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아친애적소결벽 我亲爱的“小洁癖” 류이호 편애 12 - 17 고백하고 드디어 알콩달콩한데 양가집안의 반대시작

by 우리의 매일 2021. 9. 27.
728x90
320x100
728x170

https://everymoment.tistory.com/163

 

아친애적소결벽 我亲爱的“小洁癖” 류이호 편애 8 - 11 좋아하는 만큼 서로에게 자주 생겨나는

https://everymoment.tistory.com/161 아친애적소결벽 我亲爱的“小洁癖” 류이호 편애 3 - 7 솽자오에게만 약해지는 구대표의 결벽증 https://everymoment.tistory.com/155 아친애적소결벽 我亲爱的“小洁癖” 류..

everymoment.tistory.com

https://youtu.be/WeHZTOUNil8

12화부터 달려보자

 

아니 뭐 시작부터!

 

일상적인것들이구요
당연히 문제없죠

자기 괴롭히는거냐더니 솽자오가 괜찮은거 같다고 하니까

당연히 할 수 있다며 ㅋㅋㅋㅋㅋㅋ

 

아니이 구대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역력 키운다고 솽자오 손 붙들고 있으니까

 

몬 상관이야

루씨엔이 자기가 해주겠다고 손 낚아챔 ㅋㅋㅋㅋ

이 앙다물고 말하는거 봐 구대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절

 

둘이 같이 있는꼴 보기싫어서 출근안하고 집에서 일하겠다는 ㅋㅋㅋㅋㅋㅋ

 

미어캣이냐구 ㅋㅋㅋㅋㅋ

 

틈만 나면 꼬심

 

틈만나면 기싸움 ㅋㅋㅋㅋㅋ

 

솽자오가 잘 어울린다고 했던 옷 입고 

장보는거 따라온 구대표

 

안왔을리 없는 루선생

 

구대표 엄마는 구대표 좀 좋아져서 솽자오 보내려고하고

구대표는 이런저런 핑계로 안보내려고하고

 

집에 오자마자 우는 소리 들은 구대표

 

엄마 생각나서 펑펑 우는 솽자오 안아주는 구대표

케익은 루선생이 줬는데요

 

울지마요

에구 솽자오 안쓰럽..

 

낙관적이고 포기하지 않고

엄마이야기하는 솽자오한테

엄마랑 닮았다고 칭찬으로 위로하는 구대표

 

이미 너무 잘하고있어요

핸드크림 잘 바르고 있냐고..

확인한다고 손 쓰다듬기....?

하.. 구대표 미쳤나요.. 사랑해

 

으악 ㅜㅜㅜㅜ

 

늘 정확하게 표현하지 않는 구대표여서

하는 말들을 그대로 받아들일 수 없는 솽자오

 

연애해본적이 없어서 그래요

아 진짜였냐고 ㅋㅋㅋㅋㅋ

 

정말 좋아해서 그랬어요

으앙 ㅜㅜㅜㅜㅜ 드디어 고백한다 ㅜㅜㅜㅜㅜㅜ

진짜 믿기 어렵게하네요

으아아앙ㅠㅠㅠㅠㅠㅠㅠ

 

와씨 구대표 각도 미친듯...

남주 비출때랑 여주 비출때 분위기가 너무 달라

 

당신도 나를 좋아하나요?

으아아앙아아아앙ㅜㅜㅜㅜㅜㅜ

확인까지 밀어부친다구 ㅜㅜㅜㅜ

 

싫지않아요

복수다 요놈아

 

아 또하냐구요 좋아요

 

예쁘다 예뻐

 

https://youtu.be/5SJWQEzIOe4

이제 아주 썸네일 마저..?

 

빨리 회복하길 바랍니다

루씨엔 깔끔하게 물러나는거야?

 

일하고 있는 줄 알았더니 또 글로 연애 공부중임

 

아침먹자구요

같이사니까 ㅋㅋㅋㅋ 자는데 막 들어와

꿈인줄 알고 구대표 볼 마구 쪼물락 거렸던 솽자오 ㅋㅋㅋㅋㅋ

 

야이.. 양치하는거 알려주지말라고

애냐고!!! 

 

아휴 웃는거봐 정말

 

이건 그냥 특별한 습관같은거에요

하루 출장가는데 너무 많은것들을 챙겨가는 구대표에 

루씨엔의 치료가 효과없었냐고 걱정하는데

그런 자기의 모습이 좀 별로일까 걱정하는 구대표 위로하는 솽자오

 

좀 편하게해요

한 사람한테만 면역이 생기다니 좋아하지 않을 수 없을듯

 

아니 틈만나면 그러고 서있지 말라구요

설렌다구요

 

제가 출장 따라갈게요
진짜요?

이렇게 좋아한다구? ㅋㅋㅋㅋ

 

결벽증 치료 최고단계냐고 ㅋㅋㅋㅋ

길에서 파는 음식 야외에서 손으로 집어서 먹이려고해 ㅋㅋㅋㅋㅋㅋ

 

입에 집어넣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구대표 괴롭히지 마라..

 

출장와서 하루 자고 가는데 솽자오 오바쌈바 ㅋㅋㅋㅋㅋㅋ

 

구대표는 청소를 오바쌈바

 

청소를 하다하다 못하겠다고 호텔에 따지고 있는데

솽자오가 집이랑 같은 환경 만들어주려고 가져온 것들로 청소 싹 해놓고 방 바꿔주는 솽자오

 

영화보다가 솽자오는 잠들고 뽀뽀하다 깼는데

 

아 구대표 왜 방에 안보내주는건데요 ㅋㅋㅋㅋㅋ

 

가지마

오메.....

 

https://youtu.be/b32IdPa12Pk

시작부터 아주 그냥!

 

잠에서 깼는데 진짜 이러고 보고 있다구요..

 

내내 이렇게 안고서
영원히 떨어지지 않았으면 했어

아이고 달달하네 달달해

 

같이 보러가자

커플티 준비하고 데이트 장소도 정해놓은 구대표

아주우 마음에 들어

 

내가 한장 찍어줄게요

구대표가 자기사진 개똥같이 찍어놔서

잘찍는법 가르쳐주는 솽자오

 

좀 가까이요

예쁘다 예뻐

 

근데 좀 너무 시도때도 없으세요

 

간다

집에 엄마 와계셔서 놀랬는데

커플티 잘 어울리네 그러곤 그냥 가심 ㅋㅋㅋㅋㅋㅋ

 

역시 사귀는거구나

엄마 다시 들어와서는 너네 왜 사기는데 아닌척하냐며

너무 너무 반기는 구대표 엄마 ㅋㅋㅋㅋ

성격도 안좋고 연애도 못한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외할아버지 와서 또 속 뒤집어놓고 감.....

 

혼자있게해줘

솽자오도 곁에서 해줄 수 있는게 없는

구대표와 할아버지의 관계

 

변호사도착했어요

비서가 감옥에 가있어서 변호사 대동하고 찾아간 구대표

그 강대표 때린거 때문인가 설마?

 

상황은 들었어

비서 눈에도 확연히 보이는 인간적으로 변한 구대표

솽자오는 좋은사람인데 자기가 부족하다고 자책하다니ㅜㅜ

 

뭐야아아 꽃들고 왔어

 

행복해죽네 아주>_<

 

인력부 다시 만들어서 회사에 다시 나오는 솽자오

 

https://youtu.be/BQ-eWDdh4j8

그럼 힘 좀 나게해줘

회사에는 사귀는 사이인거 좀 나중에 알리자는 솽자오

약속한 후 들은 말이라 물릴 수는 없고 뽀뽀만 받아낸 구대표 ㅋㅋㅋㅋ

 

회사에서도 연애하고 어? 좋지 구대표?!!

 

내가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았어요?

뭐야 장보고 같이 솽자오 집에가는거야?

 

뽀뽀

아유 증말 달달해죽겠네

 

구대표의 조언을 듣고 또 한 번 일을 해낸 솽자오

 

솽자오 와서 아이스크림 사주려던 루씨엔..

결국 이 장면만 봐버리고 안쓰럽

 

아 진짜 키 차이 무슨일인데....

 

저기요들!

집 앞 아닙니까!

 

구대표... 이렇게 웃는거 너무 유죄...

 

 

구대표 드디어 놀이공원 갔어!!

 

실컷 놀긴했는데 결국 화장실가서 손 빨개질때까지 손 닦는...ㅠㅠㅠㅠㅠ

 

빨개진 손 보고 핸드크림 발라주는 솽자오

마음 아픔 ㅠㅠ

 

https://youtu.be/XU8QYPsmN0I

어디가?

구대표 카리스마..

 

계속 회사 이미지 실추 시키는 놈이있어서

이번에도 나서서 해결하려는 구대표

 

직접 결정하시면 됩니다
결정을 믿어요

일이 너무 많아져서 부조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솽자오를 얘기하니 만족하는 구대표

 

그리고 이젠 진짜 얘를 조져야 할 때가 왔다

구대표한테 제일 중요한 솽자오와 비서 둘 다 건드렸다 이거지

 

사실 당신 더 괜찮은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이야기 좀 하자는 구대표

 

엄마가 만들어준 가장 큰 행운이에요

애틋해

 

앞치마 묶어주는 중

훠궈 먹으러 왔는데 진짜 고레벨임 ㅋㅋㅋㅋㅋ

우유보다 효과있어

야잇... 저기요!!!

매워 죽겠는데 뭔 뽀뽀세요 이사람들아

 

증말 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한 커플이야

 

또 야근중인 솽자오 발견

부조장이 되고나서 같은 부서 사람들이 인정하지 않고

서로 일을 미루기만해서 힘든 솽자오

 

사실 엄청 간단해
사실 그들이 원하는건 존중이야

나이 어린 직원이 윗사람이 되니 

받아들이기도 힘들고, 인정하고 싶어하지도 않아서

배우고 존중하는 느낌을 주라고 조언하는 구대표

 

진짜 효과있네요

구대표 조언으로 고민하던 일

한 방에 해결해버림ㅋㅋㅋㅋㅋ

 

너네 제발 문 좀 잠그면 안될까? ㅋㅋㅋㅋㅋㅋㅋ

솽자오 자리잡아가는 과정에 오해살거같아!!!!

 

https://youtu.be/W5QwloeOzA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 들어오는 바람에 할 거 못해서 빡친 구대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킬뻔했잖아요

솽자오는 숨기고싶고, 구대표는 알리고싶고

 

눈을 못떼는 구대표

 

솽자오 데려다주고 돌아가기전에 차 구석구석 닦는 구대표

하필 그걸 보는 루씨엔..

 

결벽증 있는 사람이 괜찮아진 척을 한다면 그건 더 심해진거라는 심리적인 감정

계속되는 압박이 더 심하게 발현될거라는..

아니 우리 구대표 어쩌나

 

여러분한테 할 얘기 있어요
솽자오를 좋아했어요

구대표 왜 급발진......

 

지금은 제 여자친구구요

엄마야!!!

솽자오 속상한건 싫어가지구 구대표 멋져

 

약속도 깨지고 자기가 전화하기전엔 전화도 하지말라는

일방적으로 당하는 구대표

 

아버님 괜찮은지 보러왔어
왜 이렇게 작게 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 있어?

문전박대당함

그치만 포기하지않지

 

결국 일대일로 마주하게 된 둘

 

아.. 일으켜 달라는데 소독하는..구대표.. 어쩜좋아 ㅜㅜㅜ

 

결국 루씨엔이 들어와서 일으켜주고

아무것도 못하는 구대표ㅠㅠㅠㅠㅠ

결벽증인것까지 이야기해버리고

 

외할아버지가 오셨었다구요?

기가막히는 구대표...ㅠㅠ

 

방안에 갇혀서 나가지도 못하고

할아버지 찾아서 따지지도 말라고 기다려달라는 솽자오

 

구대표는 솽자오 주려고 온갖것 쇼핑중ㅋㅋㅋ

 

하지만 아부지한테 다 빼앗기고 하나 남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