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중국드라마/ 침수화원 공준 교흔 12 - 13 둘이 썸만 타다가 드디어 사귀는데, 린션과 린션 엄마의 일이 사건으로 시작

by 우리의 매일 2022. 1. 27.
728x90
320x100
728x170
 

중국드라마/ 침수화원 공준 교흔 9 - 11 새로운 에피소드 시작 근데 치인트 손민수임?

중국드라마/ 침수화원 공준 교흔 5 - 8 이번엔 가스라이팅이냐?/ 주오얜관련 에피소드 시작 중국드라마/ 침수화원 공준 교흔 1 - 4 사라진 친구를 찾으려고 린션에게 접근하는 샤오샤오, 이 공준

everymoment.tistory.com

침수화원 재밌어... 빨리 완결까지 달리고 싶다

밀리지 말고 보여달라 망고티비야..

 

최면 안풀었는데 혼자 뭘 보고 깨어나서는

개운한척 하는 이신을 본 린션의 싸늘한 눈빛

 

너도 니 잘못에 대해 책임을 져야지

누가 택배 보냈는지 알아낸 샤오샤오

이신이 일단 미안하다고 불쌍한척 하는데 

죄를 저지를 때 인지를 못하는건지 걸리고나서 아닌척하는건지를 모르겠네

 

같이 저녁 못먹는 이유 강아지 돌봐야 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는 강아지 너무 귀여운데요 

 

장보러 왔는데 회사사람들 하고 마주치기 1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샤오 뭐 볼 동안 와인 고르러 온 린션

근데 샤오샤오가 린션 못찾아서 방송때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절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사람들도 다 들어버림

 

가방을 카트에 둔 샤오샤오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긴했음

아니 근데 린션 표정 뭔데

 

회사 사람들 피하는 중 ㅋㅋㅋㅋㅋ

 

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앞에서 전화걸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사장님은 눈치가 빠름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유쾌함ㅋㅋㅋㅋ

 

개뻥치러 나온 린션

 

이왕 이렇게 된거 사장도 안봐줌 ㅋㅋㅋㅋㅋ

 

린션 데려가버림ㅋㅋㅋㅋㅋ

 

샤오샤오는 혼자 먹음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왜 뻥을쳐 이 사람들아

 

꼼짝도 못하게 함 ㅋㅋㅋㅋㅋ

저 둘도 너무 웃겨 진짜

 

도망치고 싶은 린션과 못가게하는 사장 ㅋㅋㅋㅋㅋ

 

눈치보는 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동거하고 있다는 얘기까지 하고나서야 도망침 ㅋㅋㅋㅋ

근데 그걸 동거라고 하면 되나 위험해서 잠시 와있는거지

이제 누가 면도칼 보냈는지 알아서 집으로 돌아가려는 샤오샤오

안가고싶은 샤오샤오와 안보내고싶은 린션

 

일기예보에 비온대서 다른 날 가라고 붙잡는 린션

 

고백 상담해주고 앉아있는 린션과 샤오샤오

당신들이나 서로 고백하시라구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 처음 만나고 어떻게 호감을 표현했고

어떻게 대화를 했고 어쩌고 저쩌고ㅋㅋㅋㅋㅋㅋ

 

오메...

 

미쳤나벼.... 심리학 공부한 사람하고 만나면

그냥 말빨에 홀딱 넘어가서 사랑에 빠질듯

 

허? 갑자기요??????

그러고 왜 화면 그냥 바뀌는건데??

둘이 뭔 얘기했는지 보여줘 보여달라고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실험한거야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야 린션 이 나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식으로 키갈을 하면 어쩌냐고요 ㅋㅋㅋㅋㅋㅋ

 

혹시 내 키스실력이 별로였나?

여자한테 이런 생각하게 하지 말라고 린션앜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너무 했어 진짜 ㅋㅋㅋㅋㅋ

 

며칠 같이 있다가 없으니 허전해 죽겠나봐...?

그나저나 린션은 무슨 사연이 있는것도 아닌거 같은데

왜 연애에 망설이는거 같지

 

어떻게 고백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샤오샤오 SNS에서 고백에 대해 쓴 글을 보고

감히 고백을 못하는중 ㅋㅋㅋㅋㅋ

귀엽냐.. 이유가 그거였어...?

아 린션 이 옷 너무 예쁘다 잘 어울려

 

키스하고도 아무 말 안할거면서 다정하지 말라고...

 

오오 이렇게 알아버렸네

얜루오가 갖고싶던 전등 사줬던거 누군지!!

 

꽃 한송이 사라니까 저 여자친구 아닌데용? 하는 바람에

린션도 여친 아니라고 말해서 휙 가버린 샤오샤오 ㅋㅋㅋㅋㅋ

아 답답해 이 커플

 

점심 같이 먹자
점심 약속 있는데요?

린션 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둘이 기싸움 오짐ㅋㅋㅋㅋ

 

수면제 끊은거 아니었어?

얜루오 아직 제대로 회복이 안됐구나 ㅜㅜ

샤오 라오반이 먼저 알아챘어..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할 때마다 꿈에 나타난다는...

데이트 폭력했던 빌어먹을 전남친

 

얜루오 일로 샤오라오반한테 뭐 물어보러 왔다가

샤오 라오반이 좋아하는것도 알게 되고

얜루오 한테도 린션한테도 도움을 주기 위한 준비도 하는 샤오 라오반

좋은 사람이야 아주우 얜루오가 그 일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샤오샤오랑 영화보기로 해서 앞에 왔는데

병원 연락받고 뛰어가는 린션

 

통화도 안되고 기다리는 샤오샤오

 

너무 의심스러운 판종..

아니 너네 뭔데??

목적이 린션 하나가 아니라 둘 다야?

근데 이게 가능함???

 

뽑기나 죽어라 하고 있는 샤오샤오

 

앞에 나타난 의심스러운 판종.... 

 

아니 뭐 린션은 어쩐거야... 

왜 최면 걸려있는건데 다음 화 뭔데... 궁금해...ㅠㅠ

 

병원오게 하려고 수작부린거면 진짜 판종 미친ㅅㄲ 임...

 

큰일났다
샤오샤오가 아직 날 기다리고 있을텐데

폰 잃어버린 린션 다른폰으로 전화 거는데 연락이 안되는거 뭔데

전화면 받을 수 있는거 아님?

 

워씨 린션 왔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으아아아아아아아

 

판종 : 저놈 어떻게 여길 왔지...?

 

맞선본거 성공했어

기분 좋아보여서 물어보니 맞선 잘 봤다는 주오얜말에

커러한테 전화해서 다다다다 ㅋㅋㅋ

 

근데 그 맞선상대가 나야 ^^ ㅋㅋㅋㅋㅋㅋㅋㅋ

 

쟤도 고백에 성공하는데!!!ㅋㅋㅋㅋ

분노하는 샤오샤오 ㅋㅋㅋㅋㅋ

 

샤오샤오만 열 수 있게 동전을 샤오샤오한테만 주고

열었는데 여자친구 돼달라고 적혀있어!!!

 

이 앙큼폭스!!!!!!

 

딱 말을 안해주니까 나 다른사람이랑 밥 먹으러 간다?

했더니...

 

냅다 키갈했는데 드디어 분위기 잡았는데

주오얜이 뻔히 보고도 업무보고함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커플링을 세번째 손가락에 끼는거지

 

그냥 뭐 얼굴 빼고 다 비 맞고 있는거 같은데요 

우산을 같이 쓰던가 손을 잡지 말던가 이 귀여운 커플아

 

이제 제대로 시작하는 이 커플

달달하다 달달해

 

린션한테 꽃배달 왔는데 안주니까 커피 가져다주면서

꽃다발 기대하는 샤오샤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꽃 엄마주려는거 아냐?

 

툴툴거리며 나간 샤오샤오를 보며 파악해보려는 저 눈빛 ㅋㅋㅋㅋㅋ

 

꽃다발들고 나가길래 쫓아왔는데 딱 걸림

 

병원에 누워있는 엄마에게 샤오샤오 소개하는 린션

 

린션에 대해 이제서야 알게 돼서 속상한 샤오샤오

나 자주 올래 하면서 우는데 러블리 ㅜㅜ

 

회사에서 숨기려는 샤오샤오와 싫지만 해달라는대로 해주는 린션

어차피 다 알것같은데요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티 안내고 싶다고 한거 누군데 매달려있냐고

 

얜루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셋

가족들로받은 상처를 얜루오가 꼭 하고싶어한 세가지를 이루어주면서

마음을 달래주고싶은 샤오 라오반

 

하고싶었던 일들은 돈 때문에 부모가 못하게 해서 아쉬웠던 이야기를 꺼내는 얜루오

과거는 과거에 두고 지금 만들고 있는건 니가 어떻게 만들어도 아무도 간섭못한다고

하고싶은대로 할 수 있게 기운을 북돋워주는 샤오 라오반

과거에서 빠져나올 수 있게 무던히도 노력함 ㅜㅜ 좋은 사람 ㅜㅜ

 

다른커플들도 같이 데이트중 ㅋㅋㅋㅋ

 

너무 예쁨 ㅜㅜㅜ

 

둘이 신나게 놀고있음ㅋㅋㅋㅋㅋㅋ

 

좋아하다는 말 자기도 해달라고 쪼르는데 너무 귀여운 샤오샤오

 

이 앙큼폭스는...

이렇게 뽀뽀하고 좋아한단 말을 해준다...

 

편의점 갔다가 돌아왔는데 또..!!!!

샤오샤오가 식겁해서 의사 불러와서 다행

이거 자꾸 일부러 그러는거지 그 놈들이

 

본인대신 와서 엄마 곁에 있어준 샤오샤오 ㅜㅜㅜㅜ

 

인공호흡기? 그게 원래는 문제가 생기면 울려서 사람이 와야하는데

그게 안울려서 문제가 크게 번질뻔 했고 병원측에서는 알아보고 처리하겠다고 했는데

그 망할놈들이 이걸 자꾸 건드리나보구나

 

린션 엄마 손 움직이는거 본 샤오샤오와 린션

 

엄마 깨어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들이랑 산책도 하고

 

아들 여친이 와서 곁에 있어주고

점점 재활에 속도 붙으면 걸을 수도 있겠지? ㅠㅠㅠ

 

어딜 좀 데려가달라는 린션엄마

 

린션 엄마가 린션 데리고 운전하다 사고가나서

지금까지 누워있었고 둘 다 차 타는걸 두려워하네

근데 그걸 참고서 어딜 가려는거지 린션 엄마는

 

이빨 때문에 어린린션이 먹고싶어하던걸 못사줬던 기억이

마지막이었는지 시장에가서 이걸 사와서 다 큰 린션에게 건넨 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한테 사고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린션에게 최면을 권하고 시도하는 샤오샤오

그럼 어제 예고에 나온게 이거였구나..

 

지금까지 나를 힘들어하는 과거의 고통을 들여다보는건 너무 슬프다...

 

고통에서 벗어나려면 문제를 직시해야하는데 이게 어려운거..

 

문을 열어도 계속 열어야하는 문만 나와...

겁먹지말고 너를 믿고 열어보라는데 계속 문만나와

 

린션도 스스로 깼네... ㅠㅠ

 

뭘 봤냐니까 자기도 모르겠다고

최면상태에 완전히 들어가는게 쉽지않은 린션

아무래도 본인이 다 알고있으니까

 

질투하는 린션이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아니 뭐야 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