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욕없는사람

가성비 좋은 무선마우스 추천

by 우리의 매일 2021. 2. 9.
728x90
320x100
728x170

 

 

 

 

킴스클럽에 갔더니 무선마우스 50% 할인하길래

이어폰 줄이랑 마우스 선이 자꾸 꼬이던게 생각나서 하나 사봤다

때타는건 나중일, 일단 무광 화이트는 사랑

 

 

 

 

 

FRIX WIRELESS OPTICAL MOUSE

 

50%해서 4450원! 개이득!

킴스클럽

 

 

 

 

 

케이스 열어보면 건전지와 마우스가 들어있다

진짜 웃긴게 처음에는 이게 블루투스 마우스라고 착각을 해서 

노트북에 연결하려고 하는데 아무리 해도 안되는거다

전원도 껐다 켜보고 건전지도 다시 꼈다 빼보고 ㅋㅋㅋ

흠..그래도 안되네? 

ㅠㅠ

 

 

 

 

 

왜 연결이 안되는거징? 하고 케이스 뒤를 자세히 읽어보니

인터페이스가 USB수신기인거임 ㅋㅋㅋㅋㅋ

근데 케이스에서 나온건 마우스랑 건전지 뿐인데..?

 

ㅠㅠ

빠졌나보다 엉엉 ㅜㅜ 

그럼 그걸 따로 사야하나 싶었는데, 구성품에 분명 포함이란 말이지

그래서 싸게 사서 그런지 반품 혹은 교환이 그렇게 귀찮을 수 없었다 ㅜㅜ

그래서 이틀이나 지나서야 구매 후 일주일은 넘기면 안되지!라며 다시 킴스클럽에 갔다

 

호옥시 여기에 없는걸까요? 하고 물어봤더니 데스크 담당자분께서 제품 담당분께 전화를 걸어 물어보시는데

마우스 안에 있다는것이다... usb 수신기가 어떻게 여기에..? 라며 같이 찾아보는데 못찼...ㅋㅋㅋ

직원분 오셔서 자기도 이거써서 안다고 뿅 빼주시는데 부끄러워서 얼굴가림 ㅋㅋㅋㅋㅋㅋㅋ

 

Aㅏ.....ㅎㅎ

아니 그걸 왜 거기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께서 마우스가 잘못했네!!!라고 하시면서 뻘쭘한 나를 살려주셨다..

감사합니다 ㅎㅎ

 

 자 그럼 다시 연결해볼까낭

 

 

저기 있었다..

뭐 숨은 수신기 찾기야 뭐야

참 근데 분실 안되게 잘 해놓긴했다

설명서에 USB 수신기는 어디에 있다라고만 해줬어도 ㅋㅋㅋㅋㅋㅋ

못찾아서 그렇지 알고보니 너무 좋은거다

난 분명... 이걸 잃어버릴타입이라 ㅋㅋㅋㅋ

 

 

 

 

무광화이트 너무 이쁨

마우스에 새겨진 저 프릭스 브랜드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나오지는 않았다

예쁘고 그립감 좋은뎅 킴스클럽 전용인가?!

 

 

 

원래 마우스 USB선 꽂는곳에 딱 꽂아주면 끝!

전원, 이어폰, 모니터 연결 선까지 너무 많아서 정신사나웠는데 마우스 하나 덜었다

무선마우스 개짱..

 

이게 인터넷에서 알아보게 되면 이것저것 겁나 비교하다가 잘 못사게 되는데

그냥 오프라인에서 세일해서 어? 하고 샀더니 이렇게 무난하게 잘쓴다 ㅋㅋㅋㅋ

무선마우스가 감도가 떨어지고 뭐 그런 이야기들도 봤는데 

게임을 하는 것도 아니고, 인터넷 서치와 프리미어 편집 정도만 하는데 불편함은 느껴지지 않았음

막.. 2-3만원짜리 쓰면.. 다르고 그래..? 라는 궁금증도 있지만

난 그냥 가성비 좋은거 쓸래..ㅋㅋㅋㅋㅋ

4450원짜리 내 마우스!! 오래오래 쓰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