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절세천금 공준 편애 17 - 24 만나고 헤어지고 또 만나고 무매, 낙경 행복해라 좀

by 우리의 매일 2021. 8. 26.
728x90
320x100
728x170

https://everymoment.tistory.com/146

 

절세천금 공준 편애 9 - 16 싸우고 화해하고 사고나고 오해하고 난리남

https://everymoment.tistory.com/144 절세천금 공준 편애 1 - 8 만날 때마다 유치하게 싸우는 종무매와 임낙경 티빙에 참 중드 많아.. 참, 티빙은 네이버멤버십 가입하면 공짜임 아직도 한달무료체험을 하

everymoment.tistory.com

-

잡았다 요놈

선황이 영패 훔쳐감

 

재상 좀 너무 티냈음 아주 급급해가지고

 

입궁한다!

아 잘생겼어..

 

그 와중에 낙경이는 구하려고 ㅜㅜ

구해주세요... 재상이 딸도 죽이려고 한다고요..

 

재상 이야기하니까 왕 이미 뭐 다 알고 있었다며..

요양하고 있으라길래 이참에 어머니에 관한 일 물어보기

 

어머니 자결에 대한 이야기 듣고 충격..

형이 친동생은 너 하나 뿐이니 죽으면 안된다고 할 때ㅠㅠ

 

안쓰러운 무매...

 

안돼..포기하지마

 

바로 알아본거야?

 

희작이랑 무매 속이려고 점 지우고, 흉터 만들고 ...

목소리랑 분위기로 다 알아챈거같은데 증거가 없어...

 

할아버지가 얘네 맺어주고 가는거 아냐?

 

종무매 진심 좀 알라줘라....

종이쪼가리 받고 날 버렸어.. 이런 생각하지 말고 ㅜㅜ

 

이렇게라도...ㅠㅠ

 

의원 할아버지가 자기 손녀라고 하니까

낙경이랑 닮았다고 해도 아니라고 하니

이렇게 자기 마음 이야기해버리는 종무매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낙경인거 알고 일부러 그러는건가 

진짜 마음이 답답해서 그러는건가

 

표정 좀 봐......ㅠㅠㅠㅠ

 

낙경이 흘리고 간 손수간 끌어안는 종무매..

역시 너로구나! 해야 하는거 아닌가

낙경이 숨기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서 

그냥 말 안하는걸까 뭘까 종무매 ㅜㅜ

 

스시이야기 했다가 딱 걸림...

별걸 다 알려줘가지고 ㅋㅋㅋㅋ

 

아 알고있는게 맞구나 

일부러 그랬구만?

역시 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

예전에 맨날 둘이 투닥거릴때의 얼굴이잖아?

 

워씨 ㅋㅋㅋㅋ 재상이랑 같이 들어오냐

귀여운 연기로 내보내주는 종무매

 

호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보면서 뒤로 자빠지는거 뭔데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기절하는건 또 뭐고 ㅋㅋㅋㅋㅋㅋㅋ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말하면 아니라고 발뺌할게 뻔하니까

이런 방법 써놓고 씨익 웃는거 봐....

 

낚시성공

 

헐...저기요

냅다 키갈이라뇨

 

장직 들어왔다가 나가면서 응?? 하고 다시 들어와 ㅋㅋㅋㅋ

왕비..?

 

안색 좋아진거봐 ㅋㅋㅋㅋ

 

역시 강공자도 바로 알아봤네

좋아했던 여자니까 

 

낙경 무매 같이 있는거 보고

이제 진짜 꿈을 깨야겠다고 유수문이 떠났음...ㅠㅠ

 

낙경한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무매

 

낙경의 피가 들어가야 돼서 

손가락에 난 상처를 보니 마음이 아픈 무매

 

또 뭔가 있구나 싶어서

자기가 보낸거 아니라고 말하진 않는구나

 

어..손잡는거 ㅜㅜㅜㅜㅜㅜㅜㅜ

 

행복해줘 무매 낙경...

 

낙경이 살아있다고 말하력 형님 찾아갔는데

형님은 새 왕비로 맞이할 사람을 불러왔음....

 

아 저 망할 형님이.....

 

아... 이 형님이 안놔주겠네

 

이 망할 왕실놈들...

 

아니.. 낙경 보고서 왜 일부러 이러는거지?

 

아니 왜 이러는것이여....

 

끝나가는 마당에 속터지게 할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제 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저 혼인을 해야하는거지?

낙경한테 매몰차게 굴면서...

 

ㅠㅠㅠ 간신히 만났는데...

낙경이 피까지 섞은 약을 먹으면서 회복하고 있는데...

뭐 이런 개떡같은 경우가 다 있어...

어우 미친 이번엔 진짜잖아?

 

아 낙경이 울리지마아.....ㅠㅠㅠㅠㅠ

 

강공자 눈 뒤집어지겠는데..

 

아니야..  그거 아니야....

 

금방까지 울먹거리면서 

날 미워해ㅠㅠㅠ 이래놓고

강공자 오니까 또 눈 부릅뜨는거봐

 

그냥 잘 부탁한다고 해...

왜 이렇게 독하게 말해..

 

아 종무매 왜이렇게 못되게 굴어.........

아 너무하네 진짜 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혼자 남았어..

강공자마저 이제 너랑 의절..ㅠㅠ

대체 지위가 뭐라고.. 권력이 뭐라고...

 

믿을 놈 하나 없네 정말!!!

낙경이 울리지마라!!

 

강공자가 낙경을 좋아한다고 말해도

낙경 입장에선 당몽이 자기랑 같은 입장이 되니까

그러지 말라고 말하는데 강공자가 포기하겠냐고

 

나같으면 뒤도 안돌아보고 로그아웃했다..

 

드디어 화화와의 스토리가 나오네

왜 죽게됐는지 왜 그렇게 지키려했는지ㅠㅠ

 

잔인한 황제 ㅅㄲ....

 

정원왕 착하네..ㅠㅠ

종무매 왕권포기하고 정원왕이 차기 왕해 그냥

 

죽상을 하고 신랑입장

 

잔인하구만.. 잔인해

?? 갑자기 왜 쓰러져?? 했는데...

원앙침 만든다고 피로해서 그렇다고..?

굳이..?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갑자기 왜?

이것도 다 종무매가 계획한건가?

 

유수문이 떠나기전에 증거로 댈 만한걸 주고갔어 ㅜㅜ

유수문은 찐사랑..ㅜㅜ

 

아 둘이 이야기가 됐구나 

지금 이날을 위해 연기 ㅜㅜㅜㅜ

정원왕이 찾아왔던것도 일부러 이야기해주려고 온거고

 

이렇게 오해는 풀게 되긴했는데

낙경 게임끝내려고 했다고 ㅋㅋㅋ

 

낙경아버지가 스스로 다 불때까지 기다렸다가

그거 가짜임 ㅇㅇ

 

??????

정원왕이 무매 찾아간것도 황제랑 짠거야...?

아님 다 알고 이날을 위해 다 연기한것인가..

뭐여.. 뭔데...

 

 

아니 미친 ㅜㅜㅜㅜㅜㅜㅜ

저 아비란 사람이 진짜.. 끝까지...

하..

 

야이 미친게임아......

지금 그러면 어떡하냐고 미친..

 

종무매가 대신 화살 맞지 않으면 게임 안끝나고

그럼 이 게임세상에서 나가지 못한다고..

 

그래도 되돌리기 시전

 

자기 앞을 막아서는 종무매 밀치고 화살 맞으려는데

화화가 대신 맞아 버림....................

 

다행히 둘 다 안다치긴 했는데

낙경은 또 화화가 여태까지 계속 구해주던게 생각나고

고맙고 미안하고 슬프고 ㅜㅜㅜㅜㅜㅜㅜㅜ

 

연정왕부로 돌아왔어

이제 둘이 행복하게 살아줘 제발

 

야시장에 데이트하러 나간 낙경과 무매

근데 아까 왕이 낙경한테 뭐 부탁했는데

그 장면 안나와서 찝찝..

 

왜 낙경 떠날까봐 걱정되는거지 나는...

 

어우 잘생겼다 

옆선 예술임...

 

예쁘다 예뻐

그래도 공주랑 결혼한 건 물릴 수는 없나보네

뭔가 그거 관련해서 낙경이 포기해야 하는게 있는거 같은데

 

아..맞네...ㅎ

황제가 건강이 나빠 곧 죽을거라

무매가 왕위를 이어야하고 

그러면 무매가 꼭 북우국 공주를 황후로 맞이해야 한다고

사랑을 포기하라는 황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애틋한데 그냥 정원왕이 왕해주시면 안될런지..

 

낙경 소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자고 일어났다가 봉변당한 종무매...

 

떠나버렸어 ㅠㅠㅠ

얘네도 현실에서 다시 만나는거 아냐?

오나황 그거 처럼?

 

낙경 떠나고 술독에 빠져사는 중ㅠㅠ

 

강공자가 좋은 친구긴 해 그치

 

으아 드디어 마지막..24편

 

강공자한테 혼나고 뒤늦게 낙경 찾고 있는 무매

 

와중에 의원에서 다시 또 유수문 만나는 낙경

인연은 인연이다...

다시 여기로 돌아왔을때도 혼자라면

자기를 선택해 줄 수 있냐는...

포기를 모르는 유수문..

 

아니 잠시만...........

정원왕?????

뭐야.......

나쁜짓 전부 다 정원왕 짓이야.......?

복수를 꿈꾸는거야?

 

희작이 낙경을 찾아왔다는것은

뭔가가 있다는거겠지?

 

왕비 찾을 사람 무매뿐인데요

 

잉 ㅜㅜㅜㅜ

드디어 다시 붙잡았다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위 포기한다 ㅜㅜㅜㅜㅜㅜㅜ

 

절절하네 종무매 ㅜㅜ

 

하 우는거 봐..........

 

이렇게 해피엔딩

굉장한 게임을 했구나

으어 마지막에 화화도 깨어나면서 끝났어

 

아니 무슨 최종획 이래..?

완결편으로 이어지는거야 뭐야??

 

완결판 제일 끝편 현생 부분만 봐야지 ㅋㅋㅋㅋㅋㅋ

 

게임회사에서 입사해버림

 

회사대표가 공준이겠지? ㅋㅋㅋㅋ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공준 속눈썹 미치셨어요....?

 

 이 편에서도 공준의 몸을 보여주는.. 옳은 회차로군

 

아니.. 낙경 당황해서 나가고 나서 왜 살짝 웃으시는건데요? 네?

 

유수문도 만남 ㅋㅋㅋㅋㅋ

 

강공자도 만남

아니 강공자 옷이 굉장하시네

아니 이름이 왜 그대로야 ㅋㅋㅋㅋㅋㅋ

 

? 누구..?

낙경이 화화라고 할 때도 못알아봄.....

완결편에서 혹시 얼굴 바뀜? ㅋㅋㅋㅋㅋㅋ

 

보스등장 ㅋㅋㅋㅋㅋㅋ

낙경 기절하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

 

게임세상에 있다가 나왔는데 게임 캐릭터들 다 현실에 있으면요

너무 좋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어?

 

하 존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