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17 - 20 드디어 서로를 알아보고 드디어 꽁냥꽁냥 시작!!!

by 우리의 매일 2021. 10. 20.
728x90
320x100
728x170

본방시간 맞춰 드라마 보는 기분이 든다

VIP결제 안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어..

근데 이벤트 당첨걸려서 1주일 VIP유지할 수 있는데

이게 또 VIP하면 안봐진단 말이야 사람 심리 참 웃김ㅋㅋㅋㅋㅋ

 

https://everymoment.tistory.com/178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12 - 16 오해가 생겨나는 와중에 랜선에선 가

https://everymoment.tistory.com/173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7 - 11 서서히 가까워지긴하는데 서로 실제로 https://everymoment.tistory.com/170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everymoment.tistory.com

17편부터 다시 달리기

 

 

양선생 심란한 마음으로 연구에만 집중

둘 얘기는 없고 일 얘기만 나오네

 

양선생 실체를 알게 된 밍하오

아니 그니까 뭘 숨겨 숨기긴

 

하필 링링이 보고있음 ㅋㅋㅋㅋㅋ

농구 잘하려나

 

모..못하는구나

근데 왜 이렇게 아파보이지

 

아 심장 안좋은거 그게 뛰는것도 안되는거야????

 

안쓰럽...

 

닦아주지도 않아 ㅋㅋㅋㅋㅋㅋ

 

어릴때부터 농구를 하고 싶었는데 다들 적합하지 않다고 위험하다고해서

농구 한 번 하고싶었다고 그래서 기분 좋다는데... 맴찢..

 

빨리 말 좀 해 말하라고ㅜㅜ

 

진짜..운전 할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진으로 달려버리는 링링보고 겁먹은 양선생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절하겠네 양선생 ㅋㅋㅋㅋㅋㅋ

 

생명을 살리기 위한 연구를 하고

그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충돌이 일어나는지

보다보니 새삼 과학자들, 의사들 너무 대단하고ㅠㅠ

 

 

얼빡 왜 이렇게 예쁨?

 

임상실험에 본인도 등록을 했는데

이유를 설명하는 덤덤한 얼굴 ㅠㅠㅠ

 

양선생하는 이야기듣고 누군가를 떠올리는 링링

그런 링링을 보는 양선생 눈빛...

서로 좀 알아봐라 제발요

 

저기요

 

고백을 못하고 지나가는 모습 보여주는데 귀여움 ㅋㅋㅋㅋ

고백하고 나면 정정당당하게 뽀뽀할 수 있다며 ㅋㅋㅋㅋ

 

임상실험이 무섭고 두렵기는한데

이 치료의 실험을 연구해내고, 그 임상에 본인이 참여한다는것만큼

믿음이 가는 말이 어딨을까

자기 목숨도 여기 걸려있어서 무조건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임상실험 참가자의 가족을 설득하는 양선생..

 

뭐야.. 이제 아는거야 뭐야...

잊었어? 라고 말하는거 뭔데 ㅠㅠ

 

죽으면 안돼
날 알아본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씨 눈물나 ㅜㅜㅜㅜㅜㅜㅜㅜ

 

수술 끝나고나서야 부모님 부르는 양선생..ㄷㄷㄷㄷ

 

안죽는다고 했으니까 안죽어

처연해...

 

어릴때 이야기하는데 너무 슬프다

어릴때 링링한테 자기가 가진 돈을 다주면서

엄마의 병을 고치라고 했는데 사실 그땐 돈으로 심장을 살 수 없는걸 몰랐기때문에

어린시절의 그 어린 여자아이에게 잘못된 희망을 준건 아닐까 미안해서 울었다는데

하... 어쩜 저렇게 선량해 사람이 ㅜㅜㅜ

 

드디어 말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은거 알거든

오우야이 급한척 불러서 왔는데 

멀쩡한거 다 안다고

이야기를 시작하는 링링

 

유학을 떠날 때는 연구 생각밖에 없었는데

자기 차단한거보니까 일찍부터 좋아하고 있었던걸 알게됐다고

너무 늦었지만 자기 용서해 줄 수 없냐고ㅠㅠ

 

어릴때 자기한테 희망을 줬던 꼬마아이도

랜선상 알게 됐던 그 사람도

양선생도 다 잊겠다고

어릴때 받았던거 돌려주고 나가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달 후

 

병원에서 나와서 걱정시키더니

내일 병원에 보러 올거냐고

새해 맞이 할 때 같이 보내줄거냐고

다 확답받는 람항 ㅋㅋㅋ

너무 귀엽

 

이 둘 사이 너무 부러워....

너무 좋은 친구사이야

 

뭔데 이렇게 자연스럽지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 후에 이렇게 지내는거 보니 좋네

 

근데 한 달 지났는데 병원에 꽤 오래있네

 

무슨 전통이라면서 월급카드를 주는 양선생

그 전통 미래의 와이프한테 주는거 아닐까 싶은데 ㅋㅋㅋ

 

링링보는 눈빛 좋다

양선생 들이대고, 튕기는척하는 링링 너무 귀여움

 

그래서 나보러 온거네

제자들이랑 밥 먹으러 간다니까 못가게 함 ㅋㅋㅋㅋ

 

전통 듣고나서 카드 달라고 하는 링링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ㅋㅋㅋㅋㅋ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서로 막 여자친구! 남자친구! 이러는거 

너무 사랑스러움...

 

막 연애시작한 사람의 얼굴 ㅋㅋㅋㅋ

 

친구는 걱정하고 이 난린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멍때리는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양이 쉴새없이 떠드니까

슬그머니 이어폰 끼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마 하지말라고 양선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귀요미야 ㅋㅋㅋㅋㅋㅋ

 

자기 둘 있게 해달라고 이러기까지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링링을 연구실에서 내보낼 생각을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너무 귀여움...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링 연구생으로 받으라니까

그럼 자기는 연애 못한다고

그 말을 교장한테 하고 앉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예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터에서 왜 이러냐고 ㅋㅋㅋㅋㅋ

 

둘이 사귄다고 집에 불러다 밥 먹을 일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다 나으면 본때를 보여주마! ㅋㅋㅋㅋ

귀여워

 

좋네 좋아 ㅠㅠㅠ

 

저어번에 자기한테 정 떨어지게 하려고 고백했던 이야기하면서

그때 하고 싶었던거 해야겠다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달콤해 달달해 ㅜㅜㅜㅜ

 

하.. 저 귀엽고 잘생긴 얼굴에 이런 몸이라뇨

네 감사해요

 

눈만 데굴데굴

 

이마에 뽀뽀하고 자기는 소파에서 자ㅜㅜㅜ

저렇게 행복하게 웃으며서ㅜㅜㅜㅜ

 

일어나세요

 

끝날때까지 꽁냥거리는것만 보여주기로 약속해..

.

기절... 너무 예뻐...

너무 너무 예쁘다 ㅜㅜㅜㅜㅜㅜ

 

세상 러블리한 커플

 

 

뭐야 오우양이 준비해놓은거야?

아니 둘다 친구들이 너무 멋짐 ㅜㅜ

 

잘생겼어 잘생겼어...

 

이번엔 링링이 먼저 ㅠㅠㅠ

운명이야 운명

 

아니..오우양이 사촌이야??

친구가 아니고???

나 너무 대충 봤나 ㅋㅋㅋㅋ

 

고양이 중간에 두고 계속 투닥거리는

이 둘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