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욕없는사람

포모나 휘핑스프레이로 카페모카 만들기

by 우리의 매일 2021. 2. 5.
728x90
320x100
728x170

 

포모나-휘핑스프레이

 

카페모카에 휘핑크림 올려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나는 카페모카만 주구장창 마시던 때가 있었다

라떼는 말이야..

 

초코가 들어가서 달달한 커피가 그렇게 좋았었다

그렇게 한참을 그 종류만 핫/아이스 계절 따라 마셨었다

휘핑크림 듬뿍이요 라는 말과 함께

 

지금은 그때만큼 자주마시지 않고, 그냥 카페라떼를 더 즐기는 편이지만

추억에 잠겨보도록 하겠다 ㅎ

 

 

 

포모나-휘핑스프레이 500g

 

아휴 크다 ㅋㅋㅋㅋㅋ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길다

냉장고에 기울여서 넣어야 될만큼 길쭉한데, 이 길쭉함이 휘핑을 올릴때는 편하다

 

 

포모나 휘핑스프리에 - 가당

 

냉장보관으로 사용하고, 사용전 뒤집어서 2-3회 흔들어서 사용해주면 된다

크림넣고, 가스 넣어서 휘핑만드는건....두세번이 아니던데 완전 편한 휘핑크림 

 

 

 

수직으로 하라는데 말 안듣죠ㅋㅋㅋㅋ

 

저기 노즐부분을 옆으로 밀듯이 누르면 휘핑이 휘피피ㅣ피피핑하고 나와서 놀랬음

잘 나오는구나

 

https://coupa.ng/bRnlwA

카파 포모나 휘핑크림 스프레이 500g

COUPANG

www.coupang.com

 

달다구리.. 오랜만에 휘핑크림 먹으니까 너무 맛있는거야..

그래서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음...

 

 

 

식빵있으면 구워서 휘핑 올려먹으면 꿀맛이겠지

 

나는 다른 빵이 있지롱 훗훗

더 맛있는 빵 있지롱

 

 

마약푸드-메이플 피칸 페스츄리

 

생지 사다가 구워놓은 메이플 피칸 페스츄리

냉동상태로 바로 구울 수 있어서 마구 구워먹어버림

여기에 휘핑올리면? 죽음 ^^

 

휘핑을 이렇게 밖에....

근데 스킬도 죽음 ^^

이렇게 밖에 올릴 수 없었나 싶고..

 

 

 

뱀인가..

페스츄리 위에 휘핑크림 가아득 올려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잖아..

 

 

 

바로 다 먹어치움

휘핑크림 좋아하는분~얘 개짱이네요 편하네요 진짜로 ㅋㅋㅋㅋ

 

-

 

단걸 먹을땐 단걸로 눌러줘야 된다고 지인이 그랬다

그러니까 나도 오늘은 단걸 눌러담아보겠다

카페모카 만들겠단 소리

 

 

포모나-추천

 

권장 레시피는 이러하다

나는 아이스 먹을꼰데?

 

 

 

에스프레소- 우유- 얼음 순서대로 담아주고

생각나서 초코시럽을 마지막에 넣어서 녹이느라 혼났다

뜨거운 에스프레소에 초코시럽을 녹여주세욧

 

 

 

예쁘게 올리고 싶은데 수직아니고 수평으로 쥐고 대각선으로 휘핑을 올리려는 각도군

 

 

스킬 좀 있는척 옆으로 휙휙 움직이며 휘핑을 올려주었지만 

옆으로 기운 각도로 인해 옆으로 기우는 내 휘핑......ㅎ

 

 

 

 

휘핑을 밀어 올려주고, 초코 드리즐을 무겁게 올려주었다

 

 

포모나 휘핑스프레이 500g -4200원

 

초코를 조금 적게 넣어서 단맛이 덜했는데 마시기전에 퍼먹은 휘핑크림이 조금 녹아들어서 달달했다

모카는 모카다!!!! 역시는 역시다!!!!!!

달다구리 만세

 

 

 

♣어라운지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