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드에미친자

절세천금 공준 편애 1 - 8 만날 때마다 유치하게 싸우는 종무매와 임낙경

by 우리의 매일 2021. 8. 17.
728x90
320x100
728x170

티빙에 참 중드 많아..
참, 티빙은 네이버멤버십 가입하면 공짜임

아직도 한달무료체험을 하고있군
딱 하나만 보고싶다! 그럴때 하기 좋고
나처럼 중드에 미쳤다? 그럼 쭉 하면 되고 ㅋㅋ

http://naver.me/GaMwZIqL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AOQD25우리같이멤버하자

campaign.naver.com

공유링크통해서 가입하면
가입자도, 저도 5000원씩 받는것
난 그냥해서 못받음 ^ㅠ^
흠흠

-

공준 필모깨기 하고 있는건 아닌데
산하령-종결혼 연달아 달리고나니까
또 멍하게 볼 것을 찾아헤메는데
아무래도 내가 남주가 마음에 들어야
드라마를 시작 할 수 있어서ㅋㅋㅋㅋㅋㅋ
치아문 어쩌구는 대학생 이야기라 딱히 안땡겨서 일단 스킵했고
다시 고장극 복장이 보고싶어 절세천금을 달려보기로 했다

공준은 예쁘니까
내용도 재밌으면 좋고, 일단 공준 얼굴이 존잼이라ㅋㅋㅋㅋ
흠흠

아니 현실에서 게임으로 들어가는거...?
아.. 이런 시작 딱 싫은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공준 대체 언제나옴..?

라고 생각할 때 쯤 나오네..ㅋㅋㅋㅋ

호오.. 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성으로 터짐

아니 저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공준 옷벗겨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본 돌았나 ㅋㅋㅋㅋㅋ
저기요 님들 너무 가까워요

언제 찍은거야 왜 이렇게 애기같애?

공식CP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

키차이때문에 너무 내려다봐서 아쉽다
눈이 다 보여야 예쁜데

하.. 목소리가 적응이 안되네...
본인 목소리 좀 듣고싶은데요 ㅠㅠ

그나저나 현실에서 과거로 가면
늘 내용이 좀 유치하던데 역시나 좀.. ㅠㅠ

연정왕(=종무매=공준) 왕비간택자리여서
바보처럼 보이겠다고 비녀 마구 꽂았는데 예쁨..
근데 하는짓이 ㅈ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바람피고 있는거 보고와서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캐릭터다보니까 ㅋㅋㅋㅋㅋ

연정왕 도착

낙경 알아보고 괴롭히는 연정왕 ㅋㅋㅋㅋㅋㅋ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다쳤다고 뻥쳤다가 괴씸하다고 죽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저장안해서 처음 깬 곳으로 돌아가서 재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바로 선수치기 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

춤추기전에 저장해서 망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죽임당함ㅋㅋㅋㅋㅋㅋ

옷 갈아입고 다른 춤 추려다가 연정왕 끌어들였는데
입병나서 피리 못분다고 튕김

약올라 죽는 연정왕ㅋㅋㅋㅋㅋㅋ
아니 뭐야 이 유치한 드라마는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환장 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여기서 반하고 그런거 아니겠지?

왜 갑자기 성질이야 귀엽게

갑작스럽게 왕비간택당함

걷어참 ㅋㅋㅋ

까임 ㅋㅋㅋㅋㅋㅋ

아니 구해놓고 왜 그냥 가????

안가고 대체 왜 질투중 ㅋㅋㅋㅋ

너 내꺼 할 때 설렐뻔 했는데
밀치고 저러는거 보고 터짐 ㅋㅋㅋㅋ
이 드라마 진지한 순간 안올거 같네 ㅋㅋㅋ

잠시만...유수문..?
뭐야 호위무사가 낙경이 죽이려고 불지름??
낙경 아버지랑 짜고?

귀여워 ㅋㅋㅋㅋㅋ

아 공준 왜 이렇게 애기같이 귀엽나했더니
옆으로 보니 살이 좀 붙었구나?(아님말고)

그런 말씀 말겠습니다

목을 너무 가리니까 좀 통통해보이네
귀여웡>_<

아니 왜 또 복수를 꿈 꿔
복수 전문이냐

낙경인지 확인하려고 집에 그거 다 들고 간거였냐고 ㅋㅋㅋㅋㅋ
탈까지 쓰고 들어가서 낙경인지 확인하려하는데

낙경이가 모습을 바꿔버림ㅋㅋㅋ
아 예뻐 예뻐

아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하고있음 ㅋㅋㅋ

얘는 또 왜 이렇고 들어와 ㅋㅋㅋㅋㅋ
차라리 가면을 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둘도 좀 귀엽네 ㅋㅋㅋㅋ
낙경이는 강공자랑 종무매를 커플로 미는데요 ㅋㅋㅋㅋㅋㅋ

글만봐도 종무매임 ㅋㅋㅋㅋㅋ

아 빨리 수염 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종 이라고 애칭 부르니까 그렇게 부르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랑 엮이는 남자가 너무 많은거 아니냐 ㅋㅋㅋㅋ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랑 엮이는게 원래 드라마 아니겠어?

원래는 낙경 아버지가 시키는대로 했었던거 같은데
자기 편에 서서 생각해주는거 보고 유수문이 마음을 바꾼듯

드디어 의심이란걸 하나? 했는데
역시나임 ㅋㅋㅋㅋㅋㅋㅋ

이 남자는 왜 또 애절한건데
이제 두번째 만나는거 아니냐고

뭐여? ㅋㅋㅋㅋㅋㅋ
전생에 사랑하는 사이였냐며..

아니 뭐야 ㅋㅋ 어떻게 알고 온건데? ㅋㅋㅋㅋㅋ

아 그런거였어?
그래서 화나서 찾아왔냐고 ㅋㅋㅋ

아니 연정왕 왜 이렇게 다혈질이야 ㅋㅋㅋㅋㅋ

아니요 하고 계세요
질투

쿨한척 ㅋㅋㅋㅋㅋ

아 겁나 유치한데 둘이 닮았어 ㅋㅋㅋㅋㅋ

말 타는데 뒤에 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데려다 줘버린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도망치다가 ㅋㅋㅋㅋ
산적 만나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긴 왔네ㅋㅋㅋㅋ
아니 부군인거 증명하려면 뽀뽀하래
이게 무슨 개떡같은 퀘스트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 CP를 망가뜨릴 생각은 없는 게임 유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환장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연정왕 설레고 마음에 드는데 CP 지켜주는 낙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서로 막 푼수 멍청이 망나니 이래도 ㅋㅋㅋㅋㅋㅋ
냅다 공주님안기하고 말도 앞에 태우고 가는거 봐

골려먹을 생각으로 따님 단속하라고 했는데
저 아비가 딸을 죽이려 드는 사람이라....

이따구로 벌을 줘버림..

종무매도 당황...

이상한 아버지야....
종무매가 안아서 데려가 버림

뭐야 유수문 진짜 낙경이 좋아함?

아??
종무매가 뒤쫓는 장면 나왔잖아
그거 일부러 그런거였던거?

아니 마주치는 남자들한테 다 설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진짜 호위무사로 끝까지 남으려는건가

이야~왕비 될 사람이라고 물 마시는데 다 멈춰세우네

계획한대로 냅다 튐

님 왜 미련 줄줄?
희작한테 다 들켰네ㅋㅋㅋㅋ

뭐야 유수문이 이렇게 죽으면 어떡해????

아...재상쪽 사람이었구나...

으억.. 죽어서 되돌린다...

아니 근데 이러면 좀 그렇잖아
도망치지 않는걸로 계획을 바꾸네
아 그래 여기서 유수문이 이렇게 죽으면 너무 그렇잖아

그리하여 신랑등장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예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바닥에선 잘 수 없다며 투닥거리기 시작함

아니 저기요
아까 마신 합환주 때문에 정신 못차리는 종무매 ㅋㅋㅋㅋㅋ

정신을 다른데로 돌리려고 막말했다가
빈정상한 종무매 급발진

다른 남자얘기하는거에 빡쳐서 시녀로 전락시킴ㅋㅋㅋㅋㅋ
하 유치한넘들아

그래놓고 낙경 구하다 난 상처에 다시 상처내는 중
그렇게 싫다면 미워하게 만들어주겠다고

시녀로 보내놓고 괴롭힘 당한다니 그건 또 신경쓰이나봄

왜 또 그렇게 벌 주고 있냐고 버럭해놓고

걱정 안한 척 해 ㅋㅋㅋㅋㅋ

신경쓰이나보네 귀여운 연정왕

낙경이 없을때만 근엄해지는거 겁나 귀엽고 웃김 ㅋㅋㅋㅋ

안간대놓고 온거보면 마음 있는건데
하필 유수문이랑 있는걸 봐서는

이거 뭐였지?
꽃같은거 들고 왔던거 같은데.... ㅠ

이러려고 온거 아닌데 흑..
또 보자마자 둘이 싸움

아 또 마상..

서로 기채우기 시전

시녀역할 제대로 하면 한달 후에 보내주겠다고 하니까
끝짱나게 해주겠다며 받아들이기

낙경 너무 잘하고 있어서 기분나쁨 ㅋㅋㅋㅋ

또또 심통부린다 ㅋㅋㅋㅋㅋ

툴툴거려도 다친거 보고는 또 걱정하고 말이야
귀여운 종무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왕야가 이렇게 유치할 일이냐고욬ㅋㅋㅋㅋ

팔 내리게 하려고 간지럽히다가 같이 엎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미들

난리났네 난리났어
빨리 서로 좋아하라고!!!

왜 또 심통이났어

아니 진짜 다중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이 너무 휙휙 바뀌는거 아니세요?

신발이 찢어진게 이런이유에서 속상한거였어

유모가 왕야에 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해줘서
낙경도 오해를 풀고 왕야를 이해해주려고 한다

드디어 사이가 좀 좋아지나?!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