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라진역마살

경기도 포천 산정호수 둘레길, 둘레길에 있는 낭만닥터김사부 촬영장 돌담병원, 빙판길 썰매 자전거 기차 등등 놀거리 가득

by 우리의 매일 2022. 2. 8.
728x90
320x100
728x170

경기도 포천! 하면 산정호수가 가장 유명해서 보러왔는데

작은 호수에 둘레길 짧게 있을 줄 알고왔다가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규모에 놀거리 난리나서 깜짤 놀라버림

 

산정호수 상동/하동 주차장 있고

구경하기엔 상동주차장이 나을것같다

 

작은 놀이동산도 있음ㅋㅋㅋㅋㅋ

애기들 좋아할만한것들로 딱 몇개 있는데

이런게 있을 줄 생각도 못했고

사람 진짜 많고 많이들 타고 ㅋㅋㅋ

전혀 다른 풍경에 놀랬음

 

처음에 본 소감

???????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천사람들 다 여기 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가족단위로 왔고 꽝꽝 얼어붙은 산정호수에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빙판을 즐길 수 있다

당연 유료다 ㅋㅋㅋㅋ

 

http://www.sjlake.co.kr/default/info/event4.php

 

산정호수

 

www.sjlake.co.kr

산정호수 썰매축제

가격은 이러하다 

오리타요... 타고싶던데 어린이들을 위한 것... ㅋㅋㅋㅋㅋ

나머지는 몸써야 해서 하고싶지 않..

 

대신 한쪽 끝에 어느정도 개방해둔 곳이 있는데

거기서 잠시 휘청거려봤다..

넘어지면 끝난다는 마음으로 힘주고 걸었더니 지치네..

늙었어 늙었어

 

잠시 놀다가 둘레길을 걸어보기로 한다

한바퀴 돌려면 제법 길기때문에 시간 넉넉하게 다니시길

중간에 돌담병원 촬영지도 있고, 카페/상점도 있어서

잠시 들렀다 나오면 시간 꽤 잡아먹고

그거 다 안봐도 그냥 돌기에도 시간 제법 걸렸다

 

중간중간 이렇게 포토스팟 만들어뒀는데

사진 찍으니까 이쁘게 나오더라 ㅋㅋㅋ

아주 마음에 드는구만

 

이건 스노우볼 처럼 그랬고 빠르게 지나가보자

 

예뻐 예뻐 

뒤에 하얗게 얼어붙은 호수도 예쁘고

적힌 글귀도 에쁘고 옆에 억새도 이쁘고

사진...왜 나만 찍어?

감성파괴자들!!

 

오오오오오

돌담병원 이야기가 있던데 그게 산정호수 안에 있는지는 몰랐음 ㅋㅋㅋㅋ

대체 얼마다 대충 찾아본거야 나는

 

이열~~~~~~~~~~~~~

이러면서 보러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

 

돌담병원X3

ㅋㅋㅋㅋㅋ

포토스팟 지나칠 수 없지 

남는건 사진 뿐이라구

 

드라마 너무 재밌었는데ㅜㅜㅜㅜㅜㅜ

 

둘레길 따라 걷는데 제일 안쪽에는 저거 산악용 오토바이 타는데가 있음

앞쪽은 썰매들 뒷쪽인 오토바이!!

으 무서워 저건 무섭다 뭔가

 

그리고 중간지점쯤에 온실카페가 있어서 잠시 들렀다

너무 따숩 ㅜㅜㅜㅜㅜ

여길 보면서 이정도로 따뜻하고 습해야..

식물이 사는구나.. 내가 그래서 식물들을 죽였구나 싶고요

 

여기 너무 따뜻해서 몸 좀 녹이고 다시 걸었다

그래도 소비 후 머물렀음

 

로즈마리 위로 떨어진 동백꽃

예쁘...

 

어디까지 왔는가....ㅋㅋㅋㅋㅋ

여기쯤 오면 공중화장실도 있고

카페/먹거리 판매처도 있으니 쉬어가도 좋음

우린.. 몸만 조금 녹이고 또 달려감

 

이쁘네엥

얼어붙은 호수에 눈까지 쌓여서 걷는데 눈부셔서 죽는줄...

봄에 와보고 싶다

 

아니 이게 므야아ㅏㅏ?

왜 여기만 얼었어?!!

예쁘네!!

했는데 물 쏴서 얼려놓은 인공 빙벽이어따...

근데 어떻게 저렇게 얼 수가 있지??

신기하고 예뻤다

 

산정호수 겁나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날씨는 좋아서 걷기에는 좋았다

인공빙벽이 꽤 길게 이어져있고 끝날쯤에 폭포도 나온다

 

끼여ㅓㅓㅓㅓ 소리지름 ㅋㅋㅋㅋㅋㅋ

여기 왜이렇게 높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밑에서 쳐다보면 장관이겠군

 

부산사람은 눈 이렇게 언것만봐도 놀라움

왜 이렇게 예쁘냐 얼음덩어리

 

여기오니 행복이야

좀 행복했음

 

자 전체적으로 얼마나 걸렸나보자....

한 2.5km정도 걸었을까...

이미 만보는 넘은 상태였음ㅋㅋㅋㅋ

만보가 쉬운것같아도 빡세..

 

조각공원이라고 표시되어있는 곳에 여러가지 조형물이 있는데

다음 코스로 이동해야 해서 슥슥슥 훑어보고 돌아나왔다

썰매타려고 줄선거보고 기겁하며 발길을 돌림....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