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명다이어트중

임영웅의 티바두마리치킨과 청년피자 얼마나 먹었는지 알아보자 + 임영웅 광고템

by 우리의 매일 2021. 9. 9.
728x90
320x100
728x170

얼마나 잘 먹고 지내는지 포스팅을 하다보면

생각보다 자주 등장하는 메뉴가 두가지 있다

1. 청년피자

2. 티바두마리치킨

다른 메뉴로 모델을 더 했었으면 아마 3,4도 있었을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피자와 치킨의 선택권을 잃었다....

.

.

.

 


2020년 5월

청년피자로 시작했다

처음 보는 피자가게였고, 영웅님이 모델을 하게되서 지금부터 자주 시켜먹겠다 선언하셨다

엄마가 다 사주시는거기 때문에 토달지 않는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있었다 청년피자

특히 할라불고기.. 끝까지 내 최애

 


2020년 6월

이때 저 세트를 사먹으면 주는 뭔가가 있었나..

아니면 세트로 잘 나온다고 그래서 먹어보고 싶다 그래서 주문했나 기억은 안나는데

머니세트 별로였다 개인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 서비스로 늘 나오는 스파게티가 메뉴에 들어가있어서 그게 차별점이 없다고 느껴졌던듯

주구장창 할라불고기를 선택했구나

 

그리고 같은 날 컵홀더 받으러 카페도 잡혀갔다왔..

 


2020년 7월

 

엄마가 나갈 때마다 쥐어주던 바리스타 룰스...

 

포카를 위한 피자주문

그거 나만 하는 줄 알았는데 엄마가 하고 있을 줄 몰랐고요

이해받을 수 없었던 나의 덕질을 한방에 이해시킬 수 있는 순간이었다

엄마.. 왜 내방에 브마 찢어버렸어...?

엄마 방에.. 이게 다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만 그냥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비싼 화장품도 덥석 샀다..

엄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샴푸도...있다..

엄마..?


2020년 8월

내 아이돌 광고보러 갔는데 

영웅씨가 왜 여기서 나와?

얼른 찍어보내기

 

찍어와서 이쁘다고 시켜줬나.. 

같은 날 피자 시켜먹었다

아 아니네

박스 바꼈다고 시켜먹은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처음 시켰던 것과 같은 조합이군 

좋아하는 조합인가보다

 

오 드디어 치킨이 시작됐다 ㅋㅋㅋㅋㅋㅋㅋ

알마간일까..? 알마간 고마간 시켜먹은 후

알마간만 끝날때까지 시켜먹었는데...ㅋㅋㅋㅋ

 


2020년 9월

 

고마간을 시켰던 날이다

고추 던져진게 고마간인데

맵찔이 울면서 먹고 이 다음부터 고마간 안고름

 

신제품 나와서....ㅋㅋㅋㅋㅋㅋ

 

치즈히어로 너무 맛있었음 ㅋㅋㅋ

치즈 좋아하는 나에게 취향저격

할라불고기가 조금 매워서 엄마가 늘 좀 버거워했는데

이 치즈히어로가 나오고나서.. 거의 정착 ㅋㅋㅋㅋㅋㅋㅋㅋ

 


2020년 10월

 

엄마가 곗날에 피자를 시켜먹겠다고...ㅋㅋㅋㅋㅋ

패밀리 사이즈로 2개 시켰는데 굿즈 하나만 온거 좀 아쉽....

리뷰서비스 메뉴도 아쉽.. 그냥 두번시킬껄 ㅋㅋㅋㅋ

 


2020년 12월

 

굿즈가 바뀌었던가..?ㅋㅋㅋㅋ

저 청양마요 소스도 너무 맛있음

 

또 다른 날

아 신제품이다 ㅋㅋㅋㅋㅋㅋ

달마다 여러번씩 막 시켜먹지는 않았지만

굿즈 바뀔때, 새 메뉴 나올때마다 참 꼬박꼬박 먹었네

 

치킨도 먹었구나.. 

후라이드만 먹는 아빠를 위해 후라이드 반, 알마간 반을 시켰는데

왜 안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년 1월

 

달력이던가 포토북이던가

여튼 진짜 청년피자 열일..

덕후의 마음을 너무 잘알아...

 

고구마 스틱을 주는 이벤트였나 추가이벤트였나 그래서 주문해는데

고구마 스틱이 피자만한게 왔어.. 놀래라 ㅋㅋㅋㅋㅋㅋ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실 전구가 나가서 어둑어둑하네

맛있게 잘 먹었다 맛있긴 참 맛있었어

 


2021년 2월

 

주구장창 히어로피자 ㅋㅋㅋㅋㅋㅋ

치즈 올라간 저거 히어로피자 맞나 근데..

여튼 그게 제일 입맛에 맞으시지는지 계속 ㅋㅋㅋ

 

되게 자주 먹는 느낌이었는데 그렇지도 않네...?

 


2021년 3월

사진 크게 걸려있는거 보고 얼른 찍어다 드리기 ㅋㅋㅋㅋ

 

오랜만에 치킨이로군

알마간 너무 맛있어..

얼마전에 치킨 먹고싶어서 이거 먹을려나 했는데 

모델 끝났다고 칼같이 다른거 시키시는...

네...?

 

피자 먹자~ 그러면 청년피자 

치킨 먹자~ 그러면 티바두마리 공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도 샀었지....ㅋㅋㅋㅋㅋ

 


2021년 4월

 

크흡 맛있겠다

두마리라서 네가족 먹기 얼마나 좋게요

 

아..안녕?

 

ㅋㅋㅋㅋ 진짜 주구장창 ㅋㅋㅋㅋㅋㅋ

 


2021년 6월

나는야 운전기사..ㅋㅋㅋㅋㅋ

 

또 다른 날 운전기사..

 

이제 안시켜먹기 시작했나..? 할 쯤에 나타나는 ㅋㅋㅋ

케이스가 바뀌었군..

음 맛있어 맛있어

엄마 몰래 내가 시켜먹어야지 ㅋㅋㅋㅋㅋ


8월에 창원에 보러갔다온 버스랩핑광고

-

 

6월을 마지막으로 티바도 청년피자도 시켜먹지 않았다..

청년피자는 태연으로 바뀐거 봤는데 티바는 누구려나

그리고 영웅씨는 어떤 모델을 하게 될 것인가

 

엽떡 소취하는거 봤는데 ㅋㅋㅋㅋㅋ

뭐가 되었든 빨리 우리 엄마의 소소한 행복이 되어주셔요XD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