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를찾아서

데이블이 애드핏보다는 나은데

by 우리의 매일 2022. 8. 20.
728x90
320x100
728x170

데이블수익

 

다음노출로 올랐던 조회수

데이블을 연동해보고 싶었는데 일 방문수 1500이상이어서 조건이 안되니까 할 수가 없었다. 8월 초에 다음 메인 노출되면서 며칠간 영향을 받아 덩달아 유지되던 조회수를 이용해 데이블에 연동신청을 넣었다. 

 

3일-7일까지 유지가 되다보니까 심사 때 조건이 맞아서 연동이 되긴 했다. 애드핏에 비해 어떨지 보니까 대단한 수익이나는건 아니지만 일단 애드핏 보단 나은것 같다. 애드핏도 나올땐 잘 나오는데 진짜.. 절망적임 ㅋㅋㅋㅋㅋ 1년이 넘는 동안 5만원을 넘지못해 출금한 번 할 수 없는 슬픔..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심사통과하고 9일부터 광고를 단 후 조회수다...

3-400정도를 유지하고 있는데 곧 데이블 탈락 당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

데이블도 노출에 대한 수익은 없는거 같고, 클릭이 나와야 수익이 나오는거 같다.

쿠팡하고 비슷하네.. 쿠팡은 노출은 겁나 시켜주는데 클릭없으면 1원도 안주는 치사한

 

곧 연동 해지 당할 것 같아서 오늘도 글을 남겨본다..

하루에 2-3개 포스팅 할 만큼 신나는 일이 생기면 좋겠다><

일단 로또 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