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의매일

임영웅 정규앨범 4종과 영웅시대 키트 구성

by 우리의 매일 2022. 5. 9.
728x90
320x100
728x170

우리 엄마는 영웅시대 임영웅씨 짱팬이다
내가 덕질 할 때 흐린눈으로 나를 바라보던 우리 엄마 눈빛 매일 빛나서 너무 행복한 다른가수 같은결의 덕질이랄까.
엄마는 사야할 영웅씨 물건이 있으면 스크린샷으로 마구마구 보내주신다. 날짜와 사고싶은 물건들 체크해서.
영웅씨 물건들은 대부분 선주문, 후 배송이라서 미리 구매해놓고 기다리면 일정시간 지나면 도착해있다.

영웅시대키트

영웅시대키트

팬클럽 가입하면 주는 키트같은건데, 멤버십은 따로 없고 그냥 키트만 판매를 했다.
팬클럽 가입 기념선물로 하고, 콘서트 선예매 혜택같은거 주면 좋은데 엄마들 어려울까봐 그런건지 그런 혜택은 없었고, 키트만 정성가득 만들어서 도착했다.

영웅시대키트
영웅시대키트

나는 엄마가 덕질하는게 좋다.
그저 자식들 키우고, 크는거 보며 살아오시느라 취미는 건강을 위한 등산외엔 없었는데, 누군가를 좋아하고 노래를 즐기고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면, 엄마에게 찾아온 '좋아하는 무엇'이 너무 너무 고맙고 좋다. 영웅씨 덕분에 우리 엄마 심심한 겨를도 없고, 소녀처럼 기뻐하는 모습보면 나도 덩달아 좋다.
+ 내 덕질 합리화 쌉가능

그리고 키트 살 때 티셔츠, 후드집업도 구매하셨다. 물론 응원봉, 파우치, 충전기도 역시. 에코백 까먹고 주문 못했는데 콘서트가서 사실듯도 하다. 그건 사드려야지><


그리고 100만장을 넘겨버린 임영웅씨 정규1집 앨범
우리집에도 네종류의 앨범이 착착 도착했다.

2022.05.02 - [매일의매일] - 임영웅 정규 1집 앨범 판매 근황 초동 1일차 91만장 돌파

임영웅 정규 1집 앨범 판매 근황 초동 1일차 91만장 돌파

임영웅 정규 1집 초동판매량집계 오늘 임영웅씨 앨범 발매했는데, 7시 10분 한터판매량 확인해보니.. 91만 6825장 판매. 초동 1일차인데 91만장 무슨일이야..? 임영웅 정규 1집 멜론차트 근황 5월 2일

everymoment.tistory.com

첫날부터 초동 90만장 넘기더니 100만장 넘겨버렸다.
다음의 영웅씨 앨범은 이전의 영웅씨 앨범을 이겨야할텐데 시작부터 100만장이면 어쩌시려고 어머님들 ㅜㅜ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임영웅 정규1집 버전

1.포토북버전
2.쥬얼버전
3.기프트버전 한정반
4.디지팩

나는 진짜 엄마가 백장씩 살까봐 쫄았는데 다행히 소장용으로 한종류씩만 사고 디지팩은 열장인가 스무장인가 공구로 따로 구매하셨다고 한다. 이모들, 친구들 나눠줄거라고 하셔서 아무말 안했다. 나도 쇼케가려고 앨범 서른장씩 샀...다고 말은 못하고 잘했다고 응원해드리는걸로 평화를 찾기로 했다.

엄마에겐 너무 생소한 앨범
그냥 CD만 있을 줄 알았던 앨범의 다양한 구성품을 보고 너무 좋아하셔서 기분이 좋더라.
임영웅씨 아주.. 엄마아들보다 효자인듯ㅋㅋㅋㅋㅋㅋ

임영웅 정규1집 포토북버전

포토북버전

포토북버전이 제일 익숙한 앨범 형태.
요즘 앨범들은 케이스가 없더라..?
허접해도 종이로 감싸는건 있었는데 아예 pvc커버씌워서 내버리기
엄마가 씨디 종류별로 다 뜯고 한데 넣어둬서 어느버전 어느 구성인지 맞춰가며 보는 내가 더 팬같고요.

임영웅 정규1집 쥬얼케이스버전

쥬얼케이스버전

쥬얼케이스버전은 케이스 사진이 두종류인데 두장 살 걸 그랬다. 그냥 하나면 돼~해서 하나만 샀는데 이게 또 커버별로 갖고싶기도 하단 말이지? 옛날 CD 앨범 형태로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는 쥬얼버전이다. 포카 드래곤볼 하려고 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근데 그건 나도 안해서 ㅋㅋㅋ

임영웅 정규1집 기프트버전

기프트버전 한정반
기프트버전 한정반

기프트버전 한정반 구성이 예뻤다. 다이어리케이스 같은 pvc 파우치에 포카, 스티커등등 들어있고, 특히 저 손수건을 넣어주는게 좋더라. 다른 종류 손수건도 예뻤는데, 랜덤아니고 고를 수 있으면 다른 버전 하나 더 사주고 싶은 느낌이 들었다. 꽃들고 있는 이 니트 입은 사진들이 특히 예뻤다.

임영웅 정규1집 디지팩버전

디지팩
디지팩

분홍수트입은 디지팩. 처음에 구성품이 어디에 들어서 오는지 한참을 봤네 ㅋㅋㅋㅋㅋ
브로마이드는 접힌채 세장이 있었는데 어느 버전의 브마인지 모르겠다... 접혀왔다고 펴서 배송 박스 안에 넣어두셨었는데 온 집에 광고 브마 다 붙여놓고 이건 왜 박스 안에 넣어둔건지 모르겠....ㅋㅋㅋㅋㅋ

임영웅 정규1집 공구 특전

특전

교보문고 특전이었던가 그랬던것 같다.
종이가 너무 얇다며 아쉬워했지만 주는게 어디야 라며 공구팀 편을 들어보았다.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이건 창원 콘서트 티켓><
티켓 너무 예쁘다고 자랑하시는데 부러웠다.. 무려 플라스틱 카드였어..
왜 내돌은 모바일 티켓따위를 줬는지.. 종이티켓이라도 갖고싶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