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욕없는사람

전동칫솔 필립스 원 팬톤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민트컬러 / 네이버 라이브쇼핑 할인+적립/ 라이브이벤트 당첨까지

by 우리의 매일 2022. 2. 21.
728x90
320x100
728x170

네이버 라이브 무심결에 들어갔다가 딱 마주친 필립스 전동칫솔

내가 들어갔을 때는 한참 진행 중이었어서 노랑이 품절 된 후 였고

나는 다행히 노랑보단 민트가 좋았음으로 한 번 사볼까? 하고 좀 더 유심히 보다가

구매를 했고, 마침 구매이벤트가 있어서 댓글을 남겼다가 라이브 이벤트 당첨까지 되어버렸다

 

오예 신남

일단 네이버 라이브에서 방송 할 때 할인을 많이 해준다

팬톤삭스 에디션도 그날 라이브에서만 해줬던거고!

힐인을 받아 27,900원에 구매했고, 

구매 적립과 리뷰적립으로 되돌아오는 6700원

21,000원에 진동칫솔 구입과 + 이벤트 선물까지

개꿀....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link.coupang.com/a/jXy6P

 

필립스 원 전동칫솔 배터리 모델 민트

COUPANG

www.coupang.com

라이브때만 저 박스에 양말까지 넣어서 준거고

그 후엔 단일 제품만 판매한다

쿠팡과 네이버의 차이라고 한다면

 

쿠팡은 배송이 개빠르고, 네이버는 페이백이 많다

취향따라 선택하면 되는데 나는 둘다 오지게 사용함

 

배송은 잽싸게 도착했다

택배 파업으로 늦어질까 했는데 내가 있는 지역은 

대부분 평소처럼 택백 도착한다 

 

네이버 라이브 구성 

필립스원 전동칫솔 + 팬톤 양말 

사실 과대포장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분은 좋잖아.. 양말도 하나 껴주고....ㅋㅋㅋㅋㅋㅋ

컬러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든다

박스가 하도 튼튼해서 물건 담아두려고 안버리고 뒀다(일단은

 

역시 팬톤의 컬러감이란..!

 

이거 뜯다가 성질 버릴뻔..

스마트 타이머 기능이 너무 좋다..

유투브 보면서 양치해서 아무 생각없이 영상 끝날때까지 양치 한 적 있음....

 

AAA로 90일이면 아주 괜찮지

장착되어서 오니까 처음엔 준비할 필요 없고

얇은 케이스도 들어있어서 진짜 휴대하기 좋다

 

칫솔모는 이렇게 굴곡이 있고

색깔은 뭐랄까 좀 촌스럽

 

전동칫솔 처음 써봐서 막 이빨에 부딪히면 큰일 나는거 아냐?!! 했는데

응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칫솔질 하는거랑 진짜 차이가 나서 완전 흡족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지만 분명 좀 더 필요한 부분이 있었는데

그 부분을 비교해보니 확실히 더 깨끗하게 양치가 된다

 

민트민트 케이스에 넣어도 딱 칫솔만해서 너무 마음에 든다

안들고 다닐거긴 하지만

 

처음에 케이스에서 어떻게 빼내는지 몰랐던 사람= 나

아.. 하면서 눌러주기 ㅋㅋㅋㅋㅋㅋ

 

구매적립과 쌓여가는 나의 포인트ㅋㅋㅋㅋ

네이버멤버십은 첫달은 무료로 시작했고

 그 다음 달 부터는 쌓이는 포인트로 결제해서 따로 결제 한 적이 없다

이렇게 구매적립으로 한 달 결제 할만큼 돌려받기때문에

대단히 비싼걸 산 것도 아니고 결제 28,000원 했음 ㅋㅋㅋㅋ

신난다 히힛

 

라이브 이벤트 당첨은 원래 방송 끝날때 나오고

당첨을 스스로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보고 있어야 하는게 맞는데(먼저 당첨 연락 오지 않음)

바쁘고 바쁜 현대사회에 그럴 수 없고, 방송 끝나고 재방 들어가서 끝 날 쯤 보면 발표해주니까

구매 후 이벤트 참여했다면 그렇게 당첨 확인 하면 된다

 

구매기록이 있지만 따로 저 정보들을 전달해야하고 

물건은 구매 제품 발송 후 따로 보내준다

(배송비 아깝..

 

치약과 가글

아니 이름이 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

가글 후 치약 

난 평소에 치실-치약-가글 순서대로 했는데 상관없나...?

이거 같이 써보려고 일단 보류 중 ㅋㅋㅋㅋㅋ

 

예쁘게 생긴 가글과 칫솔 되시겠다

 

전동칫솔 쓰기 시작하니까 그냥 칫솔질 하기 싫어지는거ㅋㅋㅋㅋ

사실 이거 살때 전동칫솔 윗 단계라고 해야하나 미세진동? 음파?

그런게 있었는데 살짝 솔깃했으나 첫 사용이기때문에 전동칫솔로 시작해봤다

궁금하면 전동칫솔정도로 시작해보는것도 좋을듯하다

나는 아주 아주 만족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