야

 

아 둘 다 좋은 자리를 계산해서 맡은거야???

하 이 남자들 봐

둘이 싸우니까 둘이 앉으라고 하고 일어나려는 링링 ㅋㅋㅋㅋㅋㅋㅋ

 

멱살 잡을 일이야..? 오글 거려서 못보겠..

아니 왜 때려 ㅋㅋㅋㅋㅋㅋㅋ

유치한 놈들아

 

친구 사과시키고 자리 뜨려는 링링

친구 왜 이렇게 말 잘들어 ㅋㅋㅋㅋㅋ

 

얘는 이렇게 맞게 들어왔고

친구는 링링에게 오해의 상황을 죄다 읊어버렸고

이제 곧 오해를 풀 상황이 만들어지겠구만

 

친구들이 링링이 속고있는거라고 했지만

링링은 그럴리가 없다고 믿었고, 그간의 기록들로 오해인걸 알려준다

6년동안 좋아하면서 고백한 적도 없어서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을 좋아해도 자기는 어쩔 수 없다는 링링

쌍방이잖아.. 너네 빨리 이야기하라고 ㅜㅜㅜ

 

집이 너무 좋네 양선생

 

비가와서 링링이 걱정되는 양람항

링링은 좋아하는 사람있는걸로 오해하고 있는데 다정하게 대하지 말라구

 

링링친구랑 양선생 친구랑 똑같은 말 하는구나 ㅋㅋㅋㅋ

그래서 둘도 천생연분 ㅋㅋㅋㅋ

 

신분을 밝힐 수 없는 본인은

비오는 날 우산을 가져다 줄 수도 없는 ㅠㅠ

 

아니..오는 줄 알아야 기다리죠 선생님

말 안하면 어떻게 알아요

 

아프다니까 밥해다 주려고....

친구한테 부탁해서 집앞에 뒀다고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보이는 메세지가 저거라니

감동쓰

 

챙겨주고 신난 양선생ㅋㅋㅋㅋㅋ

 

링링이랑 할머니랑 한바탕 난리가 난 후

양선생한테 고민상담하는 링링

역시나 링링이 받아들일 수 있는 해결법을 제안해주는 양선생

 

할머니한테 폰 대신 태블릿을 사주는게 어떠냐고 제안하고

오우양꺼 뺏아서 중고로 올려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링 시험붙게 하려고 아주 난리 난리인 양람항 ㅋㅋㅋㅋㅋ

링링이 호의 거절하려고하니까 고백했던거 들먹임 ㅋㅋㅋㅋ

 

 

충동적으로 고백하는게 아니었어..

평생의 오점이야..라는 링링 ㅋㅋㅋㅋㅋㅋ

 

니네는 계속 같이 사는거야? ㅋㅋㅋㅋ

 

링링 편하게 공부하라고 청소해놓는...

아니 뒤에서 이렇게 잘해주기만 할거냐구..

나중에 다 알게되면 감동이긴하겠지만 쫌 그래

 

공부시키려고 데려가는 중 ㅋㅋㅋㅋ

원래는 장소가 사람이 지낼 곳이 아닌데

싹 청소해놓음 ㅋㅋㅋㅋㅋ

근데 링링이 선배라고 ㅋㅋ

 

또 뒤에서 웃고있고요 ㅋㅋㅋㅋ

 

연구실 사람들이 돌아가면서 공부도와주고있고

오늘이 양선생이 도와주는 날인데 자고 있어 ㅋㅋㅋㅋ

 

시간이 흘러 흘러 시험치는 날이 다가왔고 다른 신분으로 응원하는 양선생

링링이 시험 합격해야 연구실에 들어와서 같이 있을 수 있으니까

그리고 링링의 꿈이기도 하니까

 

저번에 링링 아플때 죽 배달온거 씨씨티비 돌려보는 둘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만에 새해를 같이 맞이하는지 모르겠어~하는데

핸드폰만 들여다보는 아들 ㅋㅋㅋㅋㅋ

 

링링이 밖에 나간다고하니까 자기도 부모님한테 나가자고 ㅋㅋㅋㅋㅋ

귀엽냐 람항

 

소원걸고 있는데 역시나 나타난 람항

 

넘어질뻔한 링링 잡아주면서 新年快乐

 

연구실 사람들 도움으로 시험 합격한 링링

 

합격기념으로 다같이 회식하러 왔는데 링링 친구 왜 와있어 ㅋㅋㅋㅋㅋ

여기서 오우양 쌍둥이 형 만나겠는데 ㅋㅋㅋㅋ

 

먼저 알아보고 식겁하고 가는 ㅋㅋㅋㅋㅋ

 

근데 못본채하고 가니까 먼저 말거는 ㅋㅋㅋㅋㅋㅋㅋ

 

집안 모임이 더 싫어서 여기 와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혼자 집안사람들 상대하는거냐니까

씨익 웃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취한 링링 데려다주는 람항

 

왜 람항 싫어하는지 줄줄 읊는 링링

그래도 고마운건 고맙다는 링링 

사랑스러워 ㅜㅜㅜ

 

밍하오가 구구절절 고백아닌 고백하는데

술취한 링링 토하려고 하고 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듣고 있던 람항은 니가 몬상관! 이러면서 폰 꺼버림 ㅋㅋㅋㅋ

 

속마음 이야기하는 링링

이름을 물어볼 수도, 목소리를 들을 수도, 사진을 볼 수도 없었다고

지금 자기가 누리는 모든게 자기 환상속에서 만들어진거라고

만났을때 모든게 펑하고 사라질까봐 무섭다고

자기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링링..

 

좋아한다고 왜 말하지 않냐니까

안하는게 할 수가 없는거라는 링링

 

6년동안 자기를 좋아해왔다고 고백을 들어버린 람항

근데 링링은 자기인줄 모르니까....

 

 

사실... 말하려고 하는데 계속 토해.... 링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람항옷에 입닦는 링링 어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음날 기억도 못할거같아..

 

나 너 좋아해 우리 만나자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이벤트를 한다고? ㅠㅠㅠㅠㅠ

 

사실 내가 그사람이야...

기억못하겠지 링링?

 

-

그래도 중요한 사람은 만나야지

일 안바쁘냐니까

바빠도 만날 사람은 만나야 한다고

넌 내가 안보고싶냐고

 

새벽 3시 반에 요리하는 람항

아직 여자친구 아닌데 여자친구를 위해 요리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실험하는게 얼마나 힘든거 아니까 

먹을거 준비해주는 다정남

도시락 가지고 명분 만들어 보러가는데

링링 쥐보고 도망갔는데요 ㅋㅋㅋㅋ

 

나가는 문이 잠겨있으니까 뛰어내려리려는 링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밍하오 어떻게 알고 왔냐고 ㅋㅋㅋㅋㅋ

 

타이밍 어쩔건데 너네 ㅋㅋㅋㅋㅋ

 

혹시 실험하다 나가면 안되는건가?

 

카메라로 보고있는데 람항 있는거 보고 식겁하는 링링

 

도착했는데 지가 먹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자리 비웠는데 실험실에 아무일도 없었는지 한 번 도 묻지않고

교수님한테 말하지 말라는 링링한테 실망한 양람항

 

링링은 또 별 생각없이 랜선친구한테 

구구절절 늘어놓는데 이 일에 대해서는 람항도 듣기 불편한 말들..

폰 꺼버림

 

 

너 진짜 양람항이면 너 차단

양람함의 악몽이라니 ㅋㅋㅋㅋ

 

꿈에서 깼어

 

안만나는게 낫겠다는 양람항 ㅜㅜ

링링이 무서웠던것 처럼 양람항도 무서운거지

실제로 만났을때 상대방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지금 이상태가 유지되면 오래 이 마음을 가질 수 있는데

서로를 알아버리면 그게 다 깨질까봐 ㅠㅠ

 

링링 일 시키는 람항

괴롭히는거...ㅋㅋㅋㅋ

 

혼자 난리난 람항 ㅋㅋㅋㅋ

왜 이러시냐구요 ㅋㅋㅋㅋ

 

링링이 어릴때 만났던 천재가 람항이겠지?

 

내려오라그랬는데 안내려감 ㅋㅋㅋㅋ

 

내려 오라고한지가 언젠데 설렁설렁 늦게 내려오는 링링 ㅋㅋㅋㅋㅋ

 

할머니가 불러서 데리고 온거네???

할머니랑 양선생 어떻게 아는 사이지?

 

할머니가 임상실험에 참여하고 싶어한다고.....

으악...하필 이런일로 마주하다니

 

자기한테 불만을 할머니한테 푼다고 오해하는 링링

할머니는 잠 한 번 편하게 자보고싶다고

살아있는게 고통이라고 임상실험이라도 참여하고 싶다고 하는데

슬프다 ㅠㅠ

 

할머니가 죽으려고 했었고

그걸 말렸던게 양람항..

그래서 이야기 들어보고 임상실험을 제안했던건가

 

할머니가 그랬다는걸 믿지 못하는 링링에게

할머니가 우울증을 앓고 있을 수도 있다고 이야기 해주는 양람항

 

심장에 심겨진 기계때문에

거기서 나오는 소리때무에 단하루도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었던 할머니..

 

과학자는 기적을 만들어내려고 존재하는거란 말이

너무 너무 위로가 됐을거 같다

양람항이 있는 연구실에서 실험중인게

결국은 할머니의 병을 치료하기 위한 실험이었던것

 

제 3자에겐 말하기 쉬한 감정들도 있는거지

할머니는 양람항에게 모든걸 말했고

그걸 전해들은 링링은 임상실험 참여에 대한 결정을 바꾼다

자기에게 미안해하는 할머니를 위해

 

돈 많이 주는 직장 가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 병원에 와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고

결국 자기가 공부하고 연구하려고 했던 방향이

할머니의 병을, 또 누군가의 병을 치료하는 것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연구실 연구생으로 남기로 결정한 링링

 

연구실에서 청소도 열심히하고 돌아와서 열심히 공부하고 

할머니한테 관심 더 많이 가지고 이야기 나누면서 하루하루 보내는 링링

 

이틀 있다가 귀국한다고 했는데

링링이 먼저 잠시 만나지 말자고 하는..

연구실도 너무 바꾸고 할머니도 챙겨야해서

지금 만날 상황이 아니라는 링링

 

왜 넋이 나가셨어요 람항씨 ㅋㅋㅋㅋ

 

링링 연구실 옷 입고있네 이제

 

이 얘기 들을 때 으르렁 거리는 소리 겁나웃김 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