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욕없는사람

이너뷰티 관리 랩앤뷰티 메가벨벳콜라겐, 뉴티 차전자피 식이섬유 내돈내산 콜라겐

by 우리의 매일 2022. 3. 2.
728x90
320x100
728x170

랩앤뷰티 메가벨벳콜라겐, 뉴티 차전자피 식이섬유 

 

#이너뷰티 신경써야 할 때 #저분자피쉬콜라겐 빠질 수 없음

예전에는 젊음을 믿고 그냥 괜찮을거라 믿고 넘어가던 걸

이제는 내가 안챙기면 내 몸도 나를 안챙긴다는 마음으로

몸에 좋은것들을 챙겨먹으려고 애써보는 요즘

내가 구매한건 선물용 콜라겐 6주분차전자피, 콜라겐 패키지 

선물용 콜라겐 6주분과 차전차피 2박스가 선물이고

5주분 콜라겐이 내꺼 ㅋㅋㅋㅋㅋ

애매..하게 구성해놔가지고 두가지 사게 만들고 있어..

 

뉴티 차전차피 식이섬유

차전자피가 뭐길래 

이런 기능을 한다고 함 ㅋㅋㅋㅋㅋ

좋은데....?(모르고 산 사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도 좋고,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고해서

콜라겐이랑 꼭 같이 주고싶었던 제품

레몬향이 확 풍기는 제품이었다

먹을때 앞에 앉아있는데 상큼한 향이 퐁퐁

 

 

 

[랩앤뷰티] 뉴티 차전자피 식이섬유 6g x 30포(1박스) : 랩앤뷰티

[랩앤뷰티] [랩앤뷰티] 똑똑한 당신의 남다른 이너뷰티

smartstore.naver.com

네이버페이 적립 많이해주니까 싸게들 사십쇼..

이건 콜라겐이랑 세트로 사서 한 번 먹어보는걸 권해드리는 바

 

그리고 구매의 메인 메가 벨벳 콜라겐

브랜드는 이때 구매하면서 처음 알았고

굳이 콜라겐을 고른건, 저분자피쉬콜라겐을 꾸준히 먹고 있었는데

이제 다 먹어갈때가 된 걸 내가 눈치챘기때문 ㅋㅋㅋㅋㅋㅋㅋ

 

콜라겐 칼로리 무엇 믹스커피 한 봉 수준(비교하고는

 

많으면 좋은거 아닙니까!!!!!

꽉 채운 콜라겐 내 몸으로..!

 

6개 1박스 이렇게 들어있는데 왜 1주일분이 6개인지 설명좀..

아 한병 더줘요

 

박스 열어서 겉포장 뜯고, 뚜껑열어서 씰까지 뜯어야 제품등장

아주아주 예전에 마시는 콜라겐 한 번 마셔보고 처음 먹어보는

마시는 콜라겐 앞에서 살짝 두려웠음 ㅋㅋㅋㅋㅋㅋㅋ

향에 대한 두려움으로 그냥 꿀떡삼킴

생각했던것보다 맛도 향도 괜찮다

끝맛이 시큼한데 조금 단맛도 있는 그런 뒷맛이라고 해야하나

안에 남아있는 콜라겐 아까우니까 물타서 흔들어서 마저마셔주기

 

그리고 이건 6박스가 선물박스에 따로 들어있는 선물패키지

그냥 사면 6개 들어있는 박스가 그냥 뽁뽁이에 쌓여서 온다 ㅋㅋㅋㅋ

선물할거면 아까워도 선물용으로 사자!

아니 근데...

2월 말에 선물용으로 6주분 46,000원주고 구매했는데

 

3월 프로모션한다고 이걸 또 할인하네..?

저거 중복할인으로 36,000원 이잖아...?

야!!!ㅋㅋㅋㅋㅋ

일주일도 차이 안난다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 한박스씩 줘서 세박스 남았는데

저렴할 때 나에게 주는 선물 한 번 더 해주마..

 

 

 

[랩앤뷰티] 선물패키지 메가 벨벳 콜라겐 12000 30ml x 36병(6박스 6주분) 쇼핑백포함 고함량 어린 저

[랩앤뷰티] [랩앤뷰티] 똑똑한 당신의 남다른 이너뷰티

smartstore.naver.com

그냥 선물패키지 빼고 7박스 이 가격 해주시면 안되나여...(진상

지금 사면 12주분(84,900원) 사는거보다 싸긴한데 고민이군

콜라겐 오래 먹어야 효과 있다고 하긴했단 말이지 

일단 3월 14일까지 할인해준다니까 장바구니에 넣어둬야겠다

 

선물하려고 일부러 선물용박스에 든거 샀었다

아 그리고 이거 생각보다 무거움

두박스 사서 한 손에 들 생각 하지 말아야 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