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매일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창원, 대구 수용인원을 알아보자

by 우리의 매일 2022. 4. 2.
728x90
320x100
728x170

앨범 발매 소식 후, 곧 전해진 전국투어 스케줄. 엄마가 죄다 캡쳐해서 보내주기 때문에 나도 다 알게되는 임영웅씨 소식. 어제는 앨범도 종류별로 사드렸다. 한정판 못살까봐 나 혼자 얼마나..!! 임영웅씨 팬클럽?에서 여는 일반공구로 참여해서 저렴하게 구입을 했다. 특전도 오겠지 홍홍. 엄마가 기뻐할 모습 생각하니 나도 기쁘구만.

 

콘서트 수용인원이 몇명이냐고 대뜸 나에게 묻는 엄마를 위해 검색을 해보기로 한다. (엄마 나도 일일이 검색해야해...나도 다 아는거 아냐 ㅠㅠㅠ)를 삼키며 창원컨벤션센터를 검색해본다.  그나저나 부산에서는 왜 안해주시나요 임영웅씨 ㅜㅜㅜㅜㅜㅜ 벡스코는 제법 잘 아는데요 제가 ㅜㅜㅜ


임영웅 창원콘서트 일정 : 5월 20일(금요일)- 5월 22일(일요일) 3일동안 공연이 이루어진다.
티켓팅은 4월 14일 목요일 오후 8시. 예스24.. 예사 유리서버 아니었나.. 티켓을 구하지 못하면 죽음뿐.. 더이상의 불효는 할 수 없다!!!! 하..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과 함께하는 봄은 늘 제게 꿈이고 행복이었습니다. 긴 겨울 끝에 찾아온 봄의 시작. 설레임으로 다시 쓰는 우리들의 이야기" 뭐야 멘트 너무 좋아.

 

수용인원은 이 글에서 ↓

임영웅 창원콘서트 티켓팅 성공기, 창원컨벤션센터 수용인원 7천명이상 (tistory.com)

 

임영웅 창원콘서트 티켓팅 성공기, 창원컨벤션센터 수용인원 7천명이상

어제는 임영웅씨 창원콘서트 티켓팅 날이었다. 고양때 대차게 실패했기때문에, 이번콘서트 티켓팅은 반드시 성공해야했다. 엄마가 보내준 티켓팅 팁영상까지보며...(feat.뽕뉴스) 공연은 5월 20일

everymoment.tistory.com

 

 같은 장소에서 먼저 열리는 공연인 싱어게인 콘서트틑 2,3전시장을 쓴다고 나와있는데, 임영웅 콘서트는 아직 전시장을 얼만큼 쓸건지 나와있지 않아서 티켓예매가 열려가 확인가능하겠다. 임영웅씨 인기로 봐선 전시장 꽤 연결해야 할텐데, 그럼 너무 공연장이 커져서 보는 사람들이 아쉬울 것 같고.


 

 창원이 두번째 공연이니까, 7월쯤 대구 공연도 한 번쯤 가야하지 않을까? 미리 알아보자.
임영웅 대구콘서트 7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3일동안 열린다.
티켓팅은 6월 9일 목요일 오후 8시 예스24. 2차 불효는 일어나지 않아야한다. 엄마가 엄친딸을 부러워해서도 안된다
내가 티켓팅 잘해서 코 앞에서 임영웅씨를 보게 해드려야 으흑...ㅠㅠㅠ

 

그나저나 고양콘서트 티켓팅하는 전국의 수많은 아들딸 며느리사위들 화이팅.. 어버이날이잖아....? 

와 창원이 그 다음날이라서 얼마나 다행인지!!!!!

 

 대구 공연장인 엑스코는 동관에서 열린다고 한다. 수용인원은 역시 전시장을 몇개 합치느냐에 따라 다른데, 공개 되기 전까지는 알 수가 없지만 최소, 최대 정도는 가늠해 볼 수 있다. 최대 2만명...?
콘서트는 보통 극장식..? 앞에는 단차없이 의자 깔리고, 뒷쪽엔 계단을 만들어 좌석 만드는 형식일까?

 

스우파 공연했을때라는데 동관 4홀만 썼을때 구역이 4개정도로 나뉘었다, 홀을 늘릴 수록 이만큼의 구역이 늘어나는 것

구역별로 좌석이 얼마나 깔렸는지 찾아 떠나보았다. 

네...? 구역별 좌석수 꽤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한 전시장에서 공연해주세요.. 늘리지 말아주세요오오오오오오오

4홀이니까 7천명 수용가능한 크기의 전시장이고, 여기를 어떤식으로 쓰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예전처럼 좌석 띄우기를 하면 확 줄어들거고, 단차있는 계단좌석을 어디부터 설치하느냐에 따라서도 달라지겠다. 예매창이 나오면 그때 또 추가해보기로 하자.

 

6/10 추가

글 작성당시에는 좌석표도 안뜨고 몇개의 홀을 사용하는지도 몰라서 대구 수용좌석이 어느정도일지 몰랐는데 예전에 작성한 글을 검색해서 들어오니 수정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일단 나는 대구콘서트 티켓팅을 말아먹었다. 요즘 티켓팅 실적이 너무 안좋아서 기죽었어..ㅜㅜㅜ 

 

 

대구콘서트 좌석수

대구 공연은 좌석이 생각보다 많지 않을걸로 보인다. 그래서 나도 망한건가... ㅠㅠㅠ

여튼 1-4구역이 이렇게 가장 큰 면적에 좌석들이 깔린다. 구역당 대략 680명 *4구역 = 2700석정도

5-20구역도 대충 3000석 될것같고 s석 2700석 정도치면 뭐야 8천석은 될 것 같은데 왜 내자리 없어......?

몹시 대략적으로 계산해본 자리이고 7-8천석은 되는거 같은데 3일이면 21000석.. 근데 우리엄마 티켓이 없다고..?

킹영웅 당신은 대체... 전국투어 하면서 자리 매번 매진인거 진짜 실화냐.. 취켓팅 하러 떠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