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매일

KBS 임영웅의 단독쇼 방청신청 도전기

by 우리의 매일 2021. 11. 15.
728x90
320x100
728x170

https://www.kbs.co.kr/

 

KBS

대한민국 대표 공영미디어 KBS

www.kbs.co.kr

11월 15일부터 임영웅의 단독쇼 방청신청을 받는다

며칠전에 엄마가 캡쳐로 보내주셔서 오늘 잊지않고 해보기

kbs 접속하니 바로 떡하니 띄워져 있는 영웅씨

 

신청은 월-금 일주일간만 받는다

매번 영웅씨 관련 방청이나 이런거 못해봐서 

엄마가 엄청 아쉬워했었는데 이번 단독쇼가 대면으로 이루어지기도하고

킨텍스라서 인원도 적지 않을거 같아서 기대를 좀 걸어보고싶다

 

근데 왜 하필 킨텍스인가요...ㅠㅠㅠㅠ

무대를 크게 하려면 어쩔 수 없는건가

서울에서 해줄 수 있었잖아요 흑...

 

 

설렌다 방청신청

뮤직뱅크 할 때마다 까이던거 생각나고...ㅋㅋㅋㅋㅋㅋ

 

물론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한다!

당첨내역을 문자로 주기때문에 받을 수 있는

연락처를 꼭 적으셔야 함

아 신청한 개인만 들어갈 수 있구나

사실 신청하기 전까지는 신청자와 동행자 같이 갈 수 있는 줄 알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씩 해주지!!ㅠㅠ

 

이걸 신청하면서 둘 다 걸리면 좋은데

나만 걸리면 어떡하지..? 라며 ㅋㅋㅋㅋ

엄마만 당첨되도 괜찮으니 들여보내주시오ㅜㅜ

 

그리고 사연을 적어야 하는구나..

난 대체 이 세상에 내 사연을 얼마나 팔아제끼면

한 번쯤 뽑아주는 걸까.. 라고 생각하며 적어본다

 

모두들 화이팅

 

신청하고 나니까 신청 수정도 가능하다!

너무 조급하게 하지 않아도 되니까 마음 담아 신청해보시길

 

문자 주시고 전화주시면 좋을텐데!!!

모르는 전화 안받는데!! ㅠㅠㅠ

전화로 참석 확인하고 당첨 고지 해주시려나보다

몇명 뽑는지도 안알려주고 궁금하넹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