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12 - 16 오해가 생겨나는 와중에 랜선에선 가까워지는 둘

by 우리의 매일 2021. 10. 12.
728x90
320x100
728x170

https://everymoment.tistory.com/173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7 - 11 서서히 가까워지긴하는데 서로 실제로

https://everymoment.tistory.com/170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1 - 6 첫만남부터 계속 최악인 링링과 양람항 기다렸던 드라마가 어느새 시작했다 류이호와 주우동 주연! 둘 다 너

everymoment.tistory.com

주말이 지났으니 업데이트 되는 다음회차들을 봐보도록 하자

 

어색한 자리를 피하고 가는 링링 눈으로 쫓는 람항

 

링링이 너 좋아하는거 아니냐니까 람항 표정 좀 보소

 

강아지 병원데려다 주자고 해놓고 친구한테 같이 가라고 해버리는 ㅋㅋㅋ

 

그냥 집에 오고싶었던거냐구

 

스타에게 전혀 관심없는 양람항 ㅋㅋㅋㅋ

연구실 근처 식당에서 밥 먹었고 돈도 자기가 냈다면서 ㅋㅋㅋ

 

그저 링링이랑 이야기 나누는게 제일 좋은 람항

 

근데 그 스타랑 자기랑 사귀는 줄로 오해하고 있는 링링

 

자기애 터져나가는 람항

링링이 현실속의 자기를 좋아하면

랜선상 자기를 좋아하던거에서 마음이 변한거 아니냐며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귓등으로 듣는 중

의견 안맞아서 싸우는 부자지간

 

니 카드 나한테 있어

링링이 자기 버리고 간 아버지랑 마주쳤는데

옷 사주겠다는거 자기가 사겠다고 결제하는데

돈 부족해서 쩔쩔매는 순간에 니 카드 여기있음

하고 람항이 나타나서 구해줬어 ㅜㅜㅜㅜㅜㅜㅜㅜ

 

비번 링링 생일로 해놓은거 처음부터 그래놨던거 아냐...?

바꾸고 카드 내밀었다고 말은 했지만..

랜선사랑 찐사랑이네 진짜 ㅋㅋㅋㅋ

 

아니 오우양 왜 따라와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링링 부담스러워서 질문도 못하겠어 

 

오우양 성격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링링 친구 좋아하니까 자기 도와달라고 ㅋㅋㅋㅋ

람항보고도 웨이신 추가하자 그랬는데 친구가 깽판침ㅋㅋㅋㅋㅋ

 

여자친구 아닌데? 나 걔 하나도 안좋아하는데?

라면서 링링 스테이크 다 썰어주는 람항

 

링링이 랜선남친 칭찬하는데

람항 자기 칭찬이다보니까 혼자 웃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링이 내 남친 칭찬하는데 왜 니가 기뻐하는지..?

라고 말하면서 저 표정 짓는데 기절 ㅋㅋㅋㅋ

 

환장 ㅋㅋㅋㅋㅋㅋ

 

계단에서 삐끗해서 넘어질때 한 바퀴 돌지 않고 쳐박힌다구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상상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선 연애만 하던 양선생 다움 ㅋㅋㅋㅋ

 

뒤에서 내려 ㅋㅋㅋㅋㅋ

 

가고싶다고 했던 출장에 대한 이야기 먼저 꺼내주는 람항

비행기표 호텔까지 다 예약해주겠다는 람항

 

같이 할머니 뵈러 갑시다

할머니랑도 이제 아는사이인거 아니까

같이 할머니 뵈러 가자는 람항

링링한테는 되게 든든한 동료이지 않을까

 

계속 불러세우니까 한 번에 이야기 할 수 없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했다고 쳐다보는 표정 좀 봐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우와 람항 집에 갔네?

 

왜 너네 과학자들은 모리화를 좋아해? 라며

내 남자친구도 좋아하거든

이라는 말에 표정 ㅋㅋㅋ

 

아니 제발 말해줘...

언제까지 숨길거야

 

내 여자친구가 욕도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폰에 다행히 목소리 변조 기능이 있었어

아니 대체 왜...요!!!!

언제까지 이러실건데요ㅜㅜ

어우 답답혀

 

저번에 죽 배달하면서 주소랑 전번 알아놓은...

아니 근데..

 

랜선커플 아주... 달달하네 달달해

 

링링 좋아서 울려고 그래...

어쩜 좋아 ㅜㅜㅜㅜ

 

저렇게 좋아하는데 진짜 빨리 고백 좀 해 ㅜㅜㅜㅜㅜ

 

문 닫아주려고 하다가 람항 손잡는 링링 ㅋㅋㅋㅋ

놀랄때 너무 귀여운거 아냐?

 

먹은게 잘못된건지 갑자기 쓰러진 링링

 

비 쫄딱 맞으면서 링링 병원에 데려간 람항

 

근데 둘 다 드러누움

 

뭐야.. 람항 심장 안좋아????

비 맞지 말라는데

 

링링이 구급차를 싫어하는데

엄마를 데려간다고 그래서 싫다니까

호텔로 다시 데려온 람항 ㅜㅜㅜㅜ

 

의지하는 링링 두고 갈 수 없었던 람항

 

그렇다고 이렇게 깬다고?

>_<

 

옆방 문 계속 두드려서 

없는데 왜 자꾸 두드리지? 

너 찾는거 아냐? 했는데 얼굴 어두워지는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문 두드리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자기 찾는거 맞는거 같나니까 나가보는 양선생

 

아니 링링 왜 밖으로 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적이야.....

저 능력있는 사람이 내가 계속 좋아하던 사람인걸 알게 되면

좋긴한데.. 좋긴한데....

 

남의 물 입대고 마시는 양선생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저녁먹는자리에 같이 오랬다고

링링 급 약속 잡으려다 털리고 가게 생김

ㅋㅋㅋㅋㅋㅋㅋ

 

뻘쭘하게 도착 ㅋㅋㅋㅋ

 

근데 링링 좋아하던 밍하오가 교장의 아들이었던것

여기서 마주쳐서 너 왜 여깄어라며 대화나누는데

신경쓰이는 우리의 양선생 혼자 술마시구요

 

밍하오가 지구상에 자기랑 양선생 남으면 누구 선택할거냐고 하니까

양선생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하오가 링링 데리고 나가버려서

양선생도 먼저 가겠다고 

남은 어른들은 양선생을 링링 뺏긴사람으로 보고 ㅋㅋㅋㅋ

근데 맞긴 맞음 ㅋㅋㅋ

 

호텔로 돌아가는길에 발견한 링링과 밍하오

 

링링이 밍하고 뿌리치는거 보고 웃는 양선생.. 

변태세요?ㅋㅋㅋㅋㅋㅋ

 

아까 많이 못먹었지?

밍하오가 물어봤던 질문에 대한 대답 듣고싶은

귀여운 양선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하는 눈빛 뭐냐고 ㅋㅋㅋㅋㅋ

 

밍하오도 양선생도 자꾸 질척거려서 지친 링링이 찾은건

랜선 남친

 

왜 웨이신 추가 안하냐고 하니까 

진짜 자기를 알게되면 차단할까봐 그런다고 

 

자기 속인거냐고 놀려놓고

나이 많고 머리 벗겨지고 그래도 괜찮다는 링링

 

연구소 사람들 일하러 보냈더니 

자존심 내세우다가 일 전체 그르친 후배보고 빡친 양선생

 

일을 덮어주려고는 하는데 진짜 큰 일이었어..

쟤는 그냥 자기가 중요하지 안하서 여기에 보내졌다고 생각해서

되도안한 자존심 세우다가 저런식으로 일을 망쳤네

어우 빡쳐

 

파트너없어서 부탁하는데 자기는 남친있어서 안되고

친구를 데려오겠다고 거절하는 링링

 

친구로 할머니 모셔온 귀여운 링링

 

람항 엄마도 너무 멋있어 ㅜㅜㅜ

편견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들어올때 보고 할머니 보고 저분이 링링이냐고 ㅋㅋㅋㅋㅋ

 

아이고.... 링링 아빠가 와있구나...

 

오우양은 람항한테 고백하라고 부추기고 ㅋㅋㅋㅋㅋ

 

안에 곧 시작해

아빠 마주치면 할머니도 기분나빠질거라고

그냥 이렇게 갔으면 좋겠다고

 

결국 이렇게 만나버렸네

할머니는 사위에게 그냥 모르는 사이로 살자고 부탁한듯

못본걸로 하자고

 

아빠랑 그렇게 이야기도 끝냈고

그냥 파티 즐기기로하고 할머니랑 양선생 춤추러 감 ㅋㅋㅋ

 

그렇게 미워하던 양선생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지 않을까

근데 양선생 눈빛.. 정말 미쳤음

 

하 예뻐라 정말

 

할머니랑 춤 추고나서 링링찾는 양선생

 

딸 부탁하고 갔다는 그 대표가 링링 아빠인가

성 바꿨다고 했을때 제대로 안봐서 그 성인지 모르겠네

 

왜 이렇게 비장한데

 

랜선 연애자들 또 상상한다

 

니 랜선남친 나야

 

과연.. 이렇게 고백할 수 있을까

이렇게 공개된 장소에서

 

놀래서 정신차림 ㅋㅋ

알아..당연히 상상이겠지..ㅋㅋㅋㅋㅋ

 

급하게 전화받고 나간 연구소 사람들

 

실험에 이상이 생겨 연구소로 모였는데

이 실험이 성공해야 아마 할머니 치료도 가능한거 같음...

 

급히 오느라 파티 복장인 링링한테 옷 걸쳐주고

편한 신발도 가져다주고 상처 치료도 해주고...

 

아까 맨발로 뛰어서 발바닥을 다쳤구나

 

아빠 이야기하면서 속마음을 드러내는 링링에게

어른스러운 조언을 건네는 양선생

 

너무 친근하게 굴어서 순간 서로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보다가 링링 증명사진 가지고 있는거 들켰는데

냅다 키갈하는 양선생............

 

헐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부 안하는 링링까지 아주 난리세요

이야기 했으려나 실제 정체에 대해서

 

아니 왜 이렇게 끼여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못했구나ㅋㅋ 미쳤나봐...

 

람항은 솔직하게 이야기하려고하고

링링은 헤어지자고 하는.. 또 엇갈려?

 

전화 안받음... 링링이 일방적으로 연락 끊어버림

 

그렇게 한 달 후

 

연구소에서 매일 마주치긴하지만 속이 터져나갈 양람항

 

어우 불편해 불편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링링이 도망다니는구나 ㅋㅋㅋㅋㅋ

 

랜선남친이랑 대화 할 때 자꾸 양선생 얼굴이 떠오르고

둘이 같은 사람이 아닌가 라는 생각도 계속 들었고

본적없는 남친을 양선생한테 투영해서 본게 아닌가 싶어서

둘 다 포기하기로 했다고

 

8편 남았네....

고만 속터지게 하고 꽁냥거리는거 좀 보여줄 수 없을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