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내산 한우암소 기장 철마 청농원

by 우리의 매일 2022. 12. 16.
728x90
320x100
728x170

2022.03.16 - [분명다이어트중] - 한우 먹고싶을 때마다 가는 곳 청농원, 기장 철마 한우맛집 내돈내산

 

한우 먹고싶을 때마다 가는 곳 청농원, 기장 철마 한우맛집 내돈내산

기장 철마 한우전문점 청농원 (tistory.com) 기장 철마 한우전문점 청농원 철마에 소고기 먹으러 가자고 해서 냉큼 콜! 하고 다녀왔다 철마에 가면 항상 가는 청농원 울엄마의 단골집이다 사장님들

everymoment.tistory.com

2022.05.16 - [분명다이어트중] - 기장 한우맛집 청농원 어버이날에도 변함없이

 

기장 한우맛집 청농원 어버이날에도 변함없이

늘 가는 한우집 청농원 2022.03.16 - [분명다이어트중] - 한우 먹고싶을 때마다 가는 곳 청농원, 기장 철마 한우맛집 내돈내산 한우 먹고싶을 때마다 가는 곳 청농원, 기장 철마 한우맛집 내돈내산

everymoment.tistory.com

등등 여러번 포스팅 했던 청농원
고기 귀신의 부재로 고기 먹을일이 거의 없었는데 오랜만에 같이 식사하러 다녀왔다

 

 

기장 철마 한우전문 청농원

부산 기장군 철마면 이곡1길 2

 

청농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3 · 블로그리뷰 11

pcmap.place.naver.com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식사하러 갈 때마다 기분이 좋음

엄마는 여전히 친구들이랑 청농원 식육점에 고기를 사러 정기적으로 간다 ㅎㅎ

주차하고 산에 다녀오라고 베풀었던 사장님의 배려 한 번에 몇년동안 단골이 되어버린 이 곳

볼 때마다 엄청 살갑고 친절하게 이야기 건네주셔서 감사한 분들 ㅎㅎ 

물론 단골아닌 일반 손님에게도 똑같으시다

친절이 필수일 이유는 없지만 기분은 늘 좋아지니까 헤헤

 

ㅋㅋㅋㅋㅋ

장난감 물고 놀아달라고 계속 뛰어다니는데 내가 더 뛰어다님...

겨울이라 바지에 털이 너무 붙어서 ㅜㅜ 많이 놀아주지 못했다..

사람 너무 좋아 강아지인데 또 다른 차들한테는 짖고 그러더라

날...기억하니? ㅋㅋㅋㅋ

 

왜 골프공을 물고 계셔..
삼켜지지야 않겠지만 불안해 죽겠어... 

만져달라고 배까는 강아지... 귀엽다 ㅜㅜㅜㅜㅜㅜ

 

청농원 메뉴

가격이 조금 올랐다 

27000원에서 3만원으로 오른듯하다

 

늘 등심을 시작으로가끔 갈비살 낙엽살 등 다른 부위 주문하곤 했는데 오늘은 모둠을 한 번 시켜보기로 했다

모둠3인분으로 시작하기

 

기본반찬
기본반찬

청농원의 기본반찬들을 좋아하는편><

맛있다

 

모듬 3인분

한 부위 몇인분 이렇게 주문하닥 모둠으로 오니 괜히 적어보이고요 ㅋㅋㅋㅋㅋ

늘 넷이서 가다 셋이서 가서 3인분으로 시작했더니 더 그래보이네

 

기본제공

천엽, 간, 육회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궈뭐먹자

저 도톰한 부위가 안심일까

소고기의 기름진 맛에 많이 못먹는편인데 나한텐 안심이 맞을거라며 몰아주는 고기귀신과 아빠 ㅋㅋㅋㅋ

많이들 드셔요 제가 사는건 아니지만요 ㅋㅋㅋㅋ

 

등심2분과 육회(소) 주문

등심 2인분 더 시키면서 밥도 같이 주문

그리고 육회(소) 추가 주문

 

육회(소) 10000원

육회(소) 만원인데 진짜 주문 할 때 마다 만족!

기본제공되는거 먹고나면 꼭 더 먹고싶어지는 육회

 

된장찌개+밥

밥을 주문하면 밥 반찬이 따로 여러가지 나오는데 시래기가 차갑게 나오는데 이거 여기 담궈서 먹으면 꿀맛임 ㅋㅋㅋㅋㅋ

두부도 가득하고 뚝배기도 진짜 큰 사이즈 ㅋㅋㅋㅋ 불판 싹 가려버리는 크기

 

식사 끝나갈 때쯤 되면 식혜랑 귤을 주신다

콜라 사이다를 세병이나 시켜먹었군...

셋이서 가서 17만원 조금 넘게 나왔던것 같다

모둠3인분, 등심2인분, 육회(소) 된장찌개+식사 3개, 음료3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