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욕없는사람

플랜잇 홈카페프레소 커피머신

by 우리의 매일 2021. 2. 6.
728x90
320x100
728x170

요즘 가장 자주 들여다 보는 곳 - 오늘의 집

인테리어 관련 검색하면 뜨는거 거의 다 오늘의 집 ㅋㅋㅋㅋ

처음엔 이거 뭐 다 광고아냐 ㅜ 이러면서 사실 안보기도 했는데

팔로우 하고 보기시작하게 된 이유가, 제품 정보를 바로 알 수 있어서.

 

예쁜데 물어보긴 껄끄럽고, 그리고 사진으로만 봤는데 대체 알 수가 있나 어디서 샀는지??

그래서 뭐 어차피 이렇게 된거 아예 중점적으로 보자 싶었다

단점은 다 같은 인테리어 제품 사용하는거? ㅋㅋㅋㅋ

 

인테리어 관심이 별로 없어서 잘 하지도 못하면서 나만의 분위기는 갖고싶고

검색은 귀찮고, 남들하고 같은건 쓰기 싫고....(뭐지?ㅋㅋㅋ)

 

여튼 그렇게 또 집 구경을 갔다가 본 이벤트를 공유해본다

https://ohouse.onelink.me/2107755860/729c6d3d

 

플랜잇-커피머신

자취를 시작하게 되면 과연 커피머신을 살 것인가?

사실 고민을 좀 했었다

그냥 사먹는게 나은가 집에서 내려 먹는게 나은가

분명 귀찮아서 안나갈텐데, 그치만 난 커피 귀신...

 

일리 머신과 이 플랜잇 머신을 가장 많이 본 것 같은데

난 사실 자동보다 이렇게 직접 내리는게 더 끌린다

코스트코 갔다가 드롱기 집어오려다 여러번 실패함 

사면 왠지 안쓸거 같고, 안사면 자꾸 갖고 싶고요?

 

stylec.co.kr/shop/item.php?it_id=1609989727&cid=1833697281

 

[파라바바] 플랜잇 홈카페프레소 반자동 커피머신 노르딕 PCM-NF15

 

stylec.co.kr

스타일씨 가입하고 가용포인트 다 때려부으면 

149,000원에 구입가능!!

이왕 구매하는거 할인 받을만큼 받고 저렴하게 구입하자고

 

그래 내눈에 보였으니 일단 도전!

물론 다수공유자에게 밀리겠지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공유해본다, 나도 얘 보면서 또 살지말지 고민 할 수 있으니까

 

그래서 응모하고 당첨되면 이걸 0원에 주겠다 이거지?

매일 후기 남길 수 있어요ㅋㅋㅋㅋㅋ

 

 

남의 집은 어쩜이리 감각있고 예쁜지....

나도 우드 앤 화이트로 꾸미고 싶...ㅋㅋㅋ

화분도 많이 놓고 싶고, 잘 키우고 싶고 막 그래 

 

들어가서 보기 전까진 진짜 찾기 어려운데 해놨나 혹은 다른 사람들 집사진에서

무작위로 찾아야 하나 했더니... 뭐여 장난함? ㅋㅋㅋㅋㅋㅋ

 

네이버로 가입하고, 응모 후에 이렇게 공유해본다

오늘의집을 가입을 했던거 같은데 여기 물건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들어가보게 됐던거 같다

근데 구매자가 수도 없이 많은 반면에, 다수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기에 같은 제품에 대한 여러 의견이 나오는걸 보고 났더니

약간 망설여 지기도 하는데, 기계나 가구 등등의 작은 흠집에 연연해 하지 않는 편이라(과연 그럴까?) 뭔가 자주 살 거 같다

나도 나중에 오늘의 집에 소개 될 수도...(과연 그럴까?22)

 

일단 공간 채우려고 도면 그리고 있는 와중에 보게 된거라 신나서 포스팅

 

-

 

 

플랜잇은 영국 정부로부터 영국내 제조가 허가된 "영국 육성기업"으로 선정된 업체

커피머신은 블랙/화이트 두 종류가 있는데 집안 분위기에 맡게 고르면 될 거 같다

난 무조건 화이트 ㅋㅋㅋㅋㅋ

아 이 라인 전부 예쁘네 화이트와 우

드.....ㅋㅋㅋ

전자렌지 탐난다..
https://coupa.ng/bQ7hGi

 

[플랜잇] 퀵레인지 샤인 PMW-S20L /20L 다이얼식 전자레인지 + 스팀백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음 17만원...은 나한테 좀 비싸넹 ㅋㅋㅋ

최대한 적게 쓰고 싶은게 전자렌지라 쿨하게 포기한다

-

 

다시 커피머신으로 돌아가보자

커피추출도 되고, 스팀도 칠 수 있어서 따뜻한 라떼/카푸치노도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커피머신

그리고 동시에 에스프레소 2잔 추출가능

 

나는 한잔만 내리고 싶은데?! 라고 한다면

1구용 포터필터랑 그에 맞는 필터 바스켓을 구매 해야 할 듯

기본이 2구 인듯

근데 템퍼를 안주나...했더니 계량 스푼 뒷편이 템퍼네 ㅋㅋㅋㅋㅋ

깜짝이야..

 

https://coupa.ng/bQ7fiA

 

플랜잇 에스프레소커피머신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