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를찾아서

애드센스 수입 월 100달러 달성! 근데 이제 시간이 좀 오래걸린..

by 우리의 매일 2022. 3. 27.
728x90
320x100
728x170

애드센스 월 100달러 초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나에게 이런날이 오다니. 매달 이러면 얼마나 좋겠냐만은 이번달은 다음 메인 두번 올라가면서 덕분에 이렇게 월 100달러를 찍었다. 티스토리 한지 1년정도 됐고 월 3달러 많아야 8달러 이랬는데 100달러라니!! 내가! 나한테! 이런!날이!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티스토리하면서 처음보는 높이랄까.

예상수입 100달러

불쑥 치솟은게 최근 다음 메인 노출된 날인데 30달러가 나왔다. 처음 노출때보다 조회수가 절반이었는데 수익은 세배가 나왔다. 솔직히 어떤 기준인지 진짜 모르겠다. 첫 노출때, 노출 rpm이 워낙 낮았어서 조회수 대비 수익이 생각보다 좀 적었는데 비슷한 주제였음에도 이번에는 노출 rpm이 높아서 수익이 더 많이 나왔던것 같다. 조회수 반에 수익 3배라니?!

다음에 노출됐던 글 두개는 이 고양이들 이야기다.

전남 구례 여행지에서 만난 고양이들

하루에 만난 고영만 다섯!! 전남 구례 여행하면서 고양이들을 자꾸 만나게 됐는데 다들 너무 귀엽구 사랑스럽고 겹치는 무늬도 없는 신기한 날 이 고영님 입으신 옷이 너무 멋져서 놀래버렷 내

everymoment.tistory.com

봄이 오고 산책길에서 만난 고양이들:D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나는 고양이를 너무 너무 좋아하고, 좋아하는 만큼 고양이를 잘 찾고, 고양이 소리도 잘 듣는편이다. 고양이의 칼눈도 좋고, 날카로운 발톱으로 할큄을 당해도 늘 좋

everymoment.tistory.com

고양이를 좋아해서, 만난 고양이들 이야기를 올렸던게 공감을 받았던것 같다.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던 순간:)
여행을 다니거나, 일상을 여행처럼 느끼거나 그렇게 다니는 동안 만나는 고양이들로 시리즈를 만들 수 있응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제주에서도 만났던 고양이들이 많았기 때문에❣

메인 노출이 되면 그 후 2,3일 정도는 꾸준히 그 글로 유입이 돼 들어와서 방문수가 평소보단 높은상태를 유지한다. 기타유입이 그부분이다. 나머지는 내 글이 검색된 조회수인데 검색 조회수가 늘 수록 행복하다. 평소 조회수는 보통 100대였고, 소통시작 후 200대, 메인 노출 되면서 노출 당일제외  400대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었다. 그 시기가 티스토리 작성글 300개가 넘는 시점하고도 비슷했는데 글이 쌓여서 온 효과 같기도하고 운인 것 같기도 하고. 글 400개가 되면 수익이 좀 붙을 수도 있다는 소문에 1일 1-3포스팅 하면서, 소통도 하고 열심히 포스팅 했는데 이렇게 300개부터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니 화이팅이 넘친다.

충격적인 월수입

2021년 4월 15일부터 지금까지 총 154달러라는거에 다시 충격받았다. 아니 여태 뭘 어떻게 했길래 이번달 100달러 빼면 10개월동안 54달러밖에 안나오지 ㅠㅠ

혼자 글쓰다가 소통 시작한 시점부터 달라진 것도 분명 효과가 있는거 같다. 사실 언제가 글을 보는데 티스토리는 이웃의 효과가 네이버 블로그만큼은 아니라고(좋아요를 눌러도 확인이 안되기때문에 댓글로 방문 흔적을 남겨야함) 그래서 소통에 그렇게 애쓰지 않아도 된다는 글을 봤어서 구독자 더 늘리지 말까 싶기도 했단말이지. 근데 나는 도움이 된것같다.

그리고 두번의 운으로 기분좋게 다음에 노출이 됐었으니 앞으로 더 열심히 하면 되니까 또 재밌게 포스팅해봐야지. 추억 기록하면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어주는 이웃님들, 글 검색해서 봐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