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명다이어트중

남천동 찹쌀품은닭이 유명한 쿠스코에서 치맥

by 우리의 매일 2022. 12. 17.
728x90
320x100
728x170

 

쿠스코

포장/배달을 위해 가득 구워지고 있는 찹쌀 품은닭들
한마리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그냥 먹고 가자고 매장에 들어갔다

남천동 쿠스코

 

저기요!!
쿠스코 메뉴판

쿠스코 찹쌀품은닭은 배달로만 시켜먹어봐서 아빤 이 가게 단메뉴인줄 아셨다며 ㅋㅋㅋ
들어가서 먹은게 처음인데 메뉴보시더니 다른것도 있네? 라며 후라이드를 외쳐버리심..
아 왜여 난 찹쌀품은거 먹고싶은데에에🙄

다음엔 참숯불 소금구이를 먹자신다
아니..난 찹쌀품은닭 먹고싶다니까여? ㅋㅋㅋ
양념으로 해줄게 라며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비어있는 치킨집
바다가 보이는 자리는 아니긴 하지만 2시간 전이어서 먹는 사람으로 가득할 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먹고 가려고 앉았었다
다 먹어갈 때쯤에는 포장해가는 사람이 꽤 많긴했다
후라이드치킨이랑 테라 생맥 두잔을 주문했다

기본제공
테라 생맥

맥주 먼저 줘버리시네 ㅋㅋㅋㅋㅋ
아빠가 생맥 너무 오랜만이라며 라떼이야기하면서 총각때 생맥 500원이었다고 ㅋㅋㅋㅋㅋ
그때 많이 마셨는데 하면서 과거회상하는데 지금 5000원임ㅋㅋㅋㅋ 10배 뛰었단 말입니까!!

속도가 비슷하군

술 못마시면서 목마르다고 내 맥주 마셔버린 엄마 덕분에 나중에 아빠 맥주 뺏아먹기🤦‍♀️
한모금만으로 시작해서 뺏고뺏는 맥주 ㅋㅋㅋㅋ

후라이드치킨

진짜 너무 아빠스타일 후라이드가 나왔다 ㅋㅋㅋㅋㅋ
튀김옷도 꼭 이런걸 좋아하시더란말임 ㅋㅋㅋ

싹 먹고나옴ㅋㅋㅋ

남기지말자며 내가 끝까지 집게를 놓지않음.....🤷‍♀️
살찌는 이유 잘 알겠고요

다 먹고 나오니 불꽃축제 보러 사람들 우르르 내려오기 시작했다. 우동집가서 김밥사려고 인파를 거슬러 올라가기! 불꽃축제 날이라 집에서 밥 하기 싫다며 닭강장 붕어빵 김밥 사오고 치맥은 하고 들어갔다


진짜...너무 추워따
손시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축제 좋았다><

https://everymoment2.tistory.com/m/316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제17회 부산 불꽃축제

취소가 된 줄 알았던 부산 불꽃축제가 12월 중순으로 잡혀서 결국 불꽃을 터뜨렸다 준비해 놓은거 어쩌나 싶었는데 바다위에서 불타올랐네 거대한 불꽃이 터질때마다 모든 사람들이 다 같이 감

everymoment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