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절세천금 공준 편애 9 - 16 싸우고 화해하고 사고나고 오해하고 난리남

by 우리의 매일 2021. 8. 21.
728x90
320x100
728x170

https://everymoment.tistory.com/144

 

절세천금 공준 편애 1 - 8 만날 때마다 유치하게 싸우는 종무매와 임낙경

티빙에 참 중드 많아.. 참, 티빙은 네이버멤버십 가입하면 공짜임 아직도 한달무료체험을 하고있군 딱 하나만 보고싶다! 그럴때 하기 좋고 나처럼 중드에 미쳤다? 그럼 쭉 하면 되고 ㅋㅋ http://na

everymoment.tistory.com

-

 

엣헴 하고 쿨한척 하고 있다가

손 다친거 보고 냅다 걱정 날리는 종무매

 

도라에몽으로 수놔서 가져다주고

너도 고양이 닮았다고 해버리기

 

가까이 올 때마다 당황하는게

이미 좋아하나본데

 

뭐 그렇게 가까이서 이야기들을 나누세요

 

웃는거봐..... 

 

태도가 바꼈어 ㅋㅋㅋㅋ

온화해졌잖아?

 

내내 낙경 생각뿐인 종무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경이 귀여운것 좀 보라고 ㅋ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본인도 별로 안가고싶어하네

 

문 두들기고 다시 들어오래 ㅋㅋㅋㅋㅋ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있는거보고 빈정상한 낙경이 나가버림 

 

눈치가 아예 없진 않구나 연정왕

 

귀여운 오해는 쌓여가고 ㅋㅋㅋㅋㅋ

 

본인들빼고 주변사람들은 다 알고있는 감정상태 ㅋㅋㅋㅋ

아 낙경이 귀여운거봐 ㅋㅋㅋㅋ

자기들도 춤 연습하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야 왜 위협받는거야

 

헐.... 범인이 춤추던 그 여자?

 

아 공준 진짜 왜 이렇게 예뻐????

 

그.. 강공자도 한패야?

 

낙경 다른 남자 근육에 감탄하고 

왕야 비꼬는거 개 웃김 ㅋㅋㅋㅋㅋ

 

관아로 끌려갈까봐 그냥 내보내는 낙경

 

이렇게 일단 내보내주는 낙경

 

종무매가 낙경 숨겨주고 있구나

 

고놈 참... 잘생겼다

 

예뻐라

 

일단 아버지 앞에서 연기했는데

마침 종무매도 장단 맞춰줌

 

둘이 화내는 포인트가 다르긴한데

 

선황이 황비를 위해 준비한거라 했는데

왕비라고 잘못듣고 자기꺼라 생각해서 입었다가 봉변...

 

하 또 싸웠어

 

좋아하면서 왜 자꾸 아닌척해....

종무매 바보!!

 

왜 매번 맘에도 없는 소리 하고나서 후회하냐

 

시녀들한테 혼나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상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의 죽음이 가장 큰 마음의 짐이구나 

낙경이 알게되면 이해를 해주긴 할텐데 말을 안하니 원..

 

누구보다 걱정하고 있으면서 아닌척하고

생각만으로 이미 냅다 삐졌음ㅋㅋㅋㅋㅋ

아 귀엽네 진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직까지 합세해서 장난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왕야가 왕비 찾아가게하려고 아주 난리가 났네

 

낙경이 술마시고 있는데 의원에 있다고 뻥친건가 장직이?ㅋㅋㅋㅋㅋㅋ

걱정돼서 당장 간다잖아 잘했어 장직

 

미쳤나... ㅠㅠㅠㅠ

눈보여준다고 위에서 솜사탕 뿌려줘.

강공자 로맨틱한거 봐...

 

허어...............

강공자 뭔데 ㅜㅜㅜㅜ

좋아하지만 뺏을 생각은 없고

좋아하는걸 멈출 생각은 없고

강공자도 애처로움..

 

찾으러 와서 내심 기분 좋은 낙경

 

아 근데 가다가 강공자가 준 선물 떨어뜨리고 갔어 ㅠㅠ

깨졌어 

 

어우 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툴툴거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서로 맘 상할때까지 막말은 안하네 ㅋㅋㅋㅋㅋㅋ

이 귀여운 커플아!!

 

둘이 지금 데이트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정왕 캐릭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랑 뽀뽀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다가 냅다 뽀갈당함

 

저기요

갑자기요?

 

왜 이런 복장으로 오매불망 낙경 기다림?

 

아 합방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한 신랑 술 먹고 뻗음...

 

예.. 혼자 일어났고요 ㅋㅋㅋㅋㅋㅋ

 

 

불러오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머리 빗겨주네ㅠㅠ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너무 귀여워....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이후 사이가 몹시 좋아진 왕야와 왕비

 

아버지란 사람이 말하는게 좀 그러니까 

앞에 막아서주는 왕야...ㅠㅠㅠ

 

낙경 아버지 일부러 황비 이야기 꺼내고 

이용해먹으려고 하는데... 낚이지마 왕야

 

그랬는데 왕야가 역으로 이욯해먹음ㅋㅋㅋㅋㅋㅋ

보통 아닐세 왕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경이 방에 갔다가 사놓은 책 봄 ㅋㅋㅋㅋ

 

이런 책 본다고? 해놓고 눈커지는 왕야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지않는 게임이 되겠군 ㅋㅋㅋㅋㅋㅋ

 

아니 종무매 옷이 왜 이렇게까지 풀어헤쳐져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무매 진짜 장단 잘 맞춰줌 ㅋㅋㅋㅋㅋ

 

 

아니 그.. 네 계속 하세요

 

천둥번개 무서워 해 ㅠㅠㅠㅠㅠ

어릴때 무슨 일이 있었던건데 ㅠㅠㅠ

 

위로가 되는 낙경의 존재

 

평소에도 잠을 잘 못자는데

천둥번개 쳐서 더 못자는 종무매 재워주는 낙경...

종무매 애처로워 ㅠㅠㅠㅠ

 

-

둘이 점괘보고 왔는데 이런거 나옴

원래 점괘는 안좋으면 안믿는거야

 

안 믿는다메 ㅋㅋㅋㅋㅋㅋ

물 가까이 가지말래서 물도 못마시게하고 목욕도 못하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탕 먹는거 막았다고 뭘 구해 구하긴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불에서 구한거 은근슬쩍 이야기함 ㅋㅋㅋㅋㅋㅋ

 

애교 부리고 뽀뽀하고 탕 먹는 낙경.......

쏘러블리...

 

손 진짜 너무 예쁨

 

이미 다 알고있고 ㅋㅋㅋㅋㅋ

뭔 일이 일어나려나..

 

무조건 해야 함 ㅋㅋㅋㅋ

목숨 늘어남

 

종무매 혼자 와 있는거 봐버림 ㅋㅋㅋㅋㅋ

 

낙경 냅다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정왕 형..? 암튼 저 사람도 좋아보이는데

순둥이 더 자주 나와주세요

 

강공자 정혼녀 등장

근데 둘이 표정 왜그런건데 ㅋㅋㅋㅋ

 

예뻐라

 

점괘가 찝찝해서 조심했음 싶은데

낙경이 너무 태평해서 불안한 무매

아니 미친...?

돌았냐고...

진짜 칼로 찌르냐..

 

유수문이 와서 구해내긴 했는데

또 목숨 위험해지는 유수문...

시스템 물 먹어서 불러오기도 안되고

 

위험할 때 또 등장한 화화

 

칼맞고 중독돼서 쓰러진 종무매 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감정이 격해지면 안되니까

왕비 물건을 다 치우래 ㅜㅜ

낙경이 와서 오해하면 어쩌냐고요

 

종무매도 의식불명이라서요 ㅠㅠㅠ

 

낙경을 구하지 못했다는 죄책감 때문인지

약도 밥도 안먹고 화내는데 강공자가 낙경 본 거 같다니까

그제서야 좀 살아나는듯...

 

낙경이 유수문 치료하려고 구하러 갔던 약초가 단장초 아냐?

낙경이가 살리는거 아냐?

 

낙경 아부지 운송권 뺏겼구만?

쌤통이다...

 

낙경 빨리 돌아와..

무매 말라 죽을듯... ㅠㅠ

 

아니 왜 편지를 가로채...

얍삽해...

 

아니 왜..

그냥 낙경아버지만 배척해줘....

 

의심해 의심해버려!!

강공자!!

 

그래도 낙경이 제일 먼저 알아차리네

유수문이 사실대로 다 말해주고 고백까지 스트레이트로..

 

범인 잡으려고 일부러 덫을 놓은건가

몸 조심 해주세요 연정왕님

 

어떤 놈이야.....

어떤놈이 이딴 거짓편지 보낸건데..

 

그렇다고 유수문 품에서 울면 어떡하니....?

왜 확인도 직접 안하고 유수문이랑 파사로 가는건데..

 

왕야... 직접 먹으면 안되니?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늦기전에 약 챙겨먹는 왕야

다행이다 다행이야 

 

혼인 선물까지 준비해뒀냐

아주 절친이야 둘이

 

낙경을 본 것 같다던 강공자의 말이 거짓인걸 알고 있었던 무매

 

장직이랑 왕야랑 둘 다 재상 겁나 의심중

장인이라고 뭐 처음부터 믿지도 않았을거 같다만

재상 진짜 너무 티 내는거 아님?

 

의심은 끝났고 잡을 덫을 놓은거 같은데

똑똑해 우리 연정왕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