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매일

자유롭게 즐겁게 행복하게

by 우리의 매일 2022. 2. 18.
728x90
320x100
728x170

늦지않게 기록해두어야 그때의 기억을 놓치지 않을 수 있는데

어느정도의 기록거리가 쌓이면 몰아서 쓰는 버릇을 여태 고치지 못하고 있다

그치만 하는게 중요하지 그럼그럼

 

쿠키로 떠들썩 할 때도 한 번도 사먹어 본적없었는데

친구덕분에 맛을 볼 수 있었다

무려 백화점 팝업까지 들어갔었던 가게의 쿠키!

단호박 로투스와 레몬얼그레이 (정확히는 기억나지 않음)

 

"오늘 우울한 것이

당신의 삶이 우울하다는 의미는 아니다.

그러니 이 밤 인생의 무게를 가볍게"

 

툭 털어버려 라고 해주는 말들에 정이 간다

그게 다는 아니야 라는 말들도

 

괜찮아질 때까지 계속 아파야 한다면,

괜찮아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지금 괜찮아져보자.

 

겨울의 차가운 작은 천에서, 물에 둥둥 뜬채 고개를 돌리고 자는 오리

한참을 쳐다보고 있었다 계절따라 움직이는 철새들이 기특해서

 

남의 집 마당에 귀여운 치즈냥

이동네는 치즈냥이가 참 많구나

나랑 얼굴 마주 했던 크고 귀여운 고양이들을

계속 못만나고 있어서 걱정스러운 마음 가득안고

새로운 친구들에게 인사하고 발걸음을 돌린다

 

그 날은 이책을 빌려서 왔던 날

고양이가 나에게 주는 힐링과 위로

 

알리에서 구입한 $1.n/$2.n 물건들

사러 나가긴 귀찮고 주문하기엔 배송비가 아까운 저렴한 물건들은

시간을 길게 보고 알리에서 시키면 개짱이다 

저렴해서 퀄리티 따지지 않는 너그러운 마음도 가질 수 있음

 

아니 꿀을 빨리 먹어야겠더라고

바나나도 챙겨먹고, 씨리얼도 챙겨먹고, 요거트도 챙겨먹고

다 잘챙겨먹고싶은데 쌓이는 음식에 비해 먹어치우는 속도가 느리다

왜지?

 

알리에서 산 pvc 카드 지갑에 스냅스에서 주문한 포카끼우기

매번 카드 다 들어있는 카드지갑을 꺼내기 싫어서 자주 쓰는 두개만 꽂으려고 마련

꺼낼때 마다 행복하잖아? 아이돌을 좋아하는 기쁨이란!

 

솔직히 한 번 껴안고 싶다

할큄 당해도 좋으니 하...한번만 ㅜㅜㅜㅜ

 

존맛탱 곰탕, 수육

 

맥도생태공원

평생 부산 살면서 이름조차 처음 들어봤는데 규모에 놀라자빠짐

 

공항 근처라 내내 비행기가 지나다녔다

전부 제주에서 오는거겠지..

나빼고 다들 제주가나봐..?

 

명랑핫도그, 핫볶이 세트

설탕발라먹는 핫도그 언제쯤 질려?

떡볶이랑 핫도그 너무 잘 어울려서 눈물나 살 배로 찌니까

 

핫볶이 먹고 양심에 찔려서 한바퀴 걷고왔다

여기까지 온거 미포까지 더 걷고 올 걸 그랬나봐

 

믹스커피는 이런 맛으로 먹는거 아니겠어....?

진짜 드럽게 안녹아...대충 섞어서 마시면서 입에서 녹이기(?

 

오설록 하나 깔 때마다 향 좋아서 행복해져

뜯을때마다 킁킁킁

 

일어나자마자 차 우려내면서 독서 30분

이거 이책 다 읽을 때까지는 했는데 지금 또 게을러져서 슬프다

이 책 읽으면서 30분씩 쪼개서 써보려고 한건데

인간이란...!

 

이건 알리에서 셋트로 구매한 중국책

열심히 읽고있는데 진도 안나가는거 실화..?

시간 내면 낼 수 있으면서요

알차게 좀 살아봅시다 네?

 

알리에서 구매한 카드케이스

하나 밖에 안들어가서 못쓰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애기들 쓰는걸 사왔나...

최애 포카라도 넣고 어디가서 인증샷 찍을때만 꺼내야하나..

 

인생은 혼자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궁금해서 읽어본 책 

 

하앙... 

사랑하는 냐옹이들 조심조심히 다녀

햇볕 잘 쬐고 사람 좋아하지말구 알았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