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매일

별 일 없이산다

by 우리의 매일 2022. 3. 3.
728x90
320x100
728x170

너무 귀엽고 너무 공감가서 나도 모르게 저장한 그림
적성을 찾았다며 화색도는 참새 너무 러블리
누워있기 은근 쉽지않은거 인정 ㅋㅋㅋㅋㅋ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 와인과 페퍼잭치즈

요즘 와인을 그렇게들 마시길래 나도 마셔볼랭하면서 사온 와인
모르겠으면 칠레와인을 사랬던가 여튼 가성비 좋은 와인이라고해서 골랐다
치즈는 맛있고, 와인은 잘 모르겠..
그냥 스파클링 살껄.. 뭐하러 레드를 사서 ㅋㅋㅋㅋㅋㅋ

던킨도너트, 오설록 티

커피랑 먹으면 좋은데 바로 일어난 아침엔 티가 좋다
삼다연 제주영귤 티 향이 너무 너무 좋았다

바이슈코

이솝 파슬리 씨드세럼 리뉴얼되고 맨카인드에 팔지도 않아서
새로운 판매처를 찾다가 직구는 귀찮아서 포기하고 그냥 구매한 곳

 

Bysuco - Eco Direct Purchase │ 바이슈코

가치 있는 친환경 소비, 프리미엄 직구의 기준점이 되다 ┃ Bysuco ┃바이슈코

www.bysuco.com

 

이솝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인텐스 세럼 60ml 61,200원

좋아 다 좋은데 배송비가 10,000원...
구매당시에 같은 라인 구매하면 배송비가 무료이긴 했으나...
세럼을 두개 사기엔 너무 오래 소장하고 있을 것 같아서
배송비 내고 구매했다 ㅜㅜ 아까워 배송비ㅜㅜㅜ

파슬리 씨드 세럼 인텐스 60ml

작고 소중한 내 세럼

총 결제 금액은 69,200원이었고
리뉴얼로 크기마저 작아져서 뭔가 더 아쉬운 느낌..
맨카인드 우리 좋았잖아.. 왜 그러는고야...ㅠㅠ

 

원래는 100ml였던거 같은데 좀 더 쫀쫀해진 제형으로 리뉴얼했다고하니

기존에 쓰던거 빨리 쓰고 사용해봐야겠다

18년부터 나의 정착템이 되어버린 이솝 파슬리 씨드세럼

기초 빡세게해도 화장 계속 떠서 미쳐버리던 겨울날

이거 쓰고 싹 잡음 ㅋㅋㅋㅋㅋ 세상에나 기초의 중요성?

진짜 별짓을 다해도 일어나던 피부가 이걸 만나고 차-분

그때부터 지금까지 내내 사용하는 제품

 

처음엔 이게 향이 호불호가 갈린다고 해서 백화점 방문해서 구입했었는데

세상 극호여서 바로 구매결정했었고, 그 날 뿌려준 테싯에 미쳐서 테싯도 나중에 구매했고

핸드크림도 레저렉션, 레버런스 다 쓰는데 너무 좋음..

 

당근과 양배추

심으면 난다길래 관상용으로 심어본 둘

신기하게도 너무 자 자란다

당근이 참 예쁠거 같지

 

한 번 후두둑 떨어져 내린 오렌지 자스민 꽃

지하철 역 앞에서 봄이 되니 다시 찾아온 화분판매 아저씨를 만나서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다 둘러보다가 고른 오렌지 자스민

꽃몽우리를 맺었는데 피어나질 않아서 안달나는 중

 

호엥?

지나가면서 봤던 그 고양이인데 이리와아아 하고 불렀더니

대답과 함께 총총 뛰어오더니 내 앞에 발라당 ㅜㅜㅜㅜㅜㅜ

배를 내어주는 귀여미 라니.... 너 왜 아무한테나 배 내어주냐

너무 부드럽고 ㅜㅜㅜ 귀엽고 ㅜㅜㅜㅜ 사랑스럽고 ㅜㅜㅜㅜ

 

의심하지 않으면 살 수 없어

책 읽으면서 과했던 부분도, 공감했던 부분도 꽤 있었던 책

하지만 아주 조금 버거웠다(가벼운 책 좋아함

 

던킨도너츠 T DAY 40% 할인 하는 날

일부러 제품 더 많은 곳을 찾아갔지

....

다 털리고 없었음...

오전에 갔어야했나보다 ㅜㅜ

 

허한 마음을 달래준 냉동식품ㅋㅋㅋ

와 근데 너무 맛있더라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00원인가 2300원인가 그 정도였는데 한 번에 먹기 딱 좋은 양에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 미쳐미쳐

 

이웃님 블로그 보다가 윈터링 이라는 말에 궁금해진 책

우리의 인생이 겨울을 지날 때

아직 읽는 중

 

내내 침대 못 벗어나고 뒹굴다가 나갔던 날

흐림 ㅠ 비가 조금 오던가... ㅠ 하필이면

 

일본 약 구매하면서 담아 본 스프

약간 컵누들의 서타일

그냥 후루룩 마실 수 있게 되어있고 양이 매우 적다

국 종류 먹고 싶은데 귀찮다? 그때 뜨거운 물 부어서 그냥 먹기 좋음

근데 좀 짜더라.. 국이 짜다 애야

 

총총총 뛰어와 털썩

아니 그 예쁜 털을 이렇게 바닥에다가요?

고고하게 앉아주시겠어요?

 

냅다 누워서 그루밍을 했다..ㅋㅋㅋㅋㅋ

발은 또 왜 이렇게 앙증맞아 예뻐..

 

그때 그 고양이 맞음

고양이 자석이 있나.. 레이더는 있음

어디가도 고양이 잘 찾고 가끔 이렇게 횡재 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국밥 먹으러 가던 날의 광안리

광안리에 조형물을 많이 설치해둬서 관광객들 기념촬영하기 좋겠더라

부산인들은 멀찍이 서서 조형물만 찍고 열심히 걸었더랬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