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명다이어트중

향어회 맛집 밀양 삼랑진 사철횟집

by 우리의 매일 2023. 1. 28.
728x90
320x100
728x170

삼랑진에 다녀왔다
같은곳에 가게되면 같은 식당과 같은 먹거리들을 사오게 된다
당연하다 사고 먹는게 목적이다😆

사철횟집 메뉴판

메뉴판 가격이 바뀐걸 보고 지난해랑 비교해보니  향어회는 5천원 참게탕은 2천원이 올랐다
괜찮군😉

기본반찬

저 묵...뭐야?
너무 맛있음 ㅋㅋㅋㅋ
고추랑 마늘은 왜케 많은것이지...ㅋㅋㅋ
고추와 마늘의 나라같으니라구....ㅋㅋㅋㅋㅋㅋㅋ


내 양념장

산초가루 싫은 사람은 초장을 미리 덜어냅니다

향어회(대)

사실 저번에 사이즈 뭐였는지 모르고 그냥 냅다 대자를 시켜버린것... 결과적으로 다 먹긴 했지만 다 먹고 참게탕까지 먹기엔 너무 배부르지 않았나~

영롱하다..
향어회 뱃살

저번에 미세한 가시가 뱃살에서 씹혔던 기억이 나서 주문할 때 따로 담아달라 부탁드렸다

???
하는 눈빛을 보내셔서 구구절절 설명함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겠지...
그치만 아주 작은 뼈만 씹혀도 전 먹지못해요ㅠㅠㅠㅠ
난 잔뼈 씹으면 이빨이 너무 아픈걸요 흑흑

깨끗

네네 다 먹어부렀죠
후.. 설연휴라 배고팠다..
애초에 점심으로 먹을것도 아니었는데 배고파서 밥부터 먹음ㅋㅋㅋㅋㅋ

참게탕 2인분

향어 매운탕이 조금 느끼하다며 아빠는 참게탕을 (저번부터) 주문해서 드시는데 이번에도!
난 향어 매운탕 안먹어봐서 모르지만 그것이 메기 매운탕과 비슷하다면 나도 먹지않겠..ㅋㅋㅋㅋ

순삭

난리났다 ㅋㅋㅋㅋㅋㅋ
아주 맛있는 점심식사를 즐겼나본데??
😆😆😆

약간 연중행사가 될 것 같은 연초 향어회먹기
과연 내년초에도 갈 것인가 ㅋㅋㅋㅋ
삼랑진가면 향어회 먹으러 사철횟집 가세요
포장가능!!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