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매일

어디까지 올라가는거에요?

by 우리의 매일 2022. 5. 17.
728x90
320x100
728x170

쨔핫

그 고양이 다리 어디까지 올라가는거에요?
얘는 몸단장을 하루 종일 하는것 같다
그럼 뒹굴지를 말어....


어맛

앞에서 유연한 고양이 쳐다보며 감탄하니 갑다기 다가오는 고영


궁디팡팡

궁디나 뚜들기란다....
나 뭐 짱친 아니고 그 궁디팡팡 취업?

긁긁

귀여미야 ㅜㅜ
궁디팡팡하면 궁딩이 들다가 옆으로 털썩 눕는다


바닥에 닿인 머리에 손을 받쳐주고 볼이랑 머리랑 쓰다듬어줬다 영상에선 나오지 않지만 만져주면 허공 꾹꾹이를 한다 ㅜㅜ
궁디팡팡때도 바닥에 꾹꾹 꾹꾹이시전


잔다냥

쓰담쓰담하니 또 눈 스르륵 감는다

벌떡

인기척 느껴지면 또 벌떡 일어나서 경계 한 번 해주고

다시 누워

아니...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급기야

아예 배를 내어줌ㅋㅋㅋㅋㅋ
부르면 앙 앙 이렇게 대답하는데 목소리가 작고 간드러진다 ㅋㅋㅋ 새소린 줄

나도 얘들이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전생에 고양이였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