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당애정우상과학가/사랑에 빠진 과학자 류이호 편애 1 - 6 첫만남부터 계속 최악인 링링과 양람항

by 우리의 매일 2021. 10. 5.
728x90
320x100
728x170

기다렸던 드라마가 어느새 시작했다

류이호와 주우동 주연!

둘 다 너무 좋아해서 기다렸는데 약간 유치한듯한데 볼 만함

남주 여주가 랜선 친구인데 서로 좋아하게 되고

현실에선 상극인데 남주는 여주의 존재를 아는 상태로 시작되는 에피소드들

남주는 양람항으로 여주는 링링으로 부르겠음

 

아이치이에서 현재 무료로 볼 수 있고 

VIP에게는 18회까지 일반회원에게는 9회까지 공개됐고

매주 토,일,월 21시 2화씩 업데이트 된다고 한다

근데 왜 9화야...?

 

시작부터 사람 낚는 드라마ㅋㅋㅋㅋㅋ

이런 분위기였으면 접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졸업논문 발표자리에서 찬물 끼얹는 잘생기 남주 양람항씨...

 

링링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 남자때문에 논문 튕김...

 

무슨 생각해

집도 잘살아..?

 

그나저나 나이먹지 않는 류이호씨.. 사랑해여

 

이 절친들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한데 망충하게 나와.. 귀여워

그리고 여기선 자기 목소리인듯!!!

 

인터넷상에서 진짜 사랑을 찾기도 하는거야

만난적도 없으면서 좋아하고 있는 양람항씨

심지어 차단 당한상태임 ㅋㅋㅋㅋ

 

친구가 연애코치 해주면서 엄청 깨발랄한데

연구실 들어가면 완전 딴 사람되는것도 웃김 

 

핸드폰에 랜선만남 어플 깔아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돌아볼게

길 잃은 우리의 양람항ㅋㅋㅋㅋㅋ

 

멀리서 보게되는 양람항

사실 이때까지는 양람항이 링링 얼굴을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뒤에 보니까 증명사진을 가지고 있어서 알고있더라고?

근데 논문 발표때... 아이고.. ㅋㅋㅋㅋㅋㅋ

아니 드라마 시작 할 때 총 겨누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앉았..... 내용도 모르고 보다가 뭔 짓이야 했는데

축하하고 있네...ㅋㅋㅋㅋㅋ

메세지를 보내도 전달 안되는 상태였던 둘 사이

 

외국에 있다가 귀국해서 지낼 집에 오면서 화분 하나마 덜렁 들고 들어왔는데

둘 사이의 뭔가가 있는 화분이려나

나 오늘 그 사람 봤어

심지어 첫사랑이네 ㅋㅋㅋㅋ

 

남자친구 있는걸로 오해하고 제3자는 안돼!!

이러는 친구한테 기회가 있을 수도 있는거 아니냐며

 

오우양이 깔았던 그 어플 링링한테도 깔았는데

대충 대답했는데도 커플 성사가 되버린 ㅋㅋㅋㅋ

근데 하필 닉네임이 랜선 그 남자 닉네임이라니요

 

이 남자도 당황하는 중

서로 닉네임이 그대로라 서로라고 확신하고 연락

 

근데 링링이 최근에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고 

이야기하는데 그게 자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유치하다 유치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 사람 만나라고 어플 깔아줬더니 또 그 랜선첫사랑이 연결되는 ㅋㅋㅋㅋㅋ

반응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링링이 웨이신으로 연락하자고 했는데 얼굴보면 자기인거 알까봐

그냥 이 어플에서 이야기 나누자고 거절해서

링링은 서운하고, 람항은 링링이 왜 그러는지 모르고...

이 답답이들아..

 

쇼파가서 자.. 

착하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겁나 웃기고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배우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 끝에 니 남자친구는? 이라고 물어보면 대답을 들을수 있다고 알려주는데

뭐 이런 거지같은 코치가 다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잘생겼어 정말...

 

자전거에 부딪힐뻔해서 잡아주는데 장면이 너무 예쁘구만

 

조심해요
남자친구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 듣자마자 미친놈아 ㅋㅋㅋㅋ 했는데 ㅋㅋㅋ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했을때 이런 선배가 돌아보는걸 본 적이 없어요 예..

 

니 일이든 남친일이든 도움 필요하면 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식으로 확인하면 어떡하지냐구요 바보 망충아

 

사과하면서 콜라를 주는데 일부러 떨어뜨린 링링

 

강의하러 왔는데 이상한 소리로 카운트 되는 중

 

놀래서 집어던지고 보니 강의실에서 씨익 웃고있는 링링 ㅋㅋㅋㅋㅋ

이때 링링 성격 보통은 아닐거라 생각함 ㅋㅋㅋㅋㅋ

 

잡으러 나왔고 걸림 ㅋㅋㅋㅋㅋㅋ

 

하.... 양선생 미모 미치셨어요....? ㅠㅠㅠㅠ

 

실험실 연구생 면접자로 참여한 람항

 

멋있어 멋있어...

 

긴장된다니까 면접자들 채소로 생각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링링이 말한건 가지라고 배추는 죄가 없다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지같이 하고 앉아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문 합격이 안되서 졸업이 안되고 그래서 일자리도 미뤄져버리는 바람에

그 기간동안 실험실 들어가서 일할랬는데 얘가 또 여기서 깽판쳐서

빡친 마음에 자기도 들어갈 생각없다고 나가버리는 링링 ㅜㅜ

 

누가봐도 고의였는데 본인은 기본적인거 물었다고 생각하는...

점점 틀어지는 둘 ㅋㅋㅋㅋㅋ

 

링링 면접 끝나고 양람항 물어뜯고 욕하고 난린데

어쩔 수 없이 받아줘야하는 람항 ㅋㅋㅋㅋㅋㅋ

둘이서 이야기 나누다가 영화 이야기도하고

실험실 이야기도 하다가 일단 가보라고 말한 양람항

 

면접보러 온 링링이 제일 먼저 마주친게

단추 풀어헤친 양람항과 도망치듯 가는 실험실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생각하는 그런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링링 신경도 안씀 

 

이렇게 실험실 사람들하고 인사나누고 

옷갈아입으러 갔는데..

 

청소부로 고용된거...ㅠㅠ

돈이 필요해서 하겠지만 속상한 링링

 

실험하고 일 할 때 멋지긴한데 현실과 갭 오지구요 ㅋㅋㅋㅋ

 

각자 영화 틀고 같이 보는... 랜선 데이트 하는 둘

근데 새벽 2시 반에 시작한다구요?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보고 싶다고 했었잖아

좋아하는 사람이랑 영화보고 싶다고 했었던걸

기억하고 같이 영화보자고 했던거..

링링은 이 말 보자마자 설레고요

 

이 남자 아침부터 도시락 싸고요

 

몹시 일찍 출근한 양람항

7시도 안됐는데 청소중인 링링

둘 다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걸 왜 링링을 주냐고 ㅋㅋㅋㅋㅋ

 

좀 난감할 거 같은데

심리적인 연애감정에 대한 질문이라며 물어보는데

자기가 생각했던거랑 다른 대답을 해서

당황하는 양람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일났다 큰일났다

아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링이 했던 말 곱씹는 중

 

이 실험실에만 전문적으로 청소해주는 사람있다고 말 나온다는데

양람항이 부탁한거라 교수가 막아준거고 그 비용은 전부 양람항이 내고 있다고..

이거 나중에 알게 되면 링링 되게 싫어할거 같은데

 

대신 양람항은 청소 말고도 실험실에서 할 수 있는 기초적인 것들을 하게하는데

그건 또 링링한테 도움이 되는 것들이라 좋고

 

문제는 청소만하고 다른일도 하러 가려고했는데

양람항이 계속 기록 보조를 시켜서 딴일도 못하고

집에도 못감 ㅋㅋㅋㅋㅋㅋㅋ

 

 고민이 많은 양람항 ㅋㅋㅋㅋㅋ

매일 붙어있는데도 실험 기록 밖에 안하고요 ㅋㅋㅋㅋ

심장박동체크하는거 왜 바꿔치기 하는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실험실 첫 등장 뭐냐고 ㅋㅋㅋㅋㅋ

 

링링 심박수 보면서 안열받게 하려고 바꿔치긴한걸..

직접 만들었는데 나랑 오우양이랑 같은 반응이었음을.....

 

1층에 숙소가 있어

집에 좀 가려고 하품을 고의로 몇번을 했는데

1층에 숙소있으니까 거기서 자면 돼 ^^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다고 보내고 링링 반응보는 양람항...

야 이건 좀 그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이야기를 좀 못한거 같아서

저녁에 시간 있으면 이야기 나누자고 했는데

오우양이 야근하자고 하는 바람에

 

링링까지 강제 야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너무 싫어 ㅋㅋㅋㅋㅋㅋㅋ

 

양람항이 너무 싫은 링링 ㅋㅋㅋㅋㅋㅋ

가짜 고백해서 멀어지게 하려고 준비하는 중

 

얘는 다 알고 기다리고 있고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옷 좀 입으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백 듣고 한다는 소리가

날 정말 좋아하는거라면 집에 가지말고

야근하면서 실험 도와달라는 양람항

기절한다 기절해 ㅋㅋㅋㅋㅋㅋ

 

우리 망충이... 

그 고백을 진심으로 받아들이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링은 연기를 진심으로 하고

양람함은 고백을 진심으로 받아들임

기절한다 정말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러는 건 좀 그렇지 않나?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데이트 이야기 꺼내시는 양람항 선생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으로 고백했다고 실토하는 링링

 

왜 자기한테 그랬는지 진심으로 궁금한 양람항 ㅋㅋㅋㅋㅋ

저기요 님 잘못을 진짜 하나도 모르시는거냐구요 ㅜㅜ

 

데이트하려고 했는데 말이죠

 

오우양이 링링 별로라니까

자기만 좋아하면 된다고 괜찮대ㅠㅠ

 

맨날 둘이 밥먹어 ㅋㅋㅋㅋ

 

싫어하는거 시키고 눈치보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쌍둥이야?!!!!

이제보니 이름이 다르네?!!!!!!!

옴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형이랑 밥 먹었다며? 하고 말할때 되서야 맞구나 싶은 ㅋㅋㅋㅋ

 

실험실에서 오우양이 했던 말들 때문에

스스로 진짜 지금 일 못할거 같다고 해버리는

링링을 달래보는 양람항

청소보조 같은거 말고 연구가 하고싶은 속마음을 드러냈고

대학 진학때처럼 또 한 번 마음 다잡을 수 있게 도와준 양람항

 

공부시작하는 링링 보러온 양람항

 

천재도 이렇게 열심히한다고?

자기 앞에 앉아 책 읽고 있는 양람항 보면서

힘을 내보는 링링

 

졸다가 깨어나보니 간식하나 올려져있고 가고 없음

나중에 또 여기 빠진 장면 나오겠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