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욕없는사람

[알리익스프레스] 책 넣어다니기 좋은 크기의 크로스백

by 우리의 매일 2022. 1. 15.
728x90
320x100
728x170

책 한 권을 딱 넣어다닐 가벼운 가방을 찾고 있었다
예전에 사놓은 가방들이 찐으로 가죽이라 너무 너무 무겁고
그러다고 천가방을 들기엔 맞는크기도 없고
알리에서 저렴한 인조가죽가방을 찾아다녔더랬다
일단 $10 정도 가격에 적당하면 산다 싶었는데
딱 맘에드는 가방이 눈에 들어와서 구매했고
10일만에 도착했다

 

12905.0₩ 53% OFF|사이드바디백 여성용, 럭셔리 PU 가죽 토트백 럭스 크로스 바디 핸드백 및 지갑, 202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컬러는 이렇게 네가지고 블랙은 이제 질리고, 아이보리는 너무 밝아서
저 브라운 계열 두개 중에 사려고 보니까 밝은게 예쁘더라고
대체 색상은 왜 저렇게 아무렇게나 적어둔건지...ㅋㅋㅋㅋㅋ

밝은갈색을 골랐다(맞을거야)

열흘만에 도착한 가방

역시나 비닐에 쌓여서 왔고

별 생각없이 윗부분을 칼로 스윽 그어서 열었는데

바로 가방이 보이네? ^^*

가방 옆끈 칼로 긁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탱없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생겼다

사진보니 커피색 같네..?

 

제일먼저 책을 집어넣어보았다

아랫부분이 약간 원형이면 책 들어가기 불편한데

딱 맞게 들어갔다 너무 마음에 들어

 

약간 여유있어서 다른 물품들 넣고 싹 닫아도 울룩불룩하지 않음

 

문제는 박음질

여러군데 마무리 실밥이 있는데 그건 툭툭 자르면 깔끔했다

근데 여기 부분 ㅋㅋㅋㅋㅋ

여기가 답이 없네.. 

되돌려박기 해놓은듯한 저.....

쪽가위가 없어서 제대로 자르지도 못..

여튼 좀 그랬는데

 

가방을 들어올리면 이렇게 가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니들 그래서 마무리 이따구로 한 거 아니지....?

그거 말곤 박음질 똑바로 되어있어서 안-심

 

녀석 제법 큰걸? 맘에든다

가볍고!!! 가벼울 수 밖에!

기본 길이로 패딩에 크로스해도 짧지는 않은데 숨은 좀 막힘

길이가 딱 적당해서인지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다

저번에 알리에서 한 가방은 어깨에 메기 끈이 좀 짧다 싶었는데

그건 둘째치고 자꾸 흘러내렸음 ㅠ

 

어떤건지 보여줄랬는데 없고난리

 

카드지갑 책 한권 작은 파우치 손소독제 등등을 넣었고

요정도 너낌.. 아주 마음에 들어..

 

 이건 잠궜을 때

열쇠고리 주렁주렁 달린 열쇠를 넣었더니

저기가 저렇게ㅋㅋㅋㅋ

 

가방 헤지면 다시 사야지

13000원의 가죽가방 되시겠다

 

신규구매자라면
추천인코드 : INNUYMV6

도움이 되셨다묜..

 

 

+알리 1월 할인코드 ~1/15) [알리익스프레스] 레노보 가성비 끝판왕 테블릿 P11 6G 128G WIFI / 깜짝 5일

알리에서 테블릿을 구매했다 엄마를 드릴지 내가 쓸지는 일단 엄마 드려보고 결정할건데 쓰기 괜찮다고 하시면 하나 더 살 예정 구매한 사양은 P11 6G 128G 커버도 같은 판매자에게서 구매했다 같

everymoment.tistory.com

이건 그 후에 구매한 테블릿 구매후기

사용후기 아님

당연함 아직 안옴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