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종결혼개시연애 / 결혼 후 연애시작 공준 편애 30 - 35 진심을 전하고 결과를 만들어내는 모든 사람들

by 우리의 매일 2021. 8. 14.
728x90
320x100
728x170

https://everymoment.tistory.com/141

 

종결혼개시연애 / 결혼 후 연애시작 공준 편애 23 - 29 서로를 위해 소중한 것을 놓고 6년 후 재회..

https://everymoment.tistory.com/139 종결혼개시연애 / 결혼 후 연애시작 공준 편애 16 - 22 사랑이 흘러넘치는 링루이와 루팡닝, 어린 https://everymoment.tistory.com/138 종결혼개시연애 / 결혼 후 연애시작..

everymoment.tistory.com

-

링루이 너무 능글맞아졌어 ㅋㅋㅋ

근데 그게 너무 좋아 ㅠㅠㅠ

 

유유재우다가 깬 링루이

 

팡닝이 떠나고 집에 혼자 남아 힘들어했던 시간들이 떠오르는 링루이...

이렇게 떠나고 링루이도 이 집으로 처음 온걸테니..

 

슬퍼...ㅠㅠ

 

자고있는 팡닝을 보면서

그 날 팡닝이 떠나던 모습을 보는 링루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기사진 다 챙기고, 링루이 인형이랑 잠옷 챙겨서

자기 흔적 하나 남기지 않고 떠났던 팡닝...

사진도 사람도 흔적도 없어진 팡닝의 집에서 

혼자 남겨졌던 불쌍한 링루이 ㅠㅠㅠㅠㅠ

 

거 너무하네 링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팡닝 스케줄 알아가는 링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줘 밀치면서 와야하냐고욬ㅋㅋㅋㅋ

이 질투의 화신아 ㅋㅋㅋㅋㅋ

 

아까 선줘가 팔 올리고 있었다고

털어내는거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환장 ㅋㅋㅋㅋㅋㅋㅋㅋ

링루이 너무 귀엽잖아...

 

유유랑 같이 밥먹자니 전시회 끝나고 학생들하고 밥먹는다니까

거기 같이 가겠다는 링루이 ㅋㅋㅋ 아니 왜요 ㅋㅋㅋㅋㅋ

 

아 왜 선을 긋는건데!!

 

술 거의 못마시던 링루이가 술을 벌컥 벌컥 마시고

학생들이 링루이 주량 대단하다고 하니 기분이 조금 이상한 팡닝

 

걱정하는 링루이 보란듯이 계속 마시는 팡닝

팡닝은 원래 주량 쎄니까 괜찮긴한데

 

저번에 스쳐지나갔을때 왜 모른척 했냐고 묻는 팡닝

서운했엉 ㅠ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귀 붙들렸어 ㅋㅋㅋ

 

에구 ㅜㅜ

 

접대할 일이 없어 주량이 줄어든 팡닝과

팡닝이 떠난 후 계속 술을 마셔 주량이 늘어난 링루이...

 

회식자리에서 어떤 여학생이 전시회 도와준 남학생한테 고백을 했는데

그 모습이 자기가 처음에 링루이 꼬시려고 했을때 모습같다고

난처해하는 남자애를 보니까 그때 생각이 났는지 미안한다고 사과하는 팡닝

 

시작부터 자기 이기심에 시작했다보니

링루이에게 계속 미안한 마음이 가득한 팡닝

마음에도 없으면서 누구를 만나 행복하든 축복한다고 ㅜㅜ

 

자꾸 답답한 소리하는 팡닝을 일으켜 세운 링루이

 

자신을 그저 전남편이라고 말하는 팡닝이 야속해서

사라진 후에 얼마나 찾아헤매고 기다렸는지, 힘들었는지 이야기하는 링루이

 

다가오는것도 떠나는것도 혼자 결정했었지만

이젠 둘 사이에 아이가 있으니

그리고 또 훌쩍 떠나버릴까봐 무섭기도 했을거야

 

붙잡는다 힝...ㅠㅠㅠㅠ

아니 근데 여기서 눈빛이..ㅋㅋㅋ

광기가...

 

재 ㅜ 결 ㅜ 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찬성 ㅜㅜㅜㅜㅜ

 

유유 아주 효자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너무 사랑스러움 ㅜㅜ

 

하필 술 먹고 이야기해서 ㅋㅋㅋㅋ

 

훈훈하다 훈훈해

 

도망칠 궁리하는데 절대 안봐주는 링루이 ㅋㅋㅋㅋ

 

흑..

 

재결합하기로 했다

왜?

적합해서

뭐가?

뭐든

 

뭐야.. 링루이 왜 이렇게 박력넘치게 된건데

너무 좋아

 

바로 말해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한테 다시 이야기하는데

진짜 처음엔 모든 이야기를 팡닝이 이끌어나갔는데

지금은 링루이가 이끌어나가고 있는게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계속 붙어있으려고 ㅋㅋㅋㅋ

 

팡닝이랑 유유 이야기하는거 귀여워죽음 ㅋㅋㅋㅋㅋ

 

입맛이 엄마를 빼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같이 사니까 침실에 공간 비워달라니까 

당황하는 팡닝 ㅋㅋㅋㅋ

 

아 들이대는 링루이 너무 좋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팡닝 환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머리내리니까 너무 예쁘잖아.... 

 

팡닝 들었다 놨다하는 링루이 

 

조금 더 빨리 가까워져주세요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미쳤냐고 ㅋㅋㅋㅋ

아 링루이 어쩔건데 ㅋㅋㅋㅋ

 

이렇게 생글생글 웃다가 ㅋㅋㅋㅋ

 

선줘 이야기나오니까 질투의 화신 돌변 ㅋㅋㅋㅋㅋㅋ

먹던 음식 뺏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

 

링루이가 힘 좀 썼구만?

멋져 멋져

 

표정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계약은 짧고, 위약금도 적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어디 못가게 계약 사항 바꾸게하는 링루이 ㅋㅋㅋㅋㅋ

 

팡닝이 어떤걸 신경쓰는지 이제 말 안해도 다 아는 링루이..

그동안 아무도 안만났다고 말해주는..

 

상황은 문제가 없는데 감정적으로 아직은

서로에게 완벽하게 마음을 열지는 못한 둘

이야기를 더 제대로하고 확신이 서야할텐데

 

아니.. 가오얼판이 아직 나와...?

하...

 

쫓아다니면서 팡닝 망치려 들까봐 걱정스러운 링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먼 이미지 왜 이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먼 맥주 두 번이나 뿜음 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

술 좀 마시게 해줄래? 라는 말이 너무 웃겼음

 

아니이..알면서 왜!! 왜 안하냐고!!!

 

상처 ㅠㅠㅠㅠㅠㅠ

 

결국 팡닝이 그런결정을 하게 된 건 본인때문이 맞으니까

밉다가도 보고싶고 그러다가 화도나고..

 

사이먼 집에 왔다가 다같이 마주침 ㅋㅋㅋㅋ

 

사이먼이랑 쓰위 싸우는데 등터지는 팡닝, 링루이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풀어야 하는 이야기 쟤들이 하고있음ㅋㅋㅋ

쓰위가 팡닝 기죽은거 보라고 할 때 맴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 둘이 남겨놓고 나갔어 ㅋㅋㅋ

잘했네 잘했어

 

아니 ㅋㅋㅋㅋㅋ 아직 안풀렸냐고 둘이 ㅋㅋㅋㅋㅋㅋ

둘 다 뭘 말해야하는지 모름 ㅋㅋㅋㅋ

둘이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인거지...?

 

얘네 둘은 이야기를 해야해 ㅋㅋㅋ

서로 같은 말도 너무 다르게 들어서 ㅋㅋㅋ

 

아니 갑자기 그런 얼굴로 미안하다 그러면 어떡해

팡닝 도망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무룩...

 

이 답답이들아 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ㅠㅠ

 

점심약속 잡는 둘

고백해라 고백

 

가오얼판 만난 이야기 해주긴 했어야 해

 

예상대로네...

하 가오얼판..

 

생일이 또 다가오나보네

 

세가지 대답요구

 

숨기는거 없이 다 이야기 할테니

숨기지 말고 자길 믿어달라고

 

이혼절차 밟은게 나타나게 하려고 ㅜㅜ

근데 안나타나서 이혼판결 내려졌다고..

 

세번째에 드디어 이 말ㅠㅠ

 

ㅠㅠㅠㅠㅠㅠ

정말... 돌아돌아 드디어

 

내가 다 행복하네 정말

 

흐엉... ㅜㅜ

이전에는 팡닝이 프러포즈 했으니까

이번엔 자기가 하겠다고

 

도와달라고 불렀는데 펑보랑 사이먼이랑 싸우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펑보가 탕핑한테 누나라고 하는데

그럼 링루이가 연하였던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루이는 초대할 사람 적어보고 있는데

팡닝은 공개프러포즈 까는 중 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주체할 수 없는 입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가오얼판이 한게 아냐???

초반에 팡닝한테 쪽판 유부남 아빠네

 

별소릴 다했는데 민망쓰 

 

아 그게 다른 사람이 한 짓인게 밝혀지고

가오얼판이 제자리로 돌려놓은거야????

 

딴 생각 못하게 하려고

어우 달달해

 

달달해 달달해

 

예전에 꼬실때 못했던거 했다고 웃는데 귀여움 ㅋㅋㅋㅋ

못해봤던거 얘기해보라니까

 

표정 변할때 설렜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를 많이 봐서 ㅋㅋㅋㅋㅋ

흑심은 가득한데 겁이 많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셋이 놀이공원 간 동안 집에서는 친구들이 다 꾸며주긴 했는데

프러포즈 할 텐데 아무일도 안일어나니까 약간 아쉬웠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호를 줘도 못하는 중 ㅋㅋㅋㅋ

 

친구들이 난장판 만드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이 최고네 ㅋㅋㅋㅋㅋㅋ

 

언니 기일이라 생일을 절대 안챙기려해서

가족들도 친구들도 생일 축하한단말을 못해줘서

축하한단 말 들으니까 눈물난다 ㅜㅜ

 

ㅠㅠㅠ 팡닝 행복해줘.. ㅠㅠㅠ

 

가오얼판도 이렇게 용서해주는거구나

링루이가 만들어준 행복 ㅠㅠ

 

으ㅏㅏㅏㅏㅏㅏ

마지막회야 ㅜㅜㅜㅜ

으어어엉 ㅜㅜㅜ 끝나지마ㅜㅜㅜㅜ

 

팡닝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자리에서야

이렇게나마 루웨를 보게 되는 가오얼판

루웨가 가정, 아기까지만 이야기하고 사라졌는데

그래서 가오얼판이 루밍을 다시 팡닝한테 돌려주는게 아닐까 싶고

 

팡닝에게도 언니를 만나는데

언니는 언제나 팡닝을 아끼고 사랑했지

끝날때까지 친엄마 이야기는 나오지 않는데

친엄마의 일때문에 언니가 더 팡닝을 아꼈다고 생각했는데

 

인피니티 론칭 뿐만 아니라 

서른전에 가정을 이루고 아이를 가지는것까지 

언니가 이루고 싶어했던 소망

 

자기때문에 언니가 죽었다고 생각해서

언니의 삶을 이뤄내주려고 그렇게도 애썼던 팡닝

그 과정에서 이렇게 링루이를 만나게 된 것까지 

언니가 준 선물이라 여기는 착한 팡닝

 

분명 프러포즈의 날인데 둘이 남아도 아무것도 안하니까 

선물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 친구들 다 배웅하고 링루이 찾아가는 팡닝

 

팡닝이 떠나던 날 깨져버린 풍경

다시 사서 걸어둔 링루이

 

안지 얼마 되지않아서 다른 사람들 보다 링루이를 잘 모르는게 서운했던 팡닝을 위해서

팡닝이 없던 6년동안 일기를 써두고 그걸 팡닝에게 주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런 이벤트를 좋아하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했던 이 남자.. (내꺼해...)

 

자기 반지랑, 둘의 시작이었던 동전을 녹여 

새로 반지를 만들어와서 청혼하는데

 

지난 6년동안 결혼반지를 내내 가지고 있었던 팡닝

원래거는 남편이 준거, 지금꺼는 남친이 준거라며

두개 다끼겠다는 귀여운 팡닝

 

으으응으응 ㅠㅠㅠㅠㅠㅠ 좋다 좋아

야 어린시절 내 첫사랑도 어디서 갑자기 좀 안나타나냐?

 

어우 달달해 죽겠어 너무 좋다 ㅜㅜㅜㅜ

 

??

 

엌ㅋㅋ 진짜 양도해줘버렸네

 

진짜로 루밍을 지키고 싶어하는 사이먼에게 주식 양도한 가오얼판

자기 인생 살고싶다고 다 포기하고 세계여행 떠나는 가오얼판

 

잘난 남편이 좋아 죽는 팡닝 ㅋㅋㅋㅋㅋ

다른 사람 눈 멀까봐 잡지 다 산거냐고 ㅋㅋㅋ

 

남편단속하느라 위스이랑 귀여운 거래했는데

유유가 얘기해버려서 둘러대기 ㅋㅋㅋㅋ

 

아휴 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가족들아

 

현실감 넘치는 이런 모습 좋네 ㅠㅠ

같이 깨는 장면 처음 보여줌 ㅠㅠ

 

아침밥 하는거만 빼면 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잃어봐야 소중함을 아는건

너무 가혹한거 같아

어떤 이유로 어떤 선택을 했던

시작은 이별이었다는게 너무 큰 상처

그래도 돌고 돌아 곁으로

 

진지한 와중에도 장난은 쳐야하는 팡닝 러블리

 

둘만 있을 때는 가까이서 속삭이듯 말 하기 좋은 거리

아이가 사이에 들어오면 거리는 멀어지지만

눈을 마주하며 이야기하기 좋은 거리

 

재밌어 재밌어 재밌어 너무 재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