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명다이어트중

바다가 보이는 남천동 삼천각 깐풍기와 식사

by 우리의 매일 2022. 12. 14.
728x90
320x100
728x170

대방어를 외쳤는데 중국집에 잡혀감..

언제 먹어 대방어.. 

 

2022.11.09 - [분명다이어트중] - 남천동 삼천각 삼선짜장과 군만두, 연태고량주

 

남천동 삼천각 삼선짜장과 군만두, 연태고량주

요즘 엄빠 둘이서 종종 먹는다는 삼선짜장 나도 같이 먹으러 갔던 날. 남천동 삼천각 삼선짜장 9,000 *3 군만두 7,000 *1 연태고량주 12,000 *1 삼천각은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창가에 앉으면 뷰가

everymoment.tistory.com

 

삼천각은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한 중식당인데 아빠는 자주가고, 나는 종종 따라간다

여기도 참 오래된 곳인데 꽤 오래 자리를 지키고 있는거 보면 대단하다 싶다. 여기랑 동방명주 ㅋㅋㅋ 

저번에 나 빼고 깐풍새우 먹었다길래 오늘은 깐풍기를 먹어보기로 한다

 

삼천각

 

바다가 .. 어두워서 안보이지만 나름 바다뷰가 보이는 식당이다

굳이 창가엔 또 가지 않는 ㅋㅋㅋ

 

조금 이른 시간이었는지 한산해서 좋았다

나중에 뒤에 대가족오고 창가자리 다 차더라

우리가 매번 시간이 이르게 가는건지 꼭 사람이 꽉 차더란말이지

 

기본반찬

내가 좋아하는 짜차이><

리필해본적 한 번도 없는데 내가 저걸 퍼먹고 있더라..  왜그랬을까 ㅋㅋㅋㅋㅋ

아빠가 그런 나를 보더니 "더 달라그래.."

측은하게 보셨음ㅋㅋㅋㅋ 

아니 그냥 무의식적인 젓가락질이었어 아빠..

 

깐풍기

깐풍기 3만원이었는데 좀 적지 않나 하는 아쉬움... 깐풍새우는 4만원..이랬던가

거 음식이 너무 비싼거 아니오? ㅠ ㅠ

왜냐면 밥도 먹어야 하니까요!!

 

깐풍기

바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

주문해서 배달로 먹는것과는 다른 그 맛..!

근데 뜨거워서 소리지름

 

다행히 오늘은 고량주 먹자고 안하셔서 ㅋㅋㅋㅋ 

다 먹어갈쯤 바로 식사주문

 

낮에 라면 끓여먹어서 밥을 먹어야 했던 우리

잡채밥과 짜장밥을 주문했다. 각 8천원.

+ 콜라 2캔

 

메뉴 많아서 안찍었다...

식사류는 8천원 -1만원 사이에 기본적인 식사는 다 있는듯

볶음밥 짜장면 짬뽕 등등

 

잡채밥

잡채밥에 진짜 무슨 잡채를 산처럼 쌓아주세요

 

짜장밥

내 짜장밥이 너무 없어보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짬뽕국물이 2개 따라 나왔는데, 우리가 세명이라서 그랬는지 나 먹으라고 계란국을 따로 하나 더 주셨다 ><

17일 불꽃축제 이야기하면서 뭘 먹으면 좋을지 고민했던게 웃음포인트

3년만인가.. 지겹도록 봐서 심드렁해졌었는데 또 오랜만에 한다니까 설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