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명다이어트중

경성대부경대역 족발이 맛있는집 이가요리 족보야 본점

by 우리의 매일 2022. 12. 29.
728x90
320x100
728x170

친구들과 연말이라 밥 한끼 먹자고 만나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고른 메뉴는 족발!

족발 오랜만이군 콜콜하고 검색해서 달려갔다

 

족보야

족발, 보쌈을 같이해서 족보야 ㅋㅋ 

귀여운걸?

 

족보야입구

들어가는 길이 너무 예쁜거 아니냐며

 

티비 아래 셀프바
족보야 메뉴

족발, 보쌈, 해산물도 있고 추가메뉴도 여러가지 있다

반반셋트, 삼합세트가 있어서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는게 장점

우린 반반세트(중)을 고르고 기본과 바베큐 족발을 주문했다

 

기본족발
바베큐족발
윤기 좔좔

기본족발이 먼저나와서 다음 족발 나오기전에 한입 집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역시.. 바로 나온 음식을 먹어야 한다며 족발은 대부분 배달로 많이 먹다보니 매장에서 먹지 않으면 따뜻하게 먹긴 힘든 메뉴라 더 맛있게 느껴졌던것 같다. 바로 따라나온 바베큐족발은 처음엔 달달한 양념 느낌이었는데 뒤로갈 수록 조금 매워서 초맵찔이인 나에겐 제법 매운 메뉴로 기억에 남는다. 그치만 너무 맛있는걸....?

나중엔 주먹밥을 저 남은 소스에 비벼먹음ㅋㅋㅋㅋㅋ

 

막국수
와 만들어지는 중인 주먹밥

뭔가 딱 족발만 먹기엔 아쉬워서 사이드메뉴로 막국수랑 셀프주먹밥을 주문해서 먹었다

친구가 작게 작게 다 굴려줘서 낼름 받아먹었던 날><

날씨가 엄청 추웠던 날인데 든든하게 고기로 배채우고 왔다

 

 

이가요리 족보야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