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중국드라마/ 침수화원 공준 교흔 1 - 4 사라진 친구를 찾으려고 린션에게 접근하는 샤오샤오, 이어지는 사건들로 다시 만나고 가까워지는 중

by 우리의 매일 2021. 12. 21.
728x90
320x100
728x170

공준 드라마 방영시작했는데 망고티비 회원가입 안되어있어서 안보고 있었는데

티비방영 동시에 해줘서 저걸로 생방으로 달려볼까 싶음 

 

 망고티비에 일단 1,2편 무료로 올라와있고

VIP한테 3,4,5 풀어준거 같은데 

13일 방영이랬으니까 오늘 4편 보는 날이네

아 어제부터 챙겨볼걸...아쉽다 ㅋㅋㅋㅋ

 

월,화 방영하고

수,목에 풀어준다

생방처럼 달리면 되겠구만 ㅋㅋㅋㅋㅋ


시작하자마자 등장한 공준의 반항적인 눈빛

아니 근데 왜 사람 죽는 얘기 계속 나오니..

(무슨 드라마인지 어보 없이 보는 사람..)

 

1년 반 전으로 돌아감

 

아니 저기요 교수님이 너무 잘생겼어요

 

공준 갓경..

그나저나 왜 또 더빙인데!!!!

 

꽃과 공준

 

거의 뭐 곧 눈물 떨굴표정..

 

갑자기 실종된 친구를 찾아내려는 여주 

사라진 날 보냈던 메일을 보다가 찾아낸 단서

 

진짜 관심없는 눈빛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한거 알게 됐을때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팬 됐다고 했을 때 표정ㅋㅋㅋㅋㅋ

 

근데 좀 의식쩍은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린션 너무 매력적임 ㅋㅋ

 

채용하겠다고 하니까 어이없는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때문에 갔다가 뻥치고 면접봤는데 비서로 채용됨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 첫 날 발견한 친구 이름

 

서류 보려고 커피 쏟았다가 짤리게 생김

카운터로 내쫓아버림 ㅋㅋㅋㅋㅋ

 

비번 알아내려고 몰래 들어왔다가 

돌아온 린션보고 식겁 ㅋㅋㅋㅋㅋㅋㅋ

 

걸린듯

목적이 뭐야 너?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진짜 핑계 잘댄다 ㅋㅋㅋㅋㅋㅋ

  환경보호를 위해 지하철을 탄다며 

비좁아서 가까워진 지하철안에서 뻘쭘함을 개그로 승화

 

샤오샤오는 혼자 지하철내려서 사건현장에 친구확인하러 가버리고

자료없이 홀로 덩그러니 강의실에 온 리션

 

샤오샤오와 지금 사라진 옌루오의 첫 만남씬

 

샤오샤오가 추억에 빠져있는동안

말로 강의 끝내버린 린션

 

아이고 속터져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샤오의 이별연이라고 해버림

경고지 경고 ㅋㅋㅋㅋ

 

이대로 나가면 옌루오를 찾을 수 없으니 일단 사과하기

근데 끄떡도 안하는 린션..

 

결국 혼자 취한 샤오샤오 ㅋㅋㅋㅋ

 

뭐야 취한 척 하는거야???

 

취한척하더니 린션집에 왔어 ㅋㅋㅋㅋㅋ

 

집에서 뭘 발견 할 수 있는것도 아닌데 왜 집으로 와??

 

어 이번엔 진짜 걸렸네

어쩔 수 없다 사실대로 말해버림

 

의심받아 짜증난 얼굴

잘생김

 

결국 자기한테 최면걸어서 뭔가 알아내려는 샤오샤오

도와주는 린션

 

최면을 통해 기억을 따라가는 샤오샤오

거기서 지켜보는 누군가를 떠올리는데 야 좀 무섭다 ㅠㅠ

 

아니 이 부모들은 딸을 대체 뭐라고 생각하는거야..

딸이 실종됐는데 어떻게 이렇게 아무렇지 않고

동생은 똥줄이 타서 난리냐고....

 

사실대로 말하고나니 이제 대놓고 부탁하는 샤오샤오

 

뭐야 왜 쫓아가.. 했는데 얘는 옌루오 동생 아닐까 싶은데

아 근데 쫓아가는 장면 연출 무서웡 이런거 싫어 ㅜㅜ

 

옌루오 일기.... ㅠㅠㅠ

5년동안 썼던 테블릿? 여튼 그거 고장했는데

엄마아빠가 은행카드에 있는돈 다 꺼내가서 

새거 살 돈이 없다고...ㅠㅠㅠ

 

뭐야 수리하러가서 만난 사람이 옌루오의 W야?

좋아하게 됐다고 일기 썼었는데..

원고 끝내고 쉬는데 찾아온 남친..

근데 미친놈이 집착 개쩌는 놈이었..

스트레스 받아 기절직전이었던 옌루오..

 

쫓아오는 사람 후려쳤는데..

 

 맞은거 공준이었고 쫓아오던건 옌루오 동생이 맞음

 

옌루오 동생이 샤오샤오가 린션에게 안어울린다고 하니까 

씨익웃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재중이던거 업로드 하고 그 남자가 나타나는지 확인하려는 샤오샤오

근데 그 와중에 부모는 원고비나 챙기려고함.. 짜증..

 

친구가 사라졌는데 심리상담을 받은것도 몰랐다고 자책하니까

가까운 사람에겐 원래 알리기 쉬운게 아니라고 다독여주는 린션

 

비번 몇번 틀리다가 여는거...

무서워....... 

 

진짜 찾아왔어..

 

빨리 도망쳐서 잡지는 못했지만 관련정보를 많이 알아낸 둘

 

뭐야 진짜 남친 피해서 여기 혼자 와있는거야??

 

어우 드디어 찾았네 ㅜㅜㅜㅜㅜㅜㅜ

 

속상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벌벌 떨고 있는 옌루오ㅠㅠㅠㅠㅠㅠ

 

폰 켜면 위치추적하는 남자놈 때문에 아무하고도 연락도 못했다고 ㅜㅜ

좀 숨어지내면 괜찮아질거라고 생각했다고 ㅜㅜㅜ

 

옌루오 남자친구는 린션한테 심리 상담을 부탁했고

핸드폰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거 보고 최면시작하는 린션

 

집착하게 된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니 이전 여자친구한테 헌신했던 모습이 나오고

배신을 당한건지 그 후로 새로 만난 옌루오에게 집착을 한듯..

 

린션 차 사고가 났어서 차를 못타는구나.... 

 

또 다른 사건 시작...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심리상담을 통해 치료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건가

 

아니 사장한테 최면거는거 어딨냐고요 

린션이 그냥 놀아주는거같은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놀려먹기 1인자 린션

 

옌루오의 W를 찾아주면 사직한다고 약속해서 

사직서 던지고 나감 ㅋㅋㅋㅋ

 

생명력 부족한 린션 사무실에 다육 선인장 가득 가져다뒀던 샤오샤오

다 치우라고는 했는데 마음에 좀 걸렸는지 다시 자리 챙겨가려는 린션

 

삭제할까말까하다가 실수로 삭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에 둔 식물들 가지러가겠다고 메세지 남겼는데

삭제한거 알아버린 샤오샤오 ㅋㅋㅋㅋㅋ

 

난감하라고 일부러 찾아온 샤오샤오 ㅋㅋㅋㅋㅋ

 

그 나 안미쳤어!!라고 부모한테 소리지르던 그..여자애겠네 샨샨

 

샨샨은 저 연예인랑 사겼다고 망상을 하는건가...

아니면 진짜 사귀는 사이였는데 남자가 철저히 외면하는건가

 

린션... 옷이 너무 예뻐요

 

린션은 샨샨을 상담해줘야하고

샤오샤오는 샨샨의 상대방인 그 연예인 글 써줘야하는 상황

 

공준 자랑하는 드라마인가 이것도..

좋네 좋아..

 

그 회사에서 일하는동안 계속 봤고 아는 사이였어

 

잘되게 하려고 도와주고 애쓰던 와중에

팬미팅 현장에서 정신없는 와중에 넘어질뻔한 샨샨을 잡아줬던게

샨샨을 오해하게 만들었던거 같다는 내용

최면걸어서 그상황으로 가게하는 순간들이 뭔가 마음이 이상해ㅠㅠ

근데 심리적인 이야기하는거 재밌다 ㅜㅜㅜ

 

린션.... 콧대 봐..

 

아니 3화 시작전에 6개월 전 일 보여주고 그러는데..

왜 또 차사고인건데...

 

그리고 다시 샨샨 최면중인 린션

샨샨 좀 안타깝다

 

스스로 병이 있음을 인지하고 있고

자신의 환상속에서 자신을 죽이고

또 어떤 환상이 나타날지 모르겠다는 가여운 샨샨..

 

저우란 인터뷰하러 왔는데 저우란도 좀 이상해보여

 

사생팬과 연예인에 대한 글을 쓰고도 바로 발행을 못하고 보관해 둔 샤오샤오

아무리 생각해도 저우란의 표정이 마음에 걸려서 제대로 알아보려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전화를 왜 망설이는건데 ㅋㅋㅋㅋㅋㅋ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린션 사는 동네로 옌루오 집 추천한거야?

 

도움 받으려고 수쓰다가 린션이 먼저 이야기 꺼내니까 

냅다 자문구하는 샤오샤오

 

그리고 그런 둘을 보고 그림그리는 옌루오

 

혼자 밥먹고 술 마시던 옌루오 취함 ㅠㅠ

 

갑자기 전남친으로 보여서 둘다 베란다로 내쫓음ㅋㅋㅋㅋ

갇혔어 ㅋㅋㅋㅋㅋ

 

심지어 배터리 나가서 원고 어쩌지도 못하고

밖에서 이러고 잠들어버림..

 

근데 그 사이 보관해둔 원고를 관계자가 발행해버림...

 

커피 더치페이 하는 줄 알고 흥칫 했는데

아닌척 웨이신 추가 ㅋㅋㅋㅋㅋㅋ

글 올린거 삭제했더니 저우란 비서가 연락와서

만나기로 했는데 옆에서 이러고 듣고 있어 ㅋㅋㅋ

 

린션은 병원에 실려온 샨샨을 보러 왔고

어떻게든 샨샨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린션

 

그 사이 사라진 샨샨... 

찾으러간 린션과 샤오샤오

 

나오자마자 찾은 샨샨....?

뭐여 ㅋㅋㅋㅋ

 

뭔가 증거가 될 만한 강아지를 찾아온 린션

근데 미끄러져 다치면서 저우란의 기억을 모두 잊은 샨샨..

 

이 남자는 또 무슨 꿍꿍이지....

 

뭐야 샨샨하고 저우란?

저우란이 샨샨 좋아한거야? 

이 꿈꾸고 벌떡 일어났지만 기억이 돌아오지는 않은듯

 

포스터보고 갸웃거리는거 보니 기억이 돌아올랑말랑

기억 잃는걸로 끝나는게 아니었구나 역시

 

일하는데서 공연있어서 보러 들어온 샨샨

그러다 아무생각없이 무대에 올랐다가 기자들한테 둘러쌓이고 ㅜㅜ

 

떨어지는 샨샨 잡아주려다 다친 샤오샤오 ㅜㅜㅜㅜㅜㅜㅜ

 

이 꼴을 보고서야 뛰어내려오는 저우란..

뭐야.. 진짜 사귀는 사이 맞았나본데?

 

깨어났고 운동하다 뛰어온 차림의 공준 매력있어..

 

교흔 키 170이라고 돼있더네 크긴크다 예뻐

 

찡찡대는 샤오샤오보는 표정...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면하는 방법 알려준대서 배우러 온 샤오샤오

근데 저번에 좋아한다고 뻥친거 린션은 믿고 있는거 아녀? ㅋㅋㅋㅋ

 

린션 당신 눈빛 뭔데요

 

못깨우는거 봐

 

??

즈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둘이 너무 달달해서 달달한 커피도 필요없겠네~~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차사고도 났었구나..

 

 영화관에서 최면거는 연습하는겨..?

 

그랬는데 반대야??? 반대로 건거야?

 

최면 걸었다가 샤오샤오 모태솔로인거 알게 된 린션

좀 신난 얼굴인데요 ㅋㅋㅋㅋ

 

낯선이를 볼 때의 린션 눈빛

 

전문가 역할 할 때의 공준 좋다

의사였던 링루이도 심리학교수인 린션도

 

샤오샤오가 일부러 샨샨 데리고 영화보러 갔는데

영화 이거 나와서보니 이거보면서 펑펑울었던거 생각나네...

 

기억을 되돌려서 이 상황을 마무리 지어주고 싶었던 샤오샤오

 

다 잊고싶은지 기억하고 싶은지 묻는 샤오샤오 ㅜㅜ

 

심리상당하는 과정이 뭔가 신기하다

진짜랑 환상을 구별못하는 상태에서 최면을 통해 진짜를 찾아내는 중..

근데 진짜 사겼네 여자가 헌신했고 남자는 덕분에 떴는데

뜨고나서 모른척.. 뭐 그런거야 그럼?

 

그니까 저우란도 어쩔 수 없이 이러는거 맞는거 같은데

힘들어서 연예인 때려치고 싶을 때 음악 할 수 있게 

뒷바라지 죽어라 한 사람한테 약속까지 해놓고 이러는건..

사람 미치게 만드는거긴 하지 나쁜새끼야 ㅜㅜㅜㅜ

 

그니까 이 매니저인지 대표인지가 둘 사이 가로 막고 있는데

저 여자가 저우란을 좋아하는건지 아니면 진짜 연예인 관리하는건지..

 

이번엔 손을 잡았어 ㅜㅜㅜㅜ

나 여기서 눈물났어..ㅠㅠㅠㅠㅠㅠ

기억못하는 과거는 필요없다고 자기 놓으라고 했는데

너도 내 기억이야!! 하면서 끌어올리는데 ㅜㅜㅜㅜㅜㅜ

 

샤오샤오가 딴남자랑 저우란 생일파티 간다는 얘기 왜 린션한테 해주냐구요 ㅋㅋㅋ

 

샤오샤오 옷차림이랑 신발보고 

밥도 먹기전에 샤오샤오 줄 신발 사러 감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사이즈 알려줘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믿어주겠다는 사람이 생겼고

듣고싶어하는 사람이 있고, 그러다보니 다 이야기 했다고

이야기 하고나니까 내려놓을 수 있을것 같다는 샨샨

 

다 내려놓을 수 있을거 같아요

다 들어주고 안아주면서 괜찮을거야라고 토닥이는 샤오샤오 ㅜㅜ

 

자신의 지난시간을 존중한다면
샨샨에게 제대로 이별을 이야기해야돼요

피하려고만 하는 저우란에게 

샨샨은 이미 내려놨고, 저도 니 과거가 소중하다면 제대로 이별하라고

 

회사에 휘둘리지말고 자기길을 걸으라고 했다고

샨샨의 말 전해주고 간 샤오샤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