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라진역마살

경기도여행, 가족여행, 포천 비둘기낭폭포 근데 이제 얼어붙어서 아무것도 안보이는...

by 우리의 매일 2022. 2. 11.
728x90
320x100
728x170

https://everymoment.tistory.com/entry/경기도-포천-산정호수-둘레길-둘레길에-있는-낭만닥터김사부-촬영장-돌담병원-빙판길-썰매-자전거-기차-등등-놀거리-가득

 

 

경기도 포천 산정호수 둘레길, 둘레길에 있는 낭만닥터김사부 촬영장 돌담병원, 빙판길 썰매 자

경기도 포천! 하면 산정호수가 가장 유명해서 보러왔는데 작은 호수에 둘레길 짧게 있을 줄 알고왔다가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규모에 놀거리 난리나서 깜짤 놀라버림 산정호수 상동/하동 주차장

everymoment.tistory.com

산정호수를 둘러보고 동두천으로 넘어가기 전에 비둘기낭 폭포에 들렀다

비둘기낭 폭포

 

여행가기전에 검색을 통해서 눈에 익는 곳들을 다 둘러보겠다는 마음으로,

거리가 멀지 않으면 잠깐 들렀다 오더라도 다녀왔다

 

처음에 길 잘못들어서 언덕 윗쪽에서 지금 이 곳을 내려다봤는데

규모가 너무 커서 놀래버렸...

 

바로 여기!

저 뒤로 전부... 다 관광지에 포함이 되다니

아니 포천에게 한탄강이란...?

여튼 우리가 갈 비둘기낭 폭포 위치를 보고 다시 내려갔다

 

길을 잘못들어서 간거였지만 잘 다녀왔다 싶었다

위에서 내려다보는 풍경도 멋져

 

한탄강지질공원에 속하는 이곳의 비둘기낭폭포를 보고 가자

명소가 많긴한데 시간은 부족하고 갈 곳은 정해져있고 아쉬워

 

포천 볼거리들 주렁주렁

하늘다리는 가봤으면 좋았을텐데 호수에서 너무 놀다와가지고 시간이 조금 부족했다

너무 늦지 않게 동두천으로 넘어가려다보니..!

 

자 표지판과 바닥에 새겨질 표시를 따라 걸어가본다

유명한 곳이라 그런가 포천 어딜 가도 사람이 꽤 있었다

 

.....?

비둘기 모형 뒤로 보이는 저것이....?

 

하...얼어붙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걸 보러 간거였는데...

겨울인걸 깜빡했네.. 너무함

근데 아무리 그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둘기낭 폭포 앞에서 물음표만 띄우다가..

아쉬운 발걸음 돌려서 전망대만 잠시 다녀왔다

한탄강 물줄기 멋지고요

저 뒤에 하늘다리까지는... 시간이 부족해서 못갔고

여기서 이쪽저쪽 풍경만 마음껏 즐기다가 돌아나왔다

 

철원에서도 포천에서도 한탄강 지질공원의명소들을 봤는데

두 지역 모두 워낙 자연경관들이 멋져서 

시간내서 꼼꼼하게 둘러보는것도 참 좋을것 같다는 생각도 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