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아친애적소결벽 我亲爱的“小洁癖” 류이호 편애 8 - 11 좋아하는 만큼 서로에게 자주 생겨나는 오해, 그리고 구대표 집으로 들어간 솽자오

by 우리의 매일 2021. 9. 22.
728x90
320x100
728x170

https://everymoment.tistory.com/161

 

아친애적소결벽 我亲爱的“小洁癖” 류이호 편애 3 - 7 솽자오에게만 약해지는 구대표의 결벽증

https://everymoment.tistory.com/155 아친애적소결벽 我亲爱的“小洁癖” 류이호 편애 1 - 2 가는곳마다 만나면 그게 인연이지 뭐겠 중드에 빠지기전엔 늘 대드를 봤었는데 그때 류이호를 좋아했었다 아

everymoment.tistory.com

-

심리 자문 구하던 사람임을 밝히는 루씨엔

치료는 여기까지 하죠

처음 만난것도 아닌데 이제서야 신분 밝히는 루씨엔에게
치료 그만하자고 말하는 구대표

예전 영상이 떠돌면서 구대표 이미지가 나빠질 위기
걱정하는 솽자오와 괜찮다고 걱정말라는 구대표

해명영상을 찍으려는 당사자 솽자오

맨날 야근하던 구대표는 영상찍는 솽자오를 보게되고
첫만남부터 그간의 일들이 떠오르면서 자신의 마음을 알게되고

구대표 키갈.!!!

으갸갸갸갸갹갹

좋네요 그 눈빛

아니 근데 왜 아무말도 안하고 가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

구대표 지혼자 사랑에 빠졌는데요?

열나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
일때문인가 싶어 걱정하는데
구대표 그냥 맛이 갔는데요ㅋㅋㅋㅋ

무슨의미인지 물어보러 온 솽자오와
베실베실 웃던 구대표
둘 다 첫사랑이시냐구요.. 왜 이러세요 ㅋㅋㅋㅋ

널 싫어하지 않으니까

....?
뭔소리세요 구대표님

몰아서 촬영을 했나 집에서 입는 옷이 늘 같으신거 같아요 구대표

귀여워 잘생겼어

이땐 진짜 괜찮찮아?

구대표 집 청소기 고장나서 집 청소하러 간 솽자오

넘어질뻔한 솽자오 잡아주긴 했지만
땀은 못닦아주겠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대표가 꼬시는데요

솽자오가 파란색 잘 어울린다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넥타이 바꿔매더니 아예 수트를 바꿔입음 ㅋㅋㅋㅋㅋ

파란색 진짜 잘 어울려요

잘 어울린다고 칭찬하니까 다른거 다 세탁하고 이거 하나 남아서 입었다고 했는데

옷장에 다섯벌 더 있어요
조용히 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대표 개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솽자오 정직원 전환시키는 구대표

비서랑 맞선대상 엮어주려는 신난 구대표

서로 오해 할 장면 만드는 중
망충이들!

아직 저한테 대답안하셨잖아요

솽자오는 참지않아 ㅋㅋㅋ
여자친구 있으면서 왜 나한테 키스했냐며

양다리 걸친다는 식인데 가만보면 구대표한텐 솽자오도 마찬가지 ㅋㅋㅋㅋㅋㅋ
서로 진짜 웃기지도 않아!!!

아?

머! 루씨엔이랑 그런사이 아니거등 흥! 하고 나가버림..

구대표 열일 중

솽자오 어디로 외근 나갔어요?

뉴스 나오고 시간에 맞게 돌아오지 않는 솽자오 소식에 약간 불안한 구대표

자기전화는 안받을 수 없을거라며 전화거는 얼굴이 완전 걱정 가득

전화 받긴했는데 오지마!! 만 외치는 솽자오 목소리에 대뜸 달려간 구대표

 

먼지 뚫고 들어갔는데 멀쩡히 서서 어떻게 왔냐는 솽자오

노래가사냐고 짜증 ..

문 열고 들어온다고 다쳤다고....ㅜㅜ
전화에 대고 소리지르지 말라고 했는데 저번에!!!

구대표 화난거 같지

치료해준다고 세우라니 말은 듣는다
손도 얌전히 잡혀주고

 

구대표가 나 지정해서 가져오라고 한거 아니에요?

왜 이런 바보같은 방식으로 가져왔냐고ㅋㅋㅋㅋ
말 진짜 밉게 할래 구대표 ㅋㅋㅋㅋㅋ
퇴근시간에 불러서 차 밀릴까봐 자전거타고 전속력으로
달려온 사람한테 말이야!!

-

집에서 맨날 솽자오 생각만하는 구대표
왜 이렇게 귀엽고 잘생기고 난리야

 

대체 몇번을 말하죠?
아침밥 회사에 들고들어가면 안된다구요

루시엔이 주고간거 아니었어도 이랬을까 ㅋㅋㅋㅋㅋ

질투쟁이 구대표 같으니라구

 

회사에 스파이가 있는게 아닌가 의심스러워

회사 내부 사람 아니면 모를 일들이 자꾸 밖으로 새어나가서

의심을 해보는 구대표

 

무슨 책임을 져요?
본인 할 일만 열심히 하면 됩니다

저번에 그 영상때문에 신경쓰이는 솽자오

어쨌든 솽자오와 루씨엔의 관계에 대한 오해 때문에 불편한 구대표

 

다른 부서로 보내줄게요

이사회 투표로 솽자오가 속한 부서가 해체 될 상황

솽자오게 이 일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일을 꼭 해야 할 상황임을 알아서 마음이 쓰이는 구대표

 

구대표도...어쩔 수 없죠

엄청 신경써서 마음을 돌렸던 고객이 찾아왔는데

분위기 마치 영향력 쩌는 인물...

예전에 구대표가 털린 그 기획안을 우연하게 보게 된 것이 큰 도움을 주게 될지도

 

왜..갑자기 불쑥 나타나 ㅋㅋㅋㅋ

 

사실 할 말 있어서 왔어요

어맛..?

 

(직원으로써) 구대표 좋아해요

방금까지 뭐 루씨엔하고 연애하니까 축하하네 마네하더니

직원으로써 좋아한다는 말에 다시 듣겠다고 아주 그냥 구대표 귀여워?

 

남녀관계 아니에요
저야 말로 연애하는거 아니거든요?

서로 빈정상해서 이야기하다가

잽싸게 오해 풀어버리는 둘 ㅋㅋㅋㅋ

청소회사 다니는거 아버지 한테 들켜서 

도망가는 솽자오 보는 구대표 얼굴 왜이렇게 행복해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하는게 아니어서 기쁜건 알겠는데 타이밍 ㅋㅋㅋㅋ

 

잡았다 내부스파이!!

근데 비서가 알고 손 써놨길 바람...

 

오오오 눈빛 주고 받았어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음 ㅋㅋㅋㅋ 

 

스파이 잡으려고 한겁니다

근데 이렇게 쉽게 놔줌....?

뭐여... 해고 안시킴..?

 

전화 한통을 받은 구대표

 

우리 회사와 합작하겠다고 합니다

와 진짜 상황 전환됐네

 

그 그룹 총재아들이래요

솽자오가 가서 청소했던 집이 그 총재 아들이었던것 

이 엄청난 결과를 이끌어낸게 솽자오인데 이미 팀이 해체 되어서 회사에 없...

 

사람이 해야하는, 할 수 있는 일이 있음에도

계속 인력부를 없애려던 회사

 

솽자오 없는 솽자오 자리에서 씁쓸한 구대표

 

집앞에서 기다리다가 루씨엔 만나버림

 

또 말싸움하는 둘

 

 

월급 세배줄게요

구대표 엄마가 솽자오한테 집에 들어가서 청소해주는거 권했고

처음엔 까다로운 구대표때문에 안하려고 하다가 월급 세배 준다니까

 

언제부터 출근하면 될까요?

바로 오케이 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장 간다고 뻥치고 짐싸는 솽자오

 

으억 옷 정리해놓은거 봐 ㅋㅋㅋㅋㅋㅋㅋ

솽자오 죽었다 이제

 

왜 이러시냐구요 ㅋㅋㅋㅋㅋㅋ

솽자오가 집으로 오는거 아는건가? 

그냥 엄마가 고용한거 아니었어?

둘이 상의가 된 것이었어?ㅋㅋㅋㅋ

 

기다리고 있다가 문여는거 보라구!!

 

-

11

 

오랜만이라 어색

 

누가 오래 안걸릴거라고 해요?

그냥 안보내줄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

 

해야 할 일 개많음 ㅋㅋㅋㅋㅋㅋ

적다가 기절할듯

 

청소할 때 입으라고 옷도 준비해줌 ㅋㅋㅋㅋㅋ

 

아 뭐야 겁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같이 있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아죽겠냐 

 

구대표 글로 연애배우는 중 ㅋㅋㅋㅋㅋ

 

혼자 왜 이렇게 심각하냐고 ㅋㅋㅋㅋㅋ

 

3분안에 대답해야돼요

진상 부리기 시작하는 구선생 ㅋㅋㅋㅋ

 

혼자 좀 사랑에 잘 빠지는 스타일이신지

아 근데 표정 미친듯.. 존잘...

 

되도 안한 사고치는 스타일 겁나 싫어하는데

구대표 얼굴보고 참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보러 온 솽자오 따라온 구대표 ㅋㅋㅋㅋ

혼자 일회용 장갑끼고 있어 ㅋㅋㅋㅋ

 

안에 더 많은 종류 있어요

어떨결에 커플잠옷 사게 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 다시 소독 한 번 해요

새로 산 슬리퍼 안씻고 신었다고 난리남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소기준 늘어놓는 구대표 ㅋㅋㅋㅋㅋㅋㅋ

하루하고 도망쳐도 탓할 수 없음 ㅋㅋㅋㅋㅋㅋ

 

너무 깔끔하게 준비해놓은 물건들

 

왜그래?

아니 말을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일하는것도 아니잖아요

솽자오가 일하는 중이라고 해서

오해하고 도망친 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오해 했을거 같은데요

어우 저기요

 

우리 같이 사는거 맞잖아요
우리가 어떤종류로 같이 사는거라 생각하는데요?

아니 그런 말하면서 그런자세로 속삭이지 마시라구요

겁나 꼬셔 진짜 

 

방금 좀 과했나?

방금 좀 과했나..? 해놓고 만족의 웃음 뭐세요

글로 배운 연애치곤.. 너무 잘하시는거 아닌지

내가 다 설레네 아주 그냥

 

정신차리려고 세수했냐구

귀여워..

 

누가봐도 상상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키 차이 미쳤나..

 

내가 너 좋아하거든

으악!!!!

구대표 눈빛 미쳤다 미쳤어 미쳤다고

 

꿈이고요

 

솽자오가 북경 날씨 좋다고 했는데..

북경갔다고 뻥쳤구나 ㅋㅋㅋㅋ

너무 쉽게 걸려버리겠군

 

딱걸림ㅋㅋㅋㅋㅋㅋ

아니 루씨엔 촉보소

 

뭐 떄문에 왔죠?

불편한 구대표

 

아빠한테 비밀로 해달라는 솽자오에게 

비밀로 해주는 대신 자기도 여기서 지내겠다는 루씨엔

그리고 어이없는 구대표 ㅋㅋㅋㅋㅋ

 

결벽증 아니고 난 니가 싫은건데요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놈의 심리상담사가요

 

구대표 구석으로 내몰리는중

 

낚였어

 

일주일 줄테니 모든 방법 동원해서 치료해보시지?

라고 이렇게.. 셋이 같이 지내게 되는건가요 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